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오클랜드 여행 괜찮은 호텔 4곳 추천

호주의 수도를 시드니로 알고 있는 사람이 무척 많은 것처럼, 뉴질랜드의 수도를 오클랜드로 알고 있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뉴질랜드의 수도는 ‘웰링턴’!) 그만큼 오클랜드는 뉴질랜드 안에서도 제일가는 대도시이며,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모여있는 곳이죠~! 매년 살기좋은 도시로도 손꼽히는 곳이 이 오클랜드인데요 :D 뉴질랜드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인 이곳 ㅡ 오클랜드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오클랜드 호텔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에서 딱~맞는 호텔 찾아보시는게 어떨까요? 가격대비 만족스럽고, 위치좋고 교통좋은 오클랜드 숙소 4곳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오클랜드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32




크라운 플라자 오클랜드 (Crowne Plaza Auckland)


스카이타워 근처에 위치한 오클랜드 크라운프라자 호텔은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럭셔리 호텔이죠 :) 호텔은 오클랜드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스카이 타워 외에도 오클랜드 대학교와 퀸 스트리트 쇼핑지구, 그리고 시청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센터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ATM 등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스카이시티 호텔 (Skycity Hotel)


이름에서부터 오클랜드 시티 중심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듯한 이 호텔, 스카이타워 근처에 자리잡은 호텔 입니다 :) 총 4개의 레소트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클랜드 내 카지노 시설 이용 가능한 호텔이기도 하죠.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 스파서비스, 공항 셔틀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클랜드 대학교에서도 무척 가까우며 쇼핑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퀸스트리트에서도 도보 이동 가능합니다 :)



랑데부 호텔 오클랜드 (Rendezvous Hotel Auckland)


오늘 소개해 드리는 호텔은 모두 시티 중심에 위치한 숙소이다 보니 비슷비슷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네요 :) 그만큼 모두 위치 좋고 교통 편리한 최고의 호텔들입니다~!

랑데부 호텔은 오클랜드 4.5성급 호텔로 2개의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 피트니스센터, 옥상 테라스, 실내 수영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죠~! 주차 대행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렌트카 가지고 계신 분들도 문제 없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프레지던트 호텔 오클랜드 (BEST WESTERN President Hotel Auckland)


오클랜드 시내에 위치한 호텔 중 하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객실,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로 뉴질랜드 가족 여행 온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기도 하죠~!

호텔은 총 10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셀프 주차, 비즈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탁아서비스, 호텔 내 차량 대여 등의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D





뉴질랜드 자유여행 필수코스,
오클랜드 호텔 가격보기
http://kee.tips/t06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