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은 브리즈번 호텔 4곳 ! 브리즈번 자유여행 호텔 가격

호주 하면 떠오르는 도시 중 하나, 브리즈번 ! 브리즈번은 재미있는 놀거리 가득한 퀸즐랜드 주에서 가~장 인기 많은 도시라 할 수 있습니다 :) 호주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세번째로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도시이기도 하죠. 브리즈번에서는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어트랙션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행복감까지, 다채로운 놀거리가 있습니다. 호주 방문하시는 분들 중, 퀸즐랜드의 주도~ 아름다운 브리즈번 자유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오늘 블로그지기가 전해드리는 ‘브리즈번 자유여행 인기 호텔 BEST 4’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브리즈번 추천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04




브리즈번 시내호텔 1 >
|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브리즈번 (Four Points by Sheraton Brisbane)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는 이 호텔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를 가지고 있으며 세탁 서비스와 회의 공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 레스토랑과 피트니스센터, 라운지바, 주차 대행 서비스와 아침 식사 서비스가 있어 편리하죠 :)

호텔 근처는 퀸 스트리트 몰과 로마 스트리트 파크랜드 등 브리즈번 시내 관광 하기에 여러모로 좋은 위치입니다. 브리즈번 자유여행 중이시라면 딱~ 좋을 호텔이죠 !



브리즈번 시내호텔 2>
| 넥스트 호텔 브리즈번 (NEXT Hotel Brisbane)




브리즈번 자유여행 계획중이시라면 퀸 스트리트 몰 근처에 자리잡은 이 5성급 호텔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야외수영장이 있어 햇살 좋은 브리즈번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죠 :D

호텔은 브리즈번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호텔 근처에는 퀸 스트리트 몰과 브리즈번 컨벤션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 비즈니스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차 대행 서비스 가능하니 브리즈번 여행 렌트카 계획 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요 !



브리즈번 시내호텔 3 >
| 힐튼 브리즈번 (Hilton Brisbane)




브리즈번에서 최고의 휴일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힐튼 브리즈번도 추천드릴만 합니다. 호텔 이용한 투숙객들 사이에서도 후기와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퀸 스트리트 몰 근처에 자리잡은 럭셔리 호텔입니다 :) 레스토랑도 이용 가능하죠~!

호텔은 브리즈번 메인 센터에 자리잡고 있으며, 바로 주벼네 로마 스트리트 파크랜드와 컨벤션센터, 퀸 스트리트 몰이 있어요 ! 호텔 내에는 24시간 운영 프론트 데스크, 리무진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 센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브리즈번 시내호텔 4 >
| 푼트힐 브리즈번 (Punthill Brisbane)




브리즈번에서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레지던스 타입의 호텔은 어떨까요 :) 럭셔리한 아파트인 이 곳은 퀸 스트리트 몰에서 가까우며 역시 간이주방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식비를 절약할 수 있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이 아파트형 호텔 주변에는 퀸 스트리트 몰과 션콥 스타디움 등이 있으며, 호텔 내에는 야외수영장과 와이파이 서비스, 피트니스센터와 객실 정리정돈 서비스가 제공되니 호텔 예약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D



브리즈번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