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게레 공항주변 호텔 !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Oakwood Manor Motor Lodge)

Oakwood Manor Motor Lodge :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외관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수영장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79



위치

망게레에 위치하며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의 경우 JK 드라이빙 레인지, 크레이터 힐 및 트래져 아일랜드 어드벤쳐 골프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버터플라이 크리크 및 빌라 마리나 에스테이트도 있죠 :)

610 Massey Road Mangere Mangere





호텔의 특징

이 망게레 모텔에는 레스토랑 및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도서관, 바베큐 그릴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24시간 왕복 공항 셔틀 버스를 제공하며,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숙박 시설 내에 무료 셀프 주차 가능하며, 필요시 체크아웃 후에도 추가요금 지불 후 주차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D 


객실

이 호텔 내에는 트윈, 트리플 스튜디오 타입 객실을 비롯해서 침실이 갖추어진 스탠다드 객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대 사이즈 역시 다양하니 참고해주세요 !

더블룸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더블룸


트윈룸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트윈룸


트리플룸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트리플룸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의 55개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 초고속 인터넷은 이용시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며, 32인치 평면TV, 무료 세면용품, 다리미판, 천장형 선풍기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고객평가

"Great stopover" (5.0 / 5)
공항에 자정에 도착했다. 셔틀 버스가 5분 이내에 픽업을 와서 아주 유용했고 다시 여행 하기 전날 머물면 좋을 것 같다.

"다시 올 예정 !" (5.0 / 5)
몇번 머물렀는데 앞으로도 다시와서 머무는데 무척 긍정적이다. 지불한것 이상을 기불하지 않는다면 참 좋은 호텔이다. 공항까지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룸은 아담하지만 괜찮다. 스텝은 무척 친절하고 침구도 깔끔하고 편안함.


오크우드 매너 모터 로지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3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