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자유여행 호텔 ! 후기 좋은 신주쿠 호텔 4곳

일본 도쿄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분명 가이드북과 인터넷 정보를 열심히 찾아보고 계실텐데요 ! 도쿄 자유여행 숙소 정하실때 편리하다고 알려진 지역 몇곳 중, 신주쿠 호텔 예약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 =) 일본 최대의 번화가로 비즈니스, 쇼핑, 유흥의 중심이자 교통의 요지인 신주쿠 호텔 중에서도 후기 좋고 예약 가격대 괜찮은 인기호텔 4곳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후기 좋은 신주쿠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79




|| 힐튼 도쿄 (Hilton Tokyo)


호텔 위치 & 시설

가까운 거리에 도쿄도청사, 스튜디오 알타가 있으며 도쿄 여행의 중심, 신주쿠에 자리잡은 이 호텔 내에는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스파욕조, 사우나, 트리트먼트룸, 비즈니스센터, 소규모 회의실, 레스토랑, 카페, 바 등이 있죠 :)

신주쿠 전망을 볼 수 있는 객실 내에는 라디오, 슬리퍼, LCD TV,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전화, 냉장고, 목욕가운, 무료 유아용 침대 등이 제공됩니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공용 구역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
* 아침 식사 요금 별도.


호텔 후기

5.0 / 5.0 "참 편안한 호텔"
힐튼호텔 나름대로의 편안함과 안락함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동경에 있는 호텔에 비해서는 공간도 넓었습니다. 다만 위치가 역에서 조금 애매한 위치(걸어서 15분 정도 예상)에 있어서 조금 불편하였습니다. 그러나 셔틀버스가 왕복 20분마다 신주꾸역으로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운전사도 매우 친절하였다는 것은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일단 호텔 방으로
 들어가면 매우 넓고 편안하고 또 안락합니다. 아무튼 강추입니다. 꼭 숙박해 보세요. 다음에도 머물 계획입니다.




|| 니시테츠 인 신주쿠 (Nishitetsu Inn Shinjuku)



호텔 위치 & 시설 


도쿄도청사, 신주쿠 교엔 국립정원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엘레베이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커피메이커, 에어컨 시설, 위성 채널 이용 가능한 평면 TV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일 청소 서비스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공용 구역 내 인터넷 무료.
* 뷔페 아침 식사 요금 별도.


호텔 후기

5.0 / 5.0 "여행이나 출장자에게 투숙하기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신주쿠에서 이 보다 더 좋은 가격과 위치에 있는 호텔 찾기가 어려울 거에요. 신주쿠 3초메 역에서 바로 내리자마자 모든 게 다 있는 곳을 좀 지나기만 하면 되요. 방은 작지만, 갓 세탁한 깃털 이불이 있는 침대는 너무도 편리하고 깨끗했고, 프론트 데스크는 많은 도움이 되었지요(저는 일본어를 하거든요). 로비엔 컴퓨터도 있어요.




|| 도큐 스테이 니시신주쿠 (Tokyu Stay Nishi-Shinjuku)



호텔 위치 & 시설

신주쿠 중앙공원, 도쿄도청사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주변에 요요기 공원도 있어 편리합니다 :) 호텔 내에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등이 준비되어 있죠~!

객실 내에는 세탁기, 건조기, 무료인터넷, LCD TV, 책상, 전화, 전신욕조, 목욕가운, 비데, 헤어드라이어, 전자레인지, 냉장고,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D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호텔 후기

5.0 / 5.0 "만족스러운 호텔 입니다"
저는 혼자 여행을 가서 3박4일 이곳에 머물었어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역 에서도 가깝고,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오에도라인이라 이동수단도 어렵지않았어요.




|| 호텔 빈티지 신주쿠 (Hotel Vintage Shinjuku)



호텔 위치 & 시설

스튜디오 알타, 도쿄 도청사에서 가까운 이 신주쿠 호텔 내에는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D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디지털 채널 시청 가능한 평면 TV, 객실 정돈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됩니다.


* 24시간 체크인 가능 / 체크아웃 11:00

* 객실 내 유선 인터넷 무료 제공


호텔 후기

5.0 / 5.0 " 신주쿠 호텔 좋은 선택"
신주쿠에 머물기에는 꽤 괜찮은 선택입니다. 객실은 약간 작지만 전형적인 일본 호텔이고, 스텝들이 영어를 잘해서 좋습니다. 이른 체크아웃을 하고 나면 짐을 맡겨주어서 좋았고, 와이파이 신호가 강하지는 않지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위치는 최고입니다...



신주쿠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