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자유여행 딱 좋은 우메다역 호텔 3곳 추천

엔저현상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위치적으로도 무척 가까워 비행시간 부담 없는 일본여행 가볼까?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식도락 여행과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오사카 여행은 정말 추천드릴만 하죠 :D 2박3일, 3박4일 짧은 일정 내에 알차게 다녀오기 좋은 오사카 ! 오사카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숙소 잡으실때 여러모로 좋은 우메다역 근처 호텔 3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사카 자유여행 호텔 추천 > http://kee.tips/t0576



 


 

하나, 호텔 그란비아 오사카 (Hotel Granvia Osaka)

 

 

  

 


오사카 중심, 우메다 비즈니스 상업지구에 위치한 호텔 그란비아 오사카는 JR 오사카 역 위쪽에 있습니다~ 열차를 이용하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10분, 신 오사카 역에서는 5분 거리로 교통이 무척 편리하죠.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무료인터넷,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편의점 등이 있고 객실내에는 고급 침구 세트, 32인치 평면 TV, 에어컨, 무료신문, CD플레이어, 샤워욕조, 체중계, 화장거울, 유카타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 투숙객 후기 ]


5.0 / 5.0 "관광하기에 위치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위치적으로 무척 만족 합니다 아이와 지내기에도 편안했고 호텔 1층에 음식점 슈퍼 편의점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전철이 가까워서 이동하기에 좋았습니다



둘, 호텔 비스타 프레미오 도지마 (Hotel Vista Premio Dojima)

 

 

 

  

 


호텔위치 오사카 시키 극장, 오사카 과학박물관, 우메다 스카이 빌딩 등에서 가까우며 오사카 우메다 역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근처에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도 있어 더욱 좋다고 하네요!

호텔시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편의점,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가 제공되고, 객실 내에는 무료생수, 슬리퍼, 고급 침구세트, 평면 TV,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투숙객 후기 ]


4.0 / 5.0 "GOOOOOOD !!"
우메다 주변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밤에는 호텔주변 먹을거리가 있어 가깝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호텔은 깔끔하고 조금 좁은편이나, 가격대비 좋은듯 합니다.


 

 



셋, 호텔 엘세레이네 오사카 (Hotel Elsereine Osaka)

 

 

  

 

 


호텔위치 오사카 시키 극장, 오사카 과학박물관, 오사카성 등 오사카 핵심 볼거리와 가까우며, 오사카 우메다 역과 무척 가까워요~

호텔시설 이 호텔 내에는 카페, 무료인터넷, 컴퓨터 스테이션, 비즈니스센터,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슬리퍼 등이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는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고급 침구 세트, 평면 TV, 책상, 전화, 전신욕조와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다고 하니 객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투숙객 후기 ]


5.0 / 5.0 "강추할 수 있음!"
위치, 서비스, 객실 상태 다 만족했습니다.


오사카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