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벚꽃 여행 숙소 할인 정보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걸어요~ 역시 봄이 다가오는 것을 느끼게 되면 이 노래를 흥얼거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여러분들께서는 봄 벚꽃 여행 어디로 계획하고 계신가요~?! 블로그지기는 개인적으로 올해 봄에는 후쿠오카 성 벚꽃축제에 꼭 한번 참여해 보고 싶은데요. 가까워서 비행 시간도 전혀 부담 없는 후쿠오카로 벚꽃 여행 떠나고픈 분들을 위해 준비한 반가운 뉴스 ! 후쿠오카 벚꽃 여행 호텔 3곳 할인 소식~ 놓치지 마세요.





|| 하카타 미야코 호텔 (Hakata Miyako Hotel) - 3월 中 20% 할인예약 가능 !


* 호텔 위치 및 시설

도초지, 하카타 마치야 민속박물관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후쿠오카 하카타역에 위치해 있죠 :)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레스토랑, 카페, 컴퓨터 스테이션, 로비 커피 서비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무료 신문, 커피메이커, 고급 침구 세트, TV, 무료 인터넷,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5.0 / 5.0 "하카타 미야코호텔 후기"
위치적으로는 매우 훌륭. 역에서 가까운호텔 3군데서 묵어봤지만 이곳이 가장가깝고편함. 청결상태는 다른곳과 비슷함. 정문에 몇계단 안되지만 계단이 있어 무거운짐이 있을때는 살짝 불편함




||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후쿠오카 (Hotel Monterey La Soeur Fukuoka) - 3월 中 20% 할인예약 가능 !


* 호텔 위치 및 시설

신텐초 아케이드, 후쿠오카 미술관, 도초지 등에서 가까운 이 후쿠오카 호텔은 텐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레스토랑 등이 있죠 :) 객실 내에는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책상, 전화, 무료 시내 통화 서비스, 비데, 무료 세면용품, 전자레인지 등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후기

5.0 / 5.0 "매무 만족하였습니다."
일본 비즈니스 호텔이 대부분 작은 규모임을 감안할때 전체적으로 훌륭했습니다. 위치가 텐진 중심가에 있어서 걸어다니기 좋고, 내부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되었고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었습니다. 다음에도 후쿠오카에 간다면 텐진에 위치한 몬테레이에 또 묶으려고 합니다!




|| 플라자 후요 호텔 (Plaza Fuyo Hotel) - 3월 中 10% 할인예약 가능 !


* 호텔 위치 및 시설

케고 신사, 후쿠오카 도서관 및 후쿠오카 국제의회장 근처에 자리잡은 이 후쿠오카 호텔은 공항 주변까지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

호텔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 무료 인터넷, LED TV, 책상, 전화,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조리도구 등을 갖춘 주방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5.0 / 5.0 "편하게쉬다왔어요~"
일단 침대가 있는 방이 아니고 일본식 다다미방이라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7개월된 아기랑 함께 갔다왔는데 불편한거 하나 없이 잘 지냈습니다ㅎㅎ 방 상태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하구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 처음에 찾을때ㅜㅜ 호텔이름이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찾을때좀 헷갈리긴 했지만 텐진역이나 캐널시티 등 주변에 가볼만한 곳들이 가까이 있어서 걸어다니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다시 후쿠오카에 간다면 이호텔을 선택하고싶네요ㅎㅎ



후쿠오카 벚꽃놀이 인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