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움이 가득, 영화 테마파크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봄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놀이를 즐기기 제격이죠! 다 큰 성인이 되어서도 벗어나지 못하는 놀이의 최고봉이 바로 놀이공원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들에게는 평소 체험하지 못하는 즐거움을, 또 어른들에겐 동심의 세계를 선물해 주는 곳이죠. 오늘은 놀이공원 중에서도 <영화 테마파크>를 소개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미국 LA 북부에 있는 영화속 세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니다. :)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킹콩, 슈렉, 쥬라기공원 등 유명 영화를 주제로 꾸며진 거대한 영화 테마파크로 각종 영화 세트와 특수 촬영 장면을 관람할 수 있는 놀이공원이랍니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세계로 빠져 보세요! 

 
스튜디오 앞에 위치한 조형물은 이미 여행객들의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죠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아침 일찍 출발해도 다 못보고 올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테마파크인 만큼 계획을 잘 세우셔야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빠지지 말고 가 봐야 할 곳 중 한 곳은 영화 속 현장을 생생하게 재현해 놓은 <영화 스튜디오 투어> 입니다. 트램이라는 투어 버스를 타고 각종 세트장을 돌아볼 수 있는 코스로, 탑승시간은 약 45분 정도입니다. 가이드가 세트장과 촬영했던 영화에 대한 소개를 해줍니다. 영화 스튜디오 투어에서는 단순히 세트장을 둘러 보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자동차가 폭발하는 모습, 홍수로 마을이 잠기는 모습, 지하철 승강장에서 지진 일어나는 모습 등 생생한 현장 재현을 통해 역동적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두번째 추천 코스는 놀이기구를 타며 영화를 3D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어트렉션> 입니다. 슈렉, 터미네이터, 심슨, 쥬라기공원, 미이라 등 다양한 영화를 3D와 4D를 통해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단, 각 어트렉션 마다 정해진 시간이 있으니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추천 코스는 미국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필수 코스, 영화 워터월드를 소재로 한 <워터쇼> 입니다. 사실 워터월드는 엄청난 제작비에 비해 흥행을 거두지는 못했으나, 그 배경과 규모는 흥미를 불러 일으키기 충분하죠. 이 곳에서는  60여 명이 넘는 스턴트 맨들의 아슬아슬하고 멋진 묘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마치 실제로 영화를 보는 듯 눈앞에서 제트기를 타고, 기관총을 쏘며 비행기가 화염에 폭발하는 모습을 20분간 관람할 수 있죠~ 워터쇼는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관람을 하여야 합니다.


영화 테마파크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하루로는 도저히 부족할 만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입니다. 여러분도 가보고 싶지 않으세요? :D

 

 


힐튼 로스앤젤레스/유니버셜 시티 (Hilton Los Angeles/Universal City) ★★★☆


 

 

   

 

 

그냥 가면 섭섭한 호텔스닷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근처 호텔 추천입니다. 유니버설 시티에 있는 힐튼 로스앤젤레스/유니버셜 시티는 깁슨 원형극장, 유니버셜 스튜디오 및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부근에 있습니다. 가신 김에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까지 한 방에 구경하실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요! 호텔스닷컴 이용자 평점 4.3점(5점 기준)을 받은 곳으로 깔끔한 객실과 편안한 침대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기 제격인 곳이에요. 추천 꾹b

 

 

* 호텔스닷컴 추천 호텔 룸 구경가기 :: http://bit.ly/1AwyXN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