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얼빈 빙등제 즐기기 ! 하얼빈 자유여행 숙소 정보

겨울 중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바로 하얼빈 빙등제 아닐까 싶습니다 :)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에서 개최되는 눈과 얼음의 '진짜 겨울 축제' 인 하얼빈 빙등제는 매년 1월 5일에서 2월 5일 사이에 열리고 있습니다. 하얼빈 빙등제 & 빙설제를 즐기기 위해 중국 자유여행 계획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 하얼빈 빙등제 즐기기와 더불어 하얼빈 숙소 정보 참고해주세요 !


하얼빈 자유여행객 선호 호텔 보기 : http://bit.ly/1AjrKT6







하얼빈 빙등제


하얼빈빙등제는 하얼빈눈축제, 빙설제, 얼음축제 등으로 불리우는데 공식적으로 이축제가 시작된 시기는 1985년 이라고 합니다. 1963년 부터 진행 되었지만 본격적으로 <하얼빈 빙설제> 라는 이름을 단 것은 85년이 맞습니다 :D 빙설제와 빙등제가 보통 별도의 장소에서 개최되곤 하는데 빙등제는 자오린 공원에서 열리고, 빙설제는 쑹화강 북쪽의 타이양다오공원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빙등제는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것처럼 전 세계의 유명 얼음 조각가들이 모여들어서 세계의 유명한 랜드마크나 여신상, 미술 작품 등을 만들어 전시한다고 합니다. 보통 이 빙등제가 열리는 시기의 하얼빈은 영하 20도 이하의 추운 날씨가 계속되므로 쑹화강이 얼어붙어 이 강의 단단하면서도 하얀 얼음을 이용하죠.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처럼 해가 지고 나면 얼음 조각 속 오색등을 밝혀서 더욱 더 화려하고 멋진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빙설제는 눈으로 만든 조각을 전시하는데, 빙설제가 열리는 타이양다오공원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공워이기 때문에 다양한 조각물을 볼 수 있습니다. 영하 30도 까지 내려가는 시즌이 오면, 대기 속 수증기가 얼어붙는 다이아몬드 더스트 현상이 일어나 야경이 더욱 더 멋지다고 합니다 :D



2015 하얼빈빙등제 티켓 요금

낮 (오전9시~오후12시) : [성인] 150위안 [학생],[어린이] 120위안
오후 (오후12시~오후9시) : [성인] 300위안 [학생],[어린이] 160위안




하얼빈 빙등제를 찾는 관광객들은 보통 중국 국내는 물론이고 홍콩, 대만을 포함한 전 세계의 관광객이 모인다고 합니다. 하얼빈 숙소 예약도 호텔스닷컴과 함께 서둘러야겠죠~?!



| 호텔 소피텔 완다 하얼빈 (Hotel Sofitel Wanda Harbin)


* 위치 및 시설
호텔 소피텔 완다 하얼빈은 완다플라자, 용탑, 하얼빈 놀이공원 주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하얼빈 빙등제를 관람하기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 내에는 4.5성급 다운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라운지바, 3개의 레스토랑, 카페, 웨딩서비스, 편의점 등이 있죠 :) 객실 내에는 초고속 무료 인터넷, 무료신문과 책상, 전화,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냉장고, 커피메이커, 무료생수,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홀리데이 인 하얼빈-시티 센터 (Holiday Inn Harbin-City Centre)



* 위치 및 시설
홀리데이 인 하얼빈-시티 센터의 경우 하얼빈 중심에 자리잡은 추천 호텔 중 하나로,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카페, 레스토랑, 무료인터넷, 비즈니스센터, 헬스클럽, 유료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 객실 내에는 에어컨, 노트북 보관 가능한 금고와 미니바, 객실 내 무료인터넷, 32인치 LCD TV,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냉장고, 커피메이커, 무료생수, 무료 세면용품, 암막커튼 등이 준비되어 있죠~! 객실 리모델링 공사가 2012년 5월에 완료되어 더욱 깔끔합니다.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bit.ly/1AjrKT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