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니스 카니발 즐기기 ! 베니스 숙소 예약 참고

2015년 1월 31일 화려한 막을 올린 베니스 카니발,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이탈리아의 최대 카니발 답게 관심이 대단합니다. 2월 17일 까지 축제는 쭈~욱 계속 된다고 하니, 이 기간에 유럽 여행 가시는 분들은 베니스 카니발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베니스 여행 인기 숙소 보기 : http://kee.tips/t0552 



이탈리아 최대의 축제, 베네치아 카니발 

베니스 카니발 (=베네치아 카니발)은 블로그지기도 꼭 가보고 싶은 세계의 축제 중 하나인데요. 이탈리아 최대의 축제일 뿐 아니라 세계 10대 축제에도 속할 정도로 규모와 인기가 대단합니다. 부활절을 기준으로 축제 시작일이 매년 바뀌기 때문에 고정적인 날짜는 아닌데, 올해는 앞서 안내해 드렸던 것처럼 1월31일 부터 2월 17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




12세기에 첫 시작을 한 이후로 매년 30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하는 이 축제 ! 사진에서 벌써 그 화려함을 짐작할 수 있죠. 이탈리아 베니스 여행가면 기념품 가게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이 가면입니다. 카니발 기간 동안에는 가면축제를 비롯해서 가장행렬, 다양한 프로그램의 연극 공연, 불꽃축제 등이 진행되는데 이 카니발의 하이라이트는 축제 기간 마지막 주말에 열리는 화려한 의상과 가면 경연대회죠~!



베니스 카니발의 중심무대는 역시 '베네치아' 하면 떠오르는 그곳, 산 마르코 광장 입니다. 높이 99M 에 달하는 산 마르코 광장의 종탑은 축제 기간 내내 더 '핫' 한 장소로 바뀌는데요. 베니스 카니발 프로그램 중에는 이 산마르코 광장의 종탑에서 광장 바닥까지 이어진 줄을 타고 내려오는 '천사 강림' 이라는 행사도 있다고 합니다. 천사 역할은 배우, 모델, 가수, 운동선수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가 해왔다고 하는데, 작년 2014년 베니스 카니발 뉴스를 살펴보면 중세 복장을 한 아름다운 여성분이 이 이벤트의 주인공이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월 이탈리아 여행 중이시라면, 이 멋진 세계적 축제를 놓칠 수 없겠죠?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하는 베니스 인기 숙소 확인해 보시고 호텔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D



후기 좋은 베니스 숙소 2곳

|| 팔라조 셀바데고 (Palazzo Selvadego)


코레르 시립 박물관, 산 마르코 성당 광장 및 산 마르코 성당 종탑에서 불과 몇걸음 떨어진 이 호텔 ! 공용 구역 인터넷 이용 무료 이며,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TV,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이 제공됩니다.


|| 스위트 토레 델오롤로조 (Suites Torre dell'Orologio)



역시 산 마르코 성당 광장 및 산 마르코 성당 종탑에서 무척 가까운 이 숙소 내에는 라운지바, 회의실, 비즈니스센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TV,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전자레인지, 간이주방, 커피메이커 등이 있어 편리하죠~!



이탈리아 베니스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