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강추 여행지, 일본 오키나와!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짧은 시간 내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인만큼 호텔스닷컴에서도 일본 특가 상품을 제일 자주 선보이는 편인데요. 오늘은 일본 여행지 추천으로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沖繩)를 소개하려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류큐 왕국의 흔적들을 찾아서 일본 오키나와로 떠나볼까요? :)

 

 

 

 


WHY, 오키나와는 아시아의 하와이? 
일본에서 유일하게 아열대 기후를 가진 오키나와 현은 연평균 기온이 20도가 넘어 눈이 거의 내리지 않는 따뜻한 기후를 가진 지역입니다. 그래서 겨울에 특히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죠. 오키나와 현은 크고 작은 160개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있으며 일본 큐슈에서 대만까지 이어지는 류큐 열도(오키나와 현)는 남부/중부/북부 지역으로 나눠집니다. 오키나와의 흥미로운점은 2차 세계대전 전후 27년 동안 미군이 통치한 지역이었으며, 1972년 일본에 다시 복귀된 독특한 지역이에요~ 오키나와는 고대 류큐 왕국의 도읍지였던 지역인 만큼 슈리 성, 슈레이문 등 많은 문화유적이 남아 있으며 전통 무용이 전해져 내려 오는 유서 깊은 곳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인천공항-오키나와행 비행기를 운행중이며, 약 2시간 15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저가 항공사로는 진에어에서 인천-오키나와행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지 추천1. 시키나엔(識名園)
류큐 왕가의 별장으로 쓰였던 시키나엔은 오키나와의 중심부인 나하시에 위치해있는 넓은 정원입니다. 1800년경에 지어진 시키나엔은 중국 황제의 사자인 책봉사가 일본에 왔을 때 환대를 하던 곳이라고 하죠. 정원은 심(心)의 글자를 흘려 쓴 형태의 연못을 중심으로 조용히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주변의 숲과 어우러지는 멋진 건축물 또한 류큐 왕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가족 혹은 연인과 여유롭게 담소를 나누며 즐기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랍니다. 시키나엔은 현재 세계문화유산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입장료: 어른 400엔, 중학생 이하 200엔

 

 

 

 

오키나와 여행지 추천2. 슈리 성(首里城)
류큐 왕국의 수도였던 슈리지역의 슈리 성은 일본 여행지 추천 순위 상위권에 있는 유적지죠. 슈리 성은 왕위 쟁탈과 화재로 세 번 소실되고 그후 다시 세워진 이야기가 많은 곳입니다. 메이지 시대에 군대가 들어선 후에는 학교로도 쓰였다고 하죠. 슈리 성 외관의 주된색이 붉은색이어서 중국풍의 느낌이 나죠? 실제로 슈리 성은 중국과 일본의 문화를 합쳐서 새롭게 만든 건축물이랍니다. 오키나와가 지리적으로 일본보다 대만에 더 가깝기 때문에 중국의 문화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다고 하네요.

 

슈리 성 주변에는 공원과 슈리 성벽이 있어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성벽 아래로 나하시내의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수리성에는 3가지의 관람코스가 있는데요, 빠른 코스(30분), 한가로운 코스(60분), 꼼꼼하게 살피는 코스(90분)으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자신의 여행 스케줄에 맞춰서 슈리 성터를 둘러보면 되겠죠? 류큐 왕국의 오랜 역사를 느끼고 싶은 오키나와 여행자들에게 추천합니다~

 

* 입장료: 어른 800엔, 중학생 이하 600엔

 

 

 

 

오키나와 여행지 추천3. 도난식물낙원(東南植物楽園)
도난식물낙원은 약 40만㎡의 넓은 부지에 열대, 아열대 식물을 키우고 있는 대형 공원입니다. 도난식물낙원에는 남미 등으로부터 들여온 약 2천500종의 아열대 식물이 있으며 특히 키가 큰 야자나무 종류가 많은 것이 특징이죠. 1970년부터 이름을 도난식물낙원으로 개명하고, 현재까지 오키나와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면서 일본 여행 추천 여행지로 빠지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공원 안에는 4가지 주제의 테마를 가진 장소가 마련되어 있고 관광객들은 전차인 도라무를 타고 식물원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곤충표본을 볼 수 있는 테마관도 있어 아이들의 학습체험에도 인기 있는 일본 추천 여행지랍니다.

 

* 입장료: 어른 1000엔, 어린이 500엔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 (Mercure Okinawa Naha) / 평점 4.2(총점 5점 만점)
일본 여행지 추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호텔이죠. 일본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호텔스닷컴에서 저렴하고 리뷰평이 좋은 일본 오키나와 호텔 추천드려요. 나하 중심부에 있으며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는 마키시 퍼블릭 마켓(Makishi Public Market), 토시마 마루 기념 박물관(Tsushima-maru Memorial Museum)근처에 있는 호텔입니다. 또한 역세권에 있는 좋은 위치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 근처에 맛집과 관광지가 많아서 일본 오키나와 여행객들에게 소문난 호텔입니다.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 호텔에는 소규모 회의실 및 시청각 기기 등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많은 호텔스닷컴 추천 일본 오키나와 호텔 확인하기 ▶ http://bit.ly/1pZ8u7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