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 볼만한 일본 오사카 여행지 추천!

 

 

 

어느덧 2013년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앗, 하는 사이에 한달이 지나가 버렸네요^^ 이번주는 날씨가 좀 풀려서 기분도 좋은 것 같아요. 주말 앞두고 비가 내리는 건 반갑지 않지만요.

 

제 친구는 이번 설연휴에 맞추어 월차를 냈는데, 그 이유가 바로 여행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본 오사카/교토로 대학 동기와 3박 4일 여행을 다녀온다는데, 마침 숙소 예약을 호텔스닷컴에서 했다고 해서 더욱 반가웠답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관광 지역은 아무래도 도쿄, 오사카, 교토 이 세 곳이 가장 대표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다른 곳도 갈만한 곳이 많지만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 여행지 중에서도 가 볼만한 오사카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오사카 여행 준비하는 분들, 참고해 보세요!

 

 

 

 

오사카 추천 여행지 No.1 우메다 스카이 빌딩

오사카를 상징하는 건물이라고도 불리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 찾으셨나요? ㅎㅎ 이곳에 가면, 특이한 조형물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73m 높이의 트윈타워도 감상할 수 있구요, 공중 전망대에 올라가서 내려다 보는 오사카의 야경은 끝내줍니다! 우메다 공중 전망대는 오사카의 야경을 보는 최고의 장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도쿄에 도쿄타워가 있다면 오사카에선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방문하세요~! 

 

 

 

 

오사카 추천 여행지 No.2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사실 여기저기 있죠. 하지만 오사카게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세계 최대 규모의 놀이형 테마파크랍니다. 할리우드 영화를 테마로 만든 곳! 영화 속 여러가지 공간이나 장면들을 체험할 수 있는 9개의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어, 관광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여러가지 놀이기구와 화려한 쇼가 있는 곳이에요. 여행 일정 중 하루 잡고 가시는게 제대로 즐기고 오는 방법입니다.

 

 

 

 

오사카 추천 여행지 No.3 도톰보리

세번째 여행지를 오사카 성으로 할까 도톰보리로 할까 고민하다가 오사카 성은 워낙 유명한 곳이니, 도톰보리로 결정! 저 간판은 참 눈에 익숙하죠? 오사카의 명물인 도톰보리. 난바 지하철역 부근에 있으며, 오사카에서 쇼핑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곳은 거리 곳곳이 수많은 간판으로 여행객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원래는 오사카 항에서 물자 수송을 위한 운하였는데, 상인들의 위해 음식점과 술집을 만들기 시작해서 오늘날에는 오사카 최고 유흥지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도톰보리에서, 쇼핑, 먹거리, 볼거리를 만끽해보세요!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호텔 추천합니다!

도톤보리 호텔 (The Dotonbori Hotel) ★★☆

이 주변에는 도톤보리를 제외하고, 아메라카 무라 트라이앵글 공원, 신사이바시 쇼킹 아케이드, 오사카 과학박물관 등에서도 가깝습니다. 이동성이 좋기 때문에, 오사카 여행 기간 동안 묵기에 적합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호텔에는 마사지 및 다양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으니,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호텔스닷컴 추천 일본 오사카 호텔 확인 :: http://bit.ly/Yx3Bc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