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에서 반값에 일본 여행 떠나기!

 

 

 

어느덧 봄이 시작되는 3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보통 휴가와 명절 등이 몰려 있는 여름, 겨울이 여행 성수기인데, 3월부터는 또 날씨가 좋아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러나 여행을 위해 특별히 시간을 내기가 생각만큼 쉽진 않습니다. 직장인들은 더욱 그렇죠T_T 거기다 여행 기간이 짧을수록 항공료, 숙박비 등에서 손해 보는 경우가 더러 생기죠. 그래서 호텔스닷컴이 준비했습니다! 2박 3일 짧은 기간 동안 옆 나라 일본 도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 거기다 숙박비를 반값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D

 

2박 3일 주말 여행 계획하는 분들 절대 놓치지 말고 체크하세요~ 호텔스닷컴 반값 세일 일본 호텔!

 

 

* 호텔스닷컴에선 지금 일본 호텔이 반값 이벤트 중 ▶ http://bit.ly/1sTi3rW

 

 


2박 3일 일본 도쿄 여행 어디가 좋을까?


 

 

 

 

01. 도쿄타워

일본 도쿄하면 역시 대표적인 상징물인 도쿄타워 입니다. 특히 밤에는 이 도쿄타워가 시내를 밝혀주는 역활도 합니다. 원래는 방송 전파 송출을 위한 안테나였지만, 이젠 일본의 상징, 대표적인 관광지가 되었죠. ㅎㅎ 에펠탑 보다 무려 9m나 높다는 도쿄타워! (참고로 우리나라 남산타워는 세계 14위로 높다고 합니다.) 도쿄타워는 특별 전망대와 대전망대가 있는데, 특별 전망대만 올라가도 도쿄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날 좋은 날에는 타워에서 후지산과 가나가와 현, 사이타마 현, 지바현의 거리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일기예보를 잘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02. 우에노 동물원

2박 3일 일본 여행에서 웬 동물원? 하지만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우에노 동물원은 일본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동물원이니 한번쯤 가 볼만 합니다. 지난 2011년 동북대참사 이후 반년간 문을 닫았다가 다시 오픈을 했는데요. 올해로 130주년을 맞은 우에노 동물원은 팬더가 대표적인 동물입니다. 이 팬더는 꼭 보시기바랍니다. 일본에 팬더가 처음 들어온 것이 바로 우에노 동물원이기 때문에 동물원의 심벌이 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북극곰, 고릴라, 사자, 코끼리 등 여러 동물들이 있으니 한 번쯤 꼭 관광해 보세요.

 

* 참고! 입장료는 대인 600엔, 중학생 200엔, 초등학생 6학년까지는 무료입장 입니다.

 

 

 

 

03. 아키하바라

애니메이션, 게임, PC, 전자기기 다양한 상품으로 눈요기를 하고 싶다면, 아키하바라 지역도 추천해 드립니다.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에요~ 일본은 우리 나라보다 애니메이션 관련 사업이 많이 발달했죠? 도쿄 아키하바라에선 여러 만화 캐릭터 및 피규어 제품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최신 IT 기기를 볼 수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한국의 용산 전자상가와 비슷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또 아키하바라를 여행할 때에 자판기도 이용해 보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일본 전 지역에 다양한 자판기가 비치되어 있지만 특히 이 곳에 가면 <자판기의 천국> 이라고 느껴질 정도니까요 ㅎㅎ 

 

 

일본의 수도인 도쿄! 호텔스닷컴이 소개해 드린 관광지 외에도 많은 곳들이 있는데요. 2박 3일 짧은 기간 동안 다녀오는 여행인 만큼 너무 많은 욕심을 내기 보다는 정말 가보고 싶은 곳 몇 군데만 사전 조사를 꼼꼼히 하여 여행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랜드마크 근처 숙박을 잘 잡는 것도 중요하구요!

 

 

여러분은 일본의 어느 지역을 가장 방문해 보고 싶나요? 아래 호텔스닷컴 Comment에 남겨 보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