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휴가 사이판 가족여행 추천 리조트 호텔 !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해야 할 시즌~ 여름 휴가의 제맛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한가한 휴양지에 가서 멋진 시간을 보내고 오는게 아닐까요~?! 정신없이 바쁜 직장생활에 지치셨다면 이번 여름 휴가는 아이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이판 가족여행 가보시기 바랍니다 :D
가족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곳 중 하나인 '사이판' ! 이국적인 모습과 한가로운 비치, 다양한 레포츠를 즐겨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이판 가족여행 하기 좋은 추천 리조트 & 추천 호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사이판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110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미국 기념 공원, 마이크로 비치, 마나가하 비치 등에서 가까운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사이판 가족여행 하기에 딱 좋은 리조트입니다 :) 이곳에는 야외 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스파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럭셔리 리조트 다운 서비스와 시설, 그리고 카페, 비치 바, 풀사이드 바, 한증막, 사우나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의 객실은 총 317개로,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어 트인 전망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객실에 TV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위치 보기 ]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사이판 하얏트호텔 "
깨끗하고 직원들 친절했어요 특히 바닷가 짱!짱!짱! 수영장은 아이드리놀기에 좀 깊어요 으흐흐


5.0 / 5.0   " 최고 좋음 "
방값이 타호텔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가치가 있다. 내부 레스토랑, 부대시설, 편의점이 훌륭하다. 리조트와 달리 적당한 인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고 여유로웠다. 가라판 주요 레스토랑과가깝고 메모리얼 공원과 마이크로 비치가 바로 앞이라 매우 편했다. 다만, 여행책자와 달리 DFS 가는 택시는유료로 변경되었고 야시장위치도 다른 지역으로 옮겨가서 보지 못했다.






헤븐 II (Heaven II)

헤븐 II (Heaven II)헤븐 II (Heaven II)


헤븐 II (Heaven II)헤븐 II (Heaven II)


사이판 헤븐 II 호텔의 경우 가족 단위로 사이판 여행온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사이판 동물원, 킹피셔 골프링크 및 마리아나스 컨트리클럽 부근에 자리잡고 있죠 :)

이 리조트 내에는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라운지 바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외 수영장과 공용 구역 무선 인터넷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 내에는 금고, 암막 커튼,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개인 별장같은 리조트"
조용하고 아늑하고 우리밖에 없는 듯한 느낌이 드는 리조트였습니다. 객실상태는 청결했구요 매일매일 청소 상태도 좋았습니다. 티비가 없는 대신 미니오디오가 있었는데 작동이 잘 되지 않아 기기를 바꾸었지만 잠깐 되더니 다시 안되더군요. 그런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조식서비스는 매번 같은 메뉴였지만 국이 나오니 한국식과 비슷했습니다. 수영장이 깨끗해 놀기 좋았습니다. 호텔 위치는 가라판에서 차로 10-15분정도 소요되서 좀 먼거리에 위치해있었습니다...


4.0 / 5.0    "조용한 휴식을 위한 여행이라면 추천"
 시내에서 많이 떨어져 있기에, 차가 없으면 이동이 어려움. 하지만 조용한 휴식을 위한 여행이라면 아주 괜찮은 장소가 될 수 있음. 시내로 나가기 위해서는 차가 있어야 하고, 시내에서 숙소로 들어오는 길이 비포장 도로가 있을 정도로 한적한 곳에 위치함. 하지만 시설, 청결 상태 등은 매우 괜찮고, 스쿠버를 위한 여행이라면 두말할 나위 없이 괜찮을 듯 함.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Mariana Resort & Spa)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Mariana Resort & Spa)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Mariana Resort & Spa)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Mariana Resort & Spa)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Mariana Resort & Spa)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 역시 사이판 가족 여행 추천 호텔로,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드 아일랜드, 마리아나스 컨트리클럽 에서 가깝습니다 :) 이 리조트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 골프 코스, 야외 테니스코트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그 외에도 사이판 다운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레스토랑, 라운지 바 등 이용 가능합니다.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의 객실은 총 118개로 객실 내에는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전망을 볼 수 있으며, 금고, 전화, 책상, 비데, 무료어메니티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완벽히 조용한 휴식"
마리아나는 사이판섬의 제일 끝에 위치해있고, 또 빌라의 객실은 따로 분리되어완벽하게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조용하게 쉬고싶다면 빌라 객실을 추천 합니다.


4.0 / 5.0    "해변에서 가까움. 식사는 가격 대비 우수함."
객실도 편안하고 조용해서 좋았다. 사이판 다른 호텔에 비하여 어린 아이들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보내기 좋은 호텔임.







올여름 가족 해외여행 휴가, 사이판 !
사이판 추천 호텔 리조트 최저가 찾기 =) 클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