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5곳

크리스마스는 꼭 이국적인 곳에서 보내야지 ! 새해 카운트다운은 전 세계인과 함께 즐겨봐야지 ! 늘 12월 해외여행 계획을 정말 '계획' 으로만 남겨 두셨다면 올해에는 '실천' 으로 옮겨보는 것이 어떨까요.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에서 2014년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때로는 혼자 훌~쩍 떠나기 좋은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



온천


12월 삿포로 여행

겨울 해외여행지에서 빠지지 않는 곳이 있으니 바로 일본 홋카이도 지역 삿포로입니다. 삿포로는 특히 스키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 시원시원하고 뛰어난 설질로 유명한 곳인데 삿포로 국제 스키장이 있어서 더욱 인기있는 겨울 해외여행지 입니다. 12월 삿포로 여행 가시면 풍부한 적설량을 자랑하는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다가도 따뜻한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어 1석2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삿포로 시내에서 멀지 않은 국제 스키장에서 차를 이용해 약 30분 정도 이동하면 온천 마을에 도착할 수 있는데 유명한 료칸이 있어 이곳에서 하루 이틀 머물며 행복한 연말 연시를 모두 챙길 수 있어 좋습니다.



록펠러스케이트장


12월 뉴욕 여행

영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해외여행을 꿈꾸신다면 미국 뉴욕 여행이 최고입니다. 12월 겨울 풍경을 가장 로맨틱하게,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뉴욕에서는 멋진 빌딩 숲 사이 반짝이는 조명들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뉴욕 록펠러 센터의 아이스링크에는 대형 크리스마스가 설치되는데 영화 속에도 자주 등장할 뿐 아니라 프로포즈 장소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세계의 다양한 도시 중에서도 가장 멋지고 화려한 연말 연시를 맞이할 수 있는 곳, 그래서 12월 뉴욕 여행은 더더욱 아름답다고 하죠 :)



하버브릿지


12월 시드니 여행

12월 대한민국은 춥디 추운 겨울이지만 광활한 호주 시드니에서의 12월은 한여름입니다. 한 여름의 태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시드니 여행을 떠날 때에는 편한 운동화와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필수 ! 숨겨진 미식가의 도시 답게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시드니 추천 맛집 TOP 정보를 찾아 하나하나 그 매력을 입으로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나 깨끗한 자연 속에서 탄생한 호주의 와인은 신선한 풍미로 더욱 잘 알려져 있죠. 2015년 새해맞이는 역시 시드니 하버브릿지를 중심으로 세계에서 가장 멋진 불꽃놀이와 함께 즐기는 것~ 잊지마세요 !



오로라


12월 캐나다 여행

겨울이 주는 자연 그대로의 선물, 오로라 ! 캐나다 옐로나이프는 가장 아름다운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BEST 뷰 포인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 아름답고 신비로운 오로라를 만나는 일이 간단하지는 않다는 점 ! 보통 4일 이상 체류해야 95%의 확률로 오로라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밤에는 신비한 오로라를 기다리고, 낮에는 시베리안 허스키가 끄는 눈썰매를 타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해의 마무리와 또 다른 한해의 시작을 캐나다 대자연 속에서 함께한다면 그야말로 '최고' 겠죠 :D ?



홍콩야경


12월 홍콩 여행

눈부시도록 화려한 빛이 가득한 곳, 연말 연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도시가 바로 홍콩입니다. 홍콩의 12월은 일년 중 가장 아름답고 활기찬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시기로, 가족 친구 연인 혹은 혼자 훌쩍 떠나서 스트레스를 풀고 멋진 추억을 만들기에도 그만입니다. 낮에는 홍콩의 섬으로 가벼운 산책을 나가는 것도 좋고, 밤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을 즐기며 쇼핑과 식도락 여행에 푸~욱 빠져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있는 홍콩의 12월, 겨울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릴만 합니다.






12월 홍콩, 캐나다, 뉴욕, 삿포로, 시드니
호텔예약 최저가 보기

http://kee.tips/t0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