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루여행 안전 할까? 페루여행 팁 !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에서 전해드리는 페루여행 기본 정보 :) 요즘 <꽃보다청춘> 속 세 뮤지션 윤상, 유희열, 이적 덕분에 페루여행에 대한 인기가 무척이나 뜨거운듯 합니다. 하지만 꽃보다청춘 1화에 나왔던 것처럼 페루여행은 생각만큼 안전하지 않아 보이기도 했는데요.
남미자유여행이 안전하고 순탄한 여행은 아니라는 이야기는 전부터 들려왔지만, 사실 조금만 주의한다면 페루여행도 위험없이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 



꽃보다청춘 부럽지 않은 페루여행 !
페루여행의 시작, 안전한 리마 호텔 추천 (가격보기)
http://kee.tips/t0160






페루여행 안전하게 하는법

우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부분. 페루여행 준비하기 이전에 검색해 보니 페루여행안전, 페루여행위험 등의 검색어가 뜨는 것으로 보아... 이거 위험한 곳 아니야? 하실수도 있는데요. 전쟁이나 질병등으로 국가에서 엄격히 금지한 곳은 물론 위험한 여행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페루여행시 꼭 지켜야 할 안전수칙만 지킨다면 전혀 위험하지 않다는 사실 :D 페루 여행시에는 다음과 같은 점을 주의하셔서 여행하세요~!


아르마스광장



- 길에서 아무 택시나 잡는 것 보다는 호텔에 부탁해서 택시를 예약하기.
- 택시를 타기 전 잔돈은 미리 준비하도록 하고, 혼자 여행하는 경우 택시에 다른 사람이 타고 있지 않은지 체크해 볼 것.
- 관광을 다닐때에는 너무 많은 현금이나 신용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기.
- 현금은 한곳에 넣어 다는 것 보다는 나누어서 안전하게 가지고 다니기.
- 야경을 보거나 쇼핑을 하겠다는 이유로 밤 늦은 시간에 혼자 돌아다니지 않기.



전반적인 페루여행 정보

꽃보다청춘 방영 전에도 페루는 수 많은 여행자들이 가고싶어 하는 곳으로 손꼽혔죠. 하지만 짧은 휴가기간과 여유없는 시간 속에서 여행 경비와 소요 시간이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 ! 과거에는 페루로 가는 항공편을 경유하고 또 경유하다보면 40시간 이상은 훌쩍 소요되는 경우도 많았지만, 요즘 페루 여행을 위해서는 환승시간을 제외하면 순수 비행시간은 20시간 정도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막연하기만 했던 페루 여행을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이미 페루를 다녀온 여행자들이 블로그나 여행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페루여행 TIP을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하는 것도 좋겠죠~?!

세비체



페루 여행을 가기 위해서 이용하는 항공편은 보통 미국을 경유하게 되어있습니다. 페루여행은 무비자 여행이 가능하지만, 항공편 이용을 위해서는 미국관광비자 혹은 ESTA를 신청해야 한다는 것도 기억해 주세요~! 관광지에서는 스페인어 뿐 아니라 간단한 영어도 통하지만 페루 전역에서는 스페인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어를 못하면 여행이 불편할 수는 있어도 불가능한건 아니죠 !)


페루여행 경비 체크하는데 중요한 부분. 바로 페루 현지 물가 입니다. 페루 물가가 아주 저렴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물가는 한국보다 저렴한 편이거나 일부 품목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페루 화폐 1 솔은 약 4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페루여행에 앞서 환전을 하실때에는 원화를 바로 솔로 환전하는 것 보다는 달러로 환전하고 다시 페루 솔로 환전하는 것이 이득이라는 것도 알아두세요 !



페루여행 필수코스 마추픽추, 고산증 대비하기

페루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마추픽추라 할 수 있는데요. 마추픽추로 향하기 위한 필수 관문 도시 쿠스코에서도 역시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것이 고산증 입니다. (꽃보다청춘에서 윤상이 겪어 고생 또 고생했던 것도 바로 고.산.증 !)


마추픽추



스위스 여행을 하며 높은 산에 오를때에도, 히말라야에 오를 때에도 느껴지는 이 고산증은 보통 산소결핍 증상과 함께 구토, 두통, 심한 피로감 등으로 나타나는데요. 낮은지대에서 고지대로 이동하면 자연스럽게발행하는 것으로 고지대에 올라서는 뛰어다니거나 머리를 심하게 흔드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술을 많이 마시거나 담배를 피는 것도 NO ! 물을 자주 마시면서 호흡을 조절하고 고산증 증세에 미리 대비하도록 합니다.





라마

신비로운 나라, 페루 !  꼭~ 한번 가고싶은 페루여행 더욱더 안전하고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호텔 예약도 필수죠 =) 페루여행 호텔 예약은 전세계 최저가 호텔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 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 페루여행경비 절약할 수 있는 최저가 호텔부터 4성급 이상의 특급호텔까지 모두 소개해드립니다.






즐겁고 안전한 페루 여행 !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리마 호텔 보기

http://kee.tips/t016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