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여행 위치좋은 호텔 ! 라마다 뉴욕 이스트사이드 (Ramada New York/Eastside)

Ramada New YorkEastside : 라마다 뉴욕 이스트사이드


 

라마다뉴욕이스트사이드 객실라마다뉴욕이스트사이드 외관


라마다 뉴욕 이스트사이드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9




위치

뉴욕의 미드타운 이스트 - 그랜드 센트럴에 위치한 라마다 뉴욕 이스트사이드의 경우 매디슨 스퀘어 공원,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메이시스 백화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크라이슬러 빌딩 및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도 있어 뉴욕 여행을 즐기기에 딱~ 이죠 !

161 Lexington Ave New York, NY 10016





호텔의 특징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내에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추가로 피트니스 시설, ATM 서비스, 엘리베이터도 준비되어 있죠 :)

객실

라마다 뉴욕 이스트사이드 호텔에는 디럭스, 스탠다드 룸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트윈룸
라마다뉴욕이스트사이드 트윈룸


더블룸
라마다뉴욕이스트사이드 더블룸


에어컨 시설을 갖춘 라마다 뉴욕/이스트사이드의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신문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TV에서는 유료 영화도 제공됩니다. 그 외에 커피메이커와 다리미, 다리미판도 제공되니 침고해주세요 :D 


고객평가

"Professional and well-kept" (4.0 / 5)
편하게 잤습니다. 보통의 뉴욕 버젯 호텔보다 넓은 룸이구요. 아침도 괜찮았고 위치는 특히 제게 딱이었습니다.

"Good value" (5.0 / 5)
지하철에서 가까운 로어위스트에 자리잡고 있는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입니다. 룸은 작지만 뉴욕에 있다면 대부분 나가 있을테니 괜찮습니다.


라마다 뉴욕 이스트사이드 객실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