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프란시스코 여행 추천 호텔 ! 모서 (The Mosser)

The Mosser : 모서

모서호텔 객실모서호텔 로비



모서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8



 

위치


1913년에 오픈했으며 최근에 리노베이션된 이 친환경 호텔은 케이블카 정거장, 모스콘 센터, 대형 샌프란시스코 쇼핑센터에서 두 블록 떨어져 있어 입지가 아주 좋습니다. 유니온 스퀘어에서 세 블록 거리에 있죠 !

54 4th St San Francisco, CA 94103





호텔의 특징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이 호텔에는 벨에포크 시대 그림들이 전시된 오픈 주방의 클래식 레스토랑으로 신선하고 현대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아나벨스 바&비스트로(Annabelle's Bar & Bistro)가 있습니다. 무료 커피와 머핀이 매일 아침 로비에서 제공되며, 호텔에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e Soleil), 아메리칸 컨서버토리 시어터(American Conservatory Theater), 플리 폭시스(Fleet Foxes)와 같은 공연단이 사용했던 최첨단 시설의 레코딩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 

공용 구역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ART(Bay Area Rapid Transit) 및 무니(Muni) 버스 정류장이 모서에서 반 블록 떨어져 있어, 공항 이동과 시티 투어에 아주 편리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 주차 시설, 주차 대행 서비스, 공항 셔틀은 모두 유료로 제공됩니다.



객실

모서 호텔에는 스탠다드 객실, 디럭스 객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싱글침대, 퀸사이즈 침대, 더블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윈룸
모서호텔 트윈


더블룸
모서호텔 더블


모서에는 전용 또는 공용 욕실이 있는 아담하면서도 편안한 객실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금연이며, 플랫폼 침대, 무료 무선 인터넷, 다중회선 전화, CD 플레이어, 그물코 무늬의 목욕가운, 천장형 선풍기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저예산의 버짓 여행객을 위한 객실에서는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내에는 세면대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D


고객평가

"샌프란시스코 중심가 위치" (4.0 / 5)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기에 매우 좋은 위치이면 공항에서 BART로 이동이 용의함. 객실이 좁은것만 감안한다면 여행을 하기에는 최적지이며 도보 5분거리에 케이블카 파웰선이 위치해있고 마트와 식당들도 많음.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침에 로비에서 제공하는 머핀과 커피는 여행자에게 간단한 아침으로 충분함

"위치가 좋아요" (3.0 / 5)
객실은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마치 일본 됴쿄의 작은 방 호텔을 연상시키는... 똑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작은 것 빼고는 모두 괜찮아요. 침대도 푹신하고 깨끗하지만 TV는 오래 된 자그마한 TV로 화질도 형편없습니다.

모서 객실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3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