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가족여행 추천 호텔 ! 하얏트 리젠시 괌 (Hyatt Regency Guam)

Hyatt Regency Guam : 하얏트 리젠시 괌


하얏트리젠시괌 거실하얏트리젠시괌 라운지

 

하얏트 리젠시 괌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02



위치

괌의 투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투몬 베이를 따라 펼쳐진 150m 백사장 해변에 자리해 있습니다. DFS 갤러리아 쇼핑센터와 투몬 샌즈 플라자 쇼핑센터는 하얏트 리젠시 괌에서 0.3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6km 거리에는 투 러버스 포인트가 있으니 호텔 위치 확인에 참고해주세요~!

1155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호텔의 특징

야자수로 둘러싸인 3개의 프리폼 수영장과 2개의 워터슬라이드 그리고 널직한 일광욕 테라스가 있습니다. 풀 발리볼과 농구도 인기 있는 오락거리입니다. 따뜻하고 깨끗한 베이는 수영과 스노클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저녁 풀사이드 바비큐에서는 스테이크, 랍스터, 왕새우 등을 마음껏 드실 수 있으며, 만찬 후에는 불과 함께 하는 댄스 쇼가 이어지기도 하죠 :D 리조트에는 또한 일식, 이탈리안, 그리고 뷔페 레스토랑, 캠프 하얏트 어린이 클럽 시설, 마사지와 얼굴관리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일랜드 시레나 스파 외에도 테니스코트와 조류장 열대정원 등도 있으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객실

하얏트리젠시 괌 호텔에는 트윈룸, 클럽객실, 스냍다드 객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오션뷰가 있습니다.

트윈룸
하얏트리젠시괌 트윈


더블룸
하얏트리젠시괌 더블


널찍한 객실에는 바다와 정원 및 여러 수영장이 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침대에는 부드럽고 하얀 깃털 이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32인치 평면 TV에서 프리미엄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하고, 무선 인터넷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는 물론 목욕가운과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 미니바, 커피 메이커, 객실 내 금고, 옷장 그리고 개별 조작이 가능한 에어컨 등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편리한 위치" (4.0 / 5)
괌여행은 휴식과 쇼핑 두가지 목적으로 가게 되었는데, 둘다를 충족하더군요. 이전 PIC는 패키지여행이라 많은시간 투어에 보냈는데 이번 자유여행은 개인시간에 따라 움직일수 있으니 편했습니다. 하야트의 전반적인 객실 상태는 국내 정상 호텔수준은 아니나 청결한 편이더군요, 숙박중 몇가지 요구사항으로 프런트에 문의하니 바로 해결해주더군요. 그리고 한국인 직원은 못만나 봤는데, 영어를 잘못해도 그리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친절하고 규모 있고 청결한 호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편리한 위치, 훌륭한 서비스" (5.0 / 5)
투몬비치와의 접근성이 가장 좋았고, 주변 쇼핑몰과의 거리도 좋았음. 호텔서비스도 좋았음.


하얏트 리젠시 괌 객실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