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하 여행코스 ! 프라하 가볼만한 곳

가을은 동유럽의 독특한 정취를 즐기기 딱~ 좋은 시기 입니다. 여름에 만나는 알록달록한 동유럽 여행의 즐거움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가을 동유럽 여행 :) 오늘은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동유럽 여행 필수코스이자 유럽 배낭여행 필수도시~ 예술적인 도시 프라하에서 꼭 가봐야 할 프라하 여행코스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라하 여행 추천 호텔 
저렴한 호텔가격 보기

http://kee.tips/t0261




프라하 여행 가볼만한 곳

프라하광장


|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


메트로 A, B선 Mustek 역, 또는 메트로A선 Staromestska 역에서 내리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프라하 관광의 핵심~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입니다. 유럽 여행을 하시다보면 한 도시에서 크고작은 광장은 꼭 거쳐가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텐데요. 블타바 강 우측 OLD CITY 중심에 자리잡은 광장은 11세기에 만들어져 오늘날까지 광장의 역할을 톡특히 해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체코슬로바키아의 민주공화국 몰락 선언과 프라하의 봄, 그리고 벨벳 혁명 등이 시작된 아주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하죠. 틴성당과 구시청사 천문시계와 얀 후스 동상 등 다양한 프라하의 볼거리들이 구시가 광장 주변에 자리잡고 있으니 여행 코스 짜실때 참고해주세요 !



프라하성


| 프라하 성

프라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 코스 중 하나, 바로 프라하 성입니다. 체코를 대표하는 국가적인 상징물임은 물론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거대한 성인데요 :)

현재 우리가 프라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성의 모습은 18세기 말에 완성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프라하 구시가지 블타바강 맞은편 언덕에 가면 만나볼 수 있는 성으로, 1981년부터 대통령관저로 사용되며 내부 장식과 정원이 멋지게 정비되었어요. 왕궁 자체도 볼거리지만 성 내부에 있는 다양한 건축물과 정교한 조각, 그리고 높이 솟아 모습을 뽐내는 첨탑 등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카를교


| 카를교

체코 프라하 여행을 하고 나면 가장 인상깊게 남는 풍경 중 하나. 바로 카를교의 양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D 카를교는 보행자 전용 다리로 항상 관광객과 프라하 시민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멋진 음악과 다양한 예술 퍼포먼스를 하는 예술의 다리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가 프라하 하면 바로 떠올리게 되는 마리오네 인형극을 하는 퍼포머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를교는 총 16개의 아치가 떠받치고 있는 유럽 중세 건축의 걸작이라 불리는 다리입니다. 다리 양옆에 일렬로 늘어서 있는 고작들 중에서도 성 요한 네포무크 조각상은 만지면 행운이 온다는 전설 때문에 유난히 손때가 많이 타있어요.





유럽여행 필수코스, 프라하 !
프라하 관광하기 좋은 호텔 보기 

http://kee.tips/t02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