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의 코나키나발루 추천 리조트 즐기고 오기!

 

 

 

 

여행의 종류에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사실 예전엔 여행이라고 하면 관광을 목적으로 돌아다니기 바빴는데, 한창 일에 바쁜 직장인들에겐 이제 <휴식 여행> 테마가 인기 만점입니다 ㅎㅎ '휴식'을 목적으로 한 여행은 무엇보다도 숙소가 중요합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고, 먹고 싶을 때 먹고, 놀고 싶을 때 노는 자유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오늘 호텔스닷컴이 소개할 곳은 바로 코타키나발루에요!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돌아올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여행! 지금부터 그 매력에 푹 빠져 보시길♬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코타키나발루 여행 (Kota Kinabalu)


 

 

 

 

1) 코타키나발루에 레저 시설은 다른 유명 휴양지에 비해 조금 소박한 편이니 너무 큰 기대는 금물!
2) 스노클링과 제트스키를 타려는 사람들은 마누칸 섬을 많이 찾습니다. 아쿠아 슈즈 꼭 준비하세요~

 

한국에서 약 5시간 정도 소요되는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 동북부 사바 주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휴양지죠.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해 최근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곳입니다.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고, 시내에서 간단한 쇼핑을 즐기며, 저렴하지만 푸짐한 해산물을 즐기는 것이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싶은데요~ :)

 

코타키나발루에는 다양한 특색을 지닌 해변들이 있습니다. 석양이 아름다운 워터프론트, 다이빙을 하기 좋은 마누칸 섬,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품고 있는 사피 섬 등!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기실 수 있어요. 며칠 여유를 가지고 여행 다녀오는 분들은 세 곳의 매력을 다 느끼고 오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른 휴양지처럼 코타키나발루에도 스파&마사지 서비스가 있는데요, 다른 동남아 국가에 비해서는 가격이 조금 더 붙는 편입니다. 시내 곳곳에서 마사지 숍을 쉽게 발견할 수 있구요, 아예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도 있답니다. 또 시내 장터에서는 다양한 과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국내에선 비싸게 주고 사먹어야 하는 망고스틴, 코코넛, 파파야, 드래곤 후르츠, 망고 등. 과일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신나게 즐기고 오실 듯 합니다.

 

일정은 보통 3박 5일 또는 4박 6일로 가는 분들이 많아요.

 

 

 


 여행을 100% 즐기게 해 줄 코타키나발루 추천 리조트



 

 

 

(사진출처 : http://www.gayana-eco-resort.com/index.php)

 

 

* 가야나 에코 리조트 (Gayana Eco Resort) ★★★★★

 

관광객으로 붐비는 마누칸 섬이나 사피 섬에 비하면 인적을 찾기 힘들 정도로 한가로운 가야 섬에 위치한 가야나 에코 리조트! 바다 위에 떠 있는 방갈로는 모두 독채형입니다. 모든 객식을 현지에서 생산한 목재로 지어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고, 커튼을 열면 따사로운 햇살이 방안 가득 들어오는 매력적인 리조트에요. 리조트를 따라 이어지는 풀장에서 수영을 즐기기도 좋고, 야자수 아래 비치 베드에 누워 선탠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물론 바다에서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등 액티비티 활동을 즐겨도 좋구요.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구명조끼와 튜브, 물갈퀴만 있으면 전문가와 함께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해양 레저! 다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여행을 즐기려는 분들께 딱 좋은 코타키나발루 리조트에요.

 

 

    

 

    

(사진 더보기 : http://bit.ly/1kTgDuQ)

 

 

*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 La's Tanjung Aru Resort and Spa) ★★★★★

 

코타키나발루의 또다른 추천 리조트는 바로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입니다. 샹그릴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총 254개의 객실을 둔 인기 리조트입니다. 불가사리 형태로 뻗어나가 탄중 윙과 키나발루 윙으로 나뉘는 구조로, 탄중아루 해변과 툰구 압둘 라만 해양공원의 섬들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뒷편에는 동남아에서 가장 높은 키나발루산이 멋지게 자리잡고 있어서 숙소에서 지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이랍니다.

 

리조트에 있는 썬셋 바에서의 썬셋은 그야 말로 기가 막힌 장관을 이루어내구요, 그 앞에 펼쳐진 바다 풍경도 말할 것 없죠 ㅎㅎ 30분 거리에 온천도 있으니 휴식을 즐기기엔 딱 좋은 리조트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