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신혼여행 리조트?!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을 막론하고 언제든 웨딩마치를 울리는 커플을 많죠. 예전엔 신혼여행이라고 하면 흔히 제주도를 먼저 떠올렸는데 요즘은 짧은 기간을 이용하여 알뜰살뜰 해외로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분들도 많아졌답니다. ㅎㅎ 한 겨울에 특히 인기 많은 신혼여행지는 바로 따듯한 섬인데요~ 하와이, 괌, 피피섬, 보라카이 등. 듣기만 해도 하얗게 펼쳐진 백사장과 푸른 물결이 떠오르는 곳의 멋진 신혼 여행 리조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 The Best Honeymoon Resort in Vacation Spot * 

 

 

 

 

 

 

 

 

[ 뉴칼레도니아(New Caledonia) : 르 메르디앙 누메아 ★★★★★ ]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동쪽으로 1,500킬로미터, 뉴질랜드에서 북동쪽으로 1,700킬로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 프랑스의 해외 준주이자 오지 중의 오지 뉴칼레도니아, 라고 네이버 지식백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지 중의 오지? 이런데 신혼여행을 가도 되는 건가? 싶으시죠 ㅎㅎ 사실 뉴칼레도니아는 국내에서 크게 인기있는 여행지는 아닙니다. 하와이, 괌, 보라카이 이런 곳에 비해서는 말이죠. 하지만 다양하고 독특한 생태계는 물론이고 때묻지 않은 깨끗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최근 찾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뉴칼레도니아에서 추천하고 싶은 신혼여행 리조트는 바로 르 메르디앙 누메아 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리조트라 알아 보신 분들도 계실텐데, 누메아 해변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이 리조트는 누메아 하버, 성당, 프라세 데스 코코티스 등에서 가까우며 풀서비스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매일 아침 무료 식사를 이용할 수 있는 점 또한 매력적이구요. 무엇보다 해변이 가까우니 휴식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호텔스닷컴 평점은요~? 5점 기준에 3.8점!

 

 

 

 

 

 

[ 타히티(Tahiti) : 마나바 스위트 리조트 타히티 ★★★★ ]

타히티에 대해 언젠가 잠깐 언급한 적이 있는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T_T 여튼 아름다운 열대 자연 환경과 외래인도 반갑게 환대해 주는 주민들의 성격에 매료된 유럽인들은 타히티를 남해의 낙원, 비너스의 섬이라고도 부릅니다.

 

추천하는 타히티 신혼여행 리조트는 바로 마나바 스위트 리조트! 타히티 서부 해안 푸나아우이아에 자리하고 있는 이 리조트 근처에는 라구나리움과 타푸나 서핑 해변이 있습니다. 레저와 관광을 동시에!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있어서 이동이 매우 편리하구요, 파피테 중심지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남해의 낙원에서 편안하게 신혼여행을 즐겨 보세요~

 

 

 

 

 

 

 

[ 발리(Bali) : 파드마 리조트 발리 앳 르기안 ★★★★★ ]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휴양지 발리! 신혼여행을 목적으로 찾는 사람도 매우 많습니다. 발리는 가족여행보다는 신혼여행 커플이 많아서 커플이 즐길 수 있는 휴양 거리가 다양하지요.

 

발리의 레기안 비치에 위치한 파드마 리조트는 근처에 쿠타 비치도 있어 바다 구경을 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도 훌륭하며, 직원들 모두 의사소통이 원활하여 이용이 편리하고 서비스 마인드도 매우 높아 만족도를 더 해 준다는 평가를 받는 것이죠. 아침을 뷔페 식단으로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 입니다.

 

 

 

여러분은 어디로 신혼여행 가고 싶으신가요? :D

더 많은 신혼여행 리조트는 호텔스닷컴에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해 보세요!

http://bit.ly/1rlfFd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