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여행 럭셔리 세부호텔 추천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8월 ! 혹시 아직 떠나지 못한 여름 휴가 계획으로 불안해 하시거나 이미 여름휴가 준비하기에는 늦은 것 아닐까 고민하시는 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멋진 휴양지로 눈을 돌려보는건 어떨까요.


특히 인기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필리핀 세부는 최근에도 다양한 항공권 프로모션 및 저렴한 항공요금으로 인해 특히 올여름 여름휴가를 떠나는 분들 무척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세부여행



업무 스트레스와 직장에서의 피로가 가득한 직장인 여름휴가, 고된 살림살이에 정신없는 엄마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름휴가, 마음맞는 친구들끼리 떠나는 즐거운 여름휴가,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달콤한 커플여름휴가 장소를 고민중이시라면 주저없이 필리핀 세부 여행 떠나시기 바랍니다 +_+


인기 휴양지 필리핀 세부여행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전세계 그 어떤 곳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멋진 4~5성급 고급 리조트와 럭셔리 호텔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죠. 저렴한 가격대비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보이고 있는 세부호텔 중에서도 오늘은 럭셔리 세부 추천호텔로 손꼽히고 있는 '래디슨 블루 호텔 세부'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디슨 블루 호텔 세부 ( Radisson Blu Hotel Cebu)



세부호텔추천세부호텔추천2


세부호텔추천3세부호텔추천4



쇼핑하기 좋은 세부중심가 위치 호텔


세부 래디슨 블루 호텔의 경우 세부 리조트 말고 호텔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럭셔리 호텔로, 세부 중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쇼핑몰 접근성이 무척 좋은 곳입니다.


따라서 세부공항에서의 가까운 이동 접근성,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세부 쇼핑 접근성을 생각하신다면 이만한 럭셔리 호텔이 없다는 사실 ! 모녀가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세부여행에서도 역시 포인트를 쇼핑으로 잡고 계시다면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위치 메리트를 지닌 세부 호텔 입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세부에는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부 호텔 이용에서 빠질 수 없는 체크리스트 ..  스마트한 한국인에게 빠질 수 없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는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는 럭셔리 4성급 세부 호텔 시설에서는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리무진, 타운카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고객 중심 리조트에는 풀사이드 바, 바 &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 티켓 안내, 웨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스파 서비스, 한증막, 사우나도 준비되어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주차 시설 외에 추가 요금 지불 시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호텔추천5세부호텔추천6


세부호텔추천7세부호텔추천8



세부 오션뷰 조망 가능한 럭셔리 세부 추천 호텔 !


객실에서 바다, 도시 또는 산 조망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으며, 래디슨 블루 호텔 세부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400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등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침대에는 메모리폼 소재 매트리스, 오리털 및 거위털 이불, 오리털 및 거위털 담요,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무료 영화채널 및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7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 인체 공학적 의자, 직통 전화 등도 마련되어 있죠.


욕실의 샤워 시설에는 손으로 들 수 있는 샤워기도 갖춰져 있으며 이외에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화장/면도용 거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 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제공되며, 무료 신문,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색다른 세부 여행의 만족감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객실 내 마사지, 저자극성 침구, 모닝콜 등을 언제든 추가 요청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정돈 서비스를 매일 이용하실 수 있는 특별함과 편안함이 매력적 ~!


럭셔리 세부호텔 가격 보기 : 
http://bit.ly/1mgokqo







필리핀 세부 여행의 즐거움 !
편안하고 즐거운 세부 여행의 행복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호텔스닷컴 추천 럭셔리 호텔 할인 금액을 체크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