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송도 추천 호텔 !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Orakai Songdo Park Hotel)

Orakai Songdo Park Hotel :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특급호텔에 걸맞은 다양한 시설과 객실용품, 또한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곳에 머무는 동안 고객님은 마치 맨하튼의 센트럴파크를 연상시키는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송도센트럴파크를 도보로 방문하거나, 한눈에 펼쳐진 평화로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의 미를 갖춘 공원 내에서는 1.8 Km에 달하는 해수로를 따라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산보를 하면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도 있고, 수로를 따라 운행하는 작은 배를 타는 여유도 가질 수도 있죠 ! 호텔에서 도보로 5분정도의 위치에는 국내 최신의 시설을 갖춘 컨벤션센터 중 하나로써 미래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갖춘 송도경제신도시의 대표 건축물, 송도컨벤시아가 자리하고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객실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욕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18


 

| 위치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의 경우 인천 송도에 위치하며 송도 컨벤시아 컨벤션센터, 송도중앙공원, 인천대학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인천상륙작전 기념홀도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93-1





| 호텔의 특징

이 비즈니스 고객 중심 호텔에는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 바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에는 무료 인터넷 및 컴퓨터 스테이션 등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4성급 호텔 답게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서비스와 관련 시설이 준비되어 있죠~! 추가로 사우나, 왕복 공항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


| 객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에는 디럭스, 수페리어,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 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디럭스

수페리어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수페리어

프리미어 디럭스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프리미어디럭스

스위트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스위트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00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ED TV 외에도 욕실에는 목욕가운, 비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 냉장고,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다리미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평가

"센트럴파크 옆 출국전 휴식장소로 적격~" (4.0 / 5)
바로 앞에 센트럴파크, 롯데마트가 있어서 아기데리고 출국전 며칠보내며 쉬고 쇼핑하기에 적격. 호텔 점심부페도 괜찮고, 한 1km지점에 먹거리도 많아서 슬슬 걸어 다니기 너무 좋아요. 호텔내부고 아주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 담에도 기회되면 또 찾을것 같습니다.

"아늑한 침대에서서 편안히 잘 쉬었습니다." (4.0 / 5)
결혼식 후 신혼여행가기전에 이용을 하였는데...배경도 좋고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