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원 여행 추천 호텔 ! 스위트호텔 남원 (The Suites Hotel Namwon)

The Suites Hotel Namwon : 스위트호텔 남원


"녹음의 향과 청정함의 아름다움 눈을 뜨는 곳마다, 손에 닿을 듯 수려한 경관 하늘과 맞닿은 이곳, 더 스위트 호텔 남원 입니다."
지리산의 청량한 기운이 서린 스위트호텔 남원은 공간의 여유로움을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재구성한 고품격 휴양 리조트입니다. 스위트 남원 호텔에서 남원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남원스위트호텔 객실남원스위트호텔 객실2

 

남원 스위트 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0


 

| 위치

남원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남원의 경우 춘향테마파크 및 광한루원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 관광명소로는 화엄사도 있습니다.

전라북도 남원시 주천면 용담리 38 교원구몬스위트호텔남원





| 호텔의 특징

남원에 위치한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외에도 사우나, 바베큐 그릴, 식료품점 편의점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객실

남원 스위트 호텔 내에는 디럭스 (온돌, 배드, 스위트 A,B) 로얄 스위트, 빌라 (파인 A,B,C,D, 체리A,B, 메이플) 등의 다양한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소 14평의 객실부터 최대 56평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디럭스B (침대)
남원스위트호텔 디럭스B

디럭스 스위트 A
남원스위트호텔 디럭스스위트A

빌라 파인
남원스위트호텔 빌라파인

빌라 메이플
남원스위트호텔 빌라메이플


스위트호텔 남원의 59개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위성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42인치 LCD TV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레인폴 샤워기 외에 고급 세면용품, 비데도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고객평가

"괜찮은 호텔입니다." (4.0 / 5)
시설도 깨끗하고 프런트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십니다. 어린이 수영장도 너무 좋았고요. 수영장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애기하고 재미있게 놀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욕실도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다만 애기하고 저희 부부만 갔는데 야외 바베큐 비용이 두명이 먹기에 비싸서 이용을 하지 못 했네요.

"정말 만족합니다~" (5.0 / 5)
호텔스닷컴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호텔분위기, 객실상태, 청결도, 서비스 등 무엇하나 부족하지 않고 좋았으며 특히 객실수준은 다른 최고급호텔과 비교해서도 거의 부족하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객실크기와 욕실크기가 특히 컸습니다) 꼭 재방문히고 싶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생각입니다.

남원 스위트 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