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야경 추천 호텔 ! W 서울 워커힐 (W Seoul Walkerhill)

W Seoul Walkerhill :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은 아차산 중턱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한강을 바라보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워커힐 단지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15분, 시내 중심가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에서 진정한 도심속의 리조트를 경험하세요.


W서울워커힐호텔 객실W서울워커힐호텔 객실



W 서울 워커힐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13


| 위치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의 경우 아차산 보루, 광나루 한강공원, 암사둔치생태공원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암사동 선사 주거지 및 풍납토성도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W 서울 워커힐 호텔



| 호텔의 특징

W 서울 워커힐에는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W 워커힐 호텔에는 총 3 개의 레스토랑 외에 2 개의 라운지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 스파 서비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스낵바 델리도 준비되어 있으니 투숙하시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 객실

W 서울 워커힐 호텔에는 룸 클래스에 따라 원더풀 룸, 패뷸러스 룸, 쿨 코너룸, 스튜디오 스위트, 메가 스위트, 판타스틱 스위트, 마블러스 스위트, 와우 스위트, 익스트림 와우 스위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더풀룸

W서울워커힐호텔 원더풀룸

쿨코너룸

W서울워커힐호텔 코너룸

판타스틱 스위트룸

W서울워커힐호텔 스위트룸

익스트림 와우스위트룸

W서울워커힐호텔 스위트룸

W 서울 워커힐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52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으며 객실 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베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TVㄴ는 물론 책상과 전화가 갖추어져 있으며 욕실에는 목욕가운과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고, 커피 메이커와 암막 커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잠이 잘 오는 침대였어요" (5.0 / 5)
침대 최고!

"해외손님 오셨을때 최고 호텔" (5.0 / 5)
해외에서 손님이 오셔서 3일간은 서울시내 관광에 유리한 명동부근 호텔을 잡아드렸고, 나머지 이틀간 W를 잡아드렸는데, 도심과 거리는 있지만 한적한 공간,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 한강뷰의 운치, 다음에 오실때도 여기에서 묵고 싶다고 하시네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W 서울 워커힐 호텔 예약 바로가기 > http://kee.tips/t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