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럽여행 호텔 예약 ! 할슈타트 숙소 추천

여행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생각치도 못하게 TV 속 화면에 푸~욱 빠져 다음 여행지를 결정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많은 분들의 마음속에 쏙 들어왔을 그곳, 바로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인데요 !

할슈타트



할슈타트 호수의 풍경은 사진으로 아무리 담아낸다 하더라도 그 매력을 다 표현할 수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위치, 가격, 객실 등... 여러면에서 할슈타트 호텔 구하기란 참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도 유럽여행 호텔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라면 노프라블럼~! 인기좋은 할슈타트 숙소 호텔들, 위치 확인하셔서 예약 참고해주세요~!



아름다운 할슈타트 숙소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128






헤리티지 호텔 할슈타트 (Heritage Hotel Hallstatt)




헤리티지 호텔 할슈타트 (Heritage Hotel Hallstatt)헤리티지 호텔 할슈타트 (Heritage Hotel Hallstatt)

헤리티지 호텔 할슈타트 (Heritage Hotel Hallstatt)헤리티지 호텔 할슈타트 (Heritage Hotel Hallstatt)


할슈타트 호수 및 다흐슈타인 얼음동굴 부근에 자리잡은 할슈타트 헤리티지 호텔은 한국인에게도 무척 인기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 할슈타트 호수와 할슈타트 여행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호텔이라는 평을 듣는 곳으로 인기있는 곳이니 만큼 서둘러 예약해야 하죠~! 호텔 내에는 야외 수영장, 사우나, 레스토랑, 라운지바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할슈타트 추천 호텔 헤리티지 호텔의 객실은 총 54개로 객실 내에는 발코니, 무료 인터넷 제공, 에스프레소 메이커, 미니바, 금고, 책상, 위성 채널 TV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이 제공되고 있으니 호텔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깨끗하고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캡슐머신이 있었고, 사전에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호수뷰 방으로 배정받았습니다. 할슈타트 상점들이 일찍 문을 닫아서 호텔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5.0 / 5.0 "최고 좋음"
아주 좋은 위치에 직원도 친절하고 시트도 청결해서 참 좋았다.



[ 호텔 위치 보기 ]









랜드하우스 콜러 (Landhaus Koller)



랜드하우스 콜러 (Landhaus Koller)랜드하우스 콜러 (Landhaus Koller)

랜드하우스 콜러 (Landhaus Koller)랜드하우스 콜러 (Landhaus Koller)


할슈타트 고사우에 자리잡은 랜드하우스 콜러 호텔은 고자우제 호수 근처에 있고 할슈타트 호수로 이동할 수도 있는 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할슈타트 호수 바로 근처 호텔 예약이 불가능할 경우 추천드릴만한 호텔로 투숙객들의 평이 참 좋은 곳 중 하나죠 :) 활강스키, 스노우보드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랜드하우스 콜러 호텔은 총 22개로 금고, 목욕가운,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헤어드라이어 등 이용 가능하고 매일 아침 무료 식사가 제공됩니다. 사우나와 한증막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무료 스키 셔틀이 있어 스키장으로 이동하기도 좋아요~!


[ 호텔 위치 보기 ]









린트부름 (Lindwurm)




린트부름 (Lindwurm)린트부름 (Lindwurm)

린트부름 (Lindwurm)린트부름 (Lindwurm)

바드 고이세른에 위치한 린트부름 호텔은 할슈타트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주변 호텔로 예약하는 곳 중에서도 후기 좋은 호텔입니다 :) 자동차 박물관에서 가까우며 여름 할슈타트 호수의 풍경 뿐 아니라 겨울 레포츠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린트부름 호텔은 4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호텔의 새단장 공사를 2012년 11월에 완료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객실 내에서 무료 초고속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매일 아침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호텔 내에는 바가 있고, 무료 주차장은 선착순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 투숙객 호텔 후기 ]

5.0 / 5.0  "멋진 산이 배경인 호텔"
할슈타트 관광후 주변에 묵을 숙소를 찾다가 조금 떨어진 곳에 호텔을 얻고다음 일정을 준비했는데 할슈타트에 위치한 호텔이 아니라 조금은 실망한 마음으로 호텔을 찾아갔지만 할슈타트에서 받은 감동의 여운을 충분하게 느낄만한 멋진 풍경속의 호텔이었습니다.


5.0 / 5.0    "멋진 산 배경이 일품인 숙소"
가격 착한 숙소였습니다. Hallstatt 에서 숙소 구하기 힘들어서 구한 숙소였는데 만족했습니다.



[ 호텔 위치 보기]










더 많은 할슈타트 숙소 보기 클릭~!
http://kee.tips/t0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