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보다할배 스페인 여행 !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지중해 연안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세련된 느낌과 정겨운 느낌이 한데 뒤섞여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나는 여행 !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을 보시고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야 겠다고 여행 계획 세우신 분들도 많으실듯 한데요.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최대의 산업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현대적인 도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꽃할배 바르셀로나 여행 부럽지 않은 스페인 여행 계획하고 계신다면, 호텔스닷컴에서 할인 중인 대박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 참고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가격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추천 호텔 (가격비교) :: http://kee.tips/t0061





::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 50% 할인 중!

누벨 (Nouvel)

누벨 (Nouvel)누벨 (Nouvel)


누벨 (Nouvel)누벨 (Nouvel)



꽃보다할배 부럽지 않은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 중 하나, 바로 누벨 호텔입니다 :) 이 호텔 주변에는 라 람블라스(La Ramblas),플라자 데 카탈루냐(Plaza de Catalunya),고딕 쿼터(Gothic Quarter),파세오 드 그라시아(Paseo de Gracia) 등이 있어 관광하기에도 편리하고 시내 쇼핑가와 레스토랑 문화공간 비즈니스 지역에 가까이 있어 좋죠 ~!! 엯적인 호텔 답게 수공예고 만들어진 높은 천장, 크리스탈과 청동 샹들리에 그리고 오리지널 대리석 바닥 등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호텔에서 운영되고 있는 라 루네 레스토랑은 1920년대 지어진 이후 새롭게 단장된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매일 아침, 점심, 저녁 뷔페를 선보입니다. 호텔은 총 5층 78개 객실로, 모든 객실 내에는 평면 TV와 유료 무선인터넷서비스, 직통전화, 욕조와 헤어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객실 인테리어는 아르누보 스타일이죠~!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좋은 위치"
주변에 바로 공항버스가 있고, 다양한 볼거리가 걸어서 10분 이내에 있어 매우 편리했다. 다만 인터넷 사용이 유료라서 좀 불만이었다.

5.0 / 5.0  "매우 훌륭함. 와이파이 유료가 단점"
위치 청결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움 다음번에도 묵을 것임 하지만 와이파이가 유료인것인 가장 큰 단점. 그래도 난 인터넷 잘 안하므로 숙박하기 최고임




:: 저렴한 바르셀로나 호텔 20% 할인

블랑크 게스트하우스 Blanc Guesthouse

블랑크 게스트하우스 Blanc Guesthouse블랑크 게스트하우스 Blanc Guesthouse


블랑크 게스트하우스 Blanc Guesthouse블랑크 게스트하우스 Blanc Guesthouse


저렴한 가격대비 깔끔한 시설이 돋보이는 바르셀로나 추천숙소 블랑크 게스트하우스는 바르셀로나 시내 사리아-산트 헤르바시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근처에는 포토 코레크타니아 파운데이션, 카사밀라, 사그라다 파밀리아가 있어 바르셀로나를 둘러보기에도 좋죠. 물론 카사 바트요와 구엘공원도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스트하우스의 장점이죠 :) 전체 리모델링 공사는 2011년 6월에 완료되었습니다.

블랑크 게스트하우스는 에어컨시설을 갖춘 총 1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에스프레소 메이커와 금고 및 LCD TV, 천장형 선풍기, 개폐 가능한 창문등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요청 가능하며, 객실에서도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완벽한 숙소"
람블라 거리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무척이나 깨끗하며 공동화장실이지만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했다...

5.0 / 5.0  "아름답고 깨끗한 숙소"
바르셀로나의 오아시스 같았던 멋진 숙소였다. 예쁘고 깨끗했고 화장실 역시 너무 깨끗해서 좋았다. 아침 식사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고, 너무 예쁜 테라스에서 제공되어서 더욱 좋았다. 바르셀로나 시내 중심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고 몇분 거리에 멋진 레스토랑과 좋은 바들이있다..





::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 25% 할인

NH 콘스탄자 (NH Constanza)

NH 콘스탄자 (NH Constanza)NH 콘스탄자 (NH Constanza)


NH 콘스탄자 (NH Constanza)NH 콘스탄자 (NH Constanza)


바르셀로나 도심 레스 코르츠에 자리잡은 NH 콘스탄자 호텔은 가족 단위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호텔 주변에 블러버드 로사와 람블라 데 카탈루냐 등이 가까이 자리잡고 있고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및 페드랄베스 수도원도 있죠 :) NH 콘스탄자 호텔 내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라운지바와 비즈니스 센터 등도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공용구역 및 객실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도 가능합니다.

NH 콘스탄자 호텔은 아르데코 양식의 호텔로서 옥상 테라스와 스파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객실에서 도시 조망이 가능합니다. 총 308개의 객실 내에는 22인치 플라스마 TV가 준비되어 있고, 책상, 무료 신분,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의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더욱 좋겠죠~?!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호텔"
이 호텔은 너무 좋습니다. 스텝도 친절하고 깨끗하고 신식이죠. 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축구선수를 만나기도 했습니다.

4.0 / 5.0   "대중적이고 깨끗하면서도 모던적인 호텔"
이 호텔은 매우 대중적이고 깨끗한 호텔이지만 프론트 데스크의 몇은 아주 친절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청소상태가 너무 좋았고, 위치는 시내 중심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바르셀로나 호텔입니다.






꽃보다할배 부럽지 않은 스페인 여행 =)
바르셀로나 추천 호텔은 호스텔스닷컴 최저가 호텔과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