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저가 해외호텔 예약 방법 ! 체코 프라하 BEST 호텔 추천

올여름 여름휴가 혹은 유럽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동유럽 필수 여행지 ! 체코 프라하가 바로 그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D 야경이 특히나 아름다운 체코 프라하에서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추천 호텔,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유럽 호텔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만족높은 호텔이 많은 프라하 호텔들. 전세계 최저가 호텔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프라하 호텔 함께 살펴보시죠~! 오늘 추천드리는 호텔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평도 만족, 가격도 만족하실 수 있는 최저가 프라하 호텔 예약 OK !



후기 좋은 프라하 추천 호텔 BEST
▶ http://kee.tips/t0129





코린시아 호텔 프라하 (Corinthia Hotel Prague)

코린시아 호텔 프라하 (Corinthia Hotel Prague)코린시아 호텔 프라하 (Corinthia Hotel Prague)

코린시아 호텔 프라하 (Corinthia Hotel Prague)코린시아 호텔 프라하 (Corinthia Hotel Prague)



프라하 비슈흐라드에 위치해 있는 여행하기 좋은 위치 굿~ 호텔입니다 :) 코린시아 호텔 프라하의 경우 프라하 콩그레스 센터와도 가까우며 풀서비스 스파와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공용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죠.

5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시설과 라운지바, 카페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객실은 총 539개로 헤어드라이어, 금고, 평면TV, 책상, 무료 어메니티, 저자극성 침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아늑한 비즈니스 호텔"
준수한, 깔끔하고 포근한 비즈니스 호텔 느낌, 조식 뷔페 음식 다양하고, 맛있고.. 비세흐라드역(전철)에 인접해 있어 찾아다니기도 편리함


★ 4.0 / 5.0  "편리한 위치, 깔끔한 서비스"
메트로가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주요 관광지들이 역에서 2-3정거장이므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가격대비 룸상태와 서비스가 좋습니다. 프라하에서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호텔 위치 보기]







K&K 호텔 센트럴 (K&K Hotel Central)


K&K 호텔 센트럴 (K&K Hotel Central)K&K 호텔 센트럴 (K&K Hotel Central)

K&K 호텔 센트럴 (K&K Hotel Central)K&K 호텔 센트럴 (K&K Hotel Central)


프라하 중심부에 있는 위치좋은 프라하 추천 호텔 K&K 호텔 센트럴은 가족여행을 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히베르니아 극장, 시민회관 및 파우더 타워에서 몇걸음 거리에 있을 정도로 가깝죠~! 이 호텔내에는 피트니스, 사우나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가 운영되고 있어 매일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5성급 다운 깔끔한 서비스와 시설이 돋보이는 곳으로, K&K 호텔 센트럴의 객실은 총 127개 입니다. 객실 내에서는 무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LCD TV가 준비되어 있고, 책상, 신문, 전화,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커피 티 메이커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 4.0 / 5.0   "훌륭한 조식과 편리한 위치"
 옛날 건물이라서 방은 작고 또한 창문이 벽을 바라보고 있어서 좀 아쉬었지만 인터넷이 무료에 적절한 속도를 가지고 방도 청결했으며 아침 식사ㅣ 공간 및 식가가 만족 스러웠습니다. 위치도 관광하기 좋은 곳이라 다시 또 찾고 싶습이다.


★ 4.5 / 5.0  "Good Loacation"
위치도 좋고 심플하면서도 맛있는 조식도 좋아요 !



[ 호텔 위치 보기 ]









힐튼 프라하 올드타운 (Hilton Prague Old Town)


힐튼 프라하 올드타운 (Hilton Prague Old Town)힐튼 프라하 올드타운 (Hilton Prague Old Town)

힐튼 프라하 올드타운 (Hilton Prague Old Town)힐튼 프라하 올드타운 (Hilton Prague Old Town)




힐튼 프라하 올드타운 호텔의 경우 프라하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위치좋은 프라하 추천 호텔입니다 :) 팔라디움 쇼핑센터, 리퍼블릭광장, 시민회관 등에서도 도보로 가뿐하게 이동가능하며, 5성급 럭셔리 호텔답게 공용구역내 무료 무선 인터넷, 비즈니스 센터,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성급 호텔이지만 무척이나 저렴한 편인 가격도 만족스러운 이 호텔은 총 30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내에는 LCD TV와 책장, 신문, 전화, 목욕가운, 무료 고급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다리미, 커피 메이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 호텔 투숙객 후기 ]

★ 5.0 / 5.0   "올드하지만 명성에 맞는 퀄리티!"
사실 유럽의 호텔들에 대한 기대가 적어 실망한 부분은 없었어요~ 일단 위치는 화약탑/ 팔라디움에서 도보 7분 거리이고, 바로 앞 메리어트 호텔 건물에 billa라는 마트있어서 장보시기 편할거예요~ 호텔 시설은 아주 평범해요~ 방은 크지않지만 욕실이 작지않은 ㅋ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는 곳이었고, 조식은 뭐 말할 것도 없죠~ 만족스러웠습니다 !!


★ 5.0 / 5.0  "최고의 위치와 서비스"
 호텔 자체는 새 건물이 아니어서 객실이 넓지는 않았지만 안락한 편이었고 편의 시설은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를 교까지 걸어서 얼마 걸리지 않는 최상의 위치에 있으며 또 직원 분들 모두 매우 친절하고 짐을 맡아 주는 서비스를 부탁했는데 저희것뿐 아니라 다른 호텔에 묵고 있던 친구들의 짐까지도 기꺼이 몇번씩 맡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침식사는 정말 최고입니다. 빵이 특히 맛있어서 그것때문에라도 다시 숙박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 호텔 위치 보기 ]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
(Best Western Plus Hotel Meteor Plaza)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  (Best Western Plus Hotel Meteor Plaza)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  (Best Western Plus Hotel Meteor Plaza)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  (Best Western Plus Hotel Meteor Plaza)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  (Best Western Plus Hotel Meteor Plaza)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 호텔은 히베르니아 극장, 시민회관 등에서 가까운 프라하 추천 호텔입니다 :) 시설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이 프라하 호텔은 스파욕조,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메테오르 플라자의 객실은 총 88개 입니다.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무료 시내 통화 서비스, 샤워시설 외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이 준비되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프라하 호텔입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 4.0 / 5.0    "걸어서 관광하기에 위치가 좋음."
 포인트를 모아 무료 숙박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엘리베이터 내려서 반층을 내려갔다가 반층을 다시 짐을 들고 끙끙 올라가야하는 애매한 자리에 방을 배정 받았습니다. 근처 슈퍼도 있고 쇼핑센터도 있습니다. 걸어서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인 것 같습니다.


★ 4.0 / 5.0    "광장 가깝고 서비스 좋음"
위치는 찾기 쉬웠음. 광장도 가깝고 조식도 괜찮고, 특히 슬리퍼도 주는게 편했음. 다른 호텔과 비교하니 슬리퍼를 무조건 주지는 않는것 같음.방은 생각보다 좁음.



[ 호텔 위치 보기 ]













동유럽여행 필수코스 체코 !
위치좋은 프라하 추천 호텔 BEST 가격보기 

▶ 
http://kee.tips/t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