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 정보 & 호텔 추천 !

여름 캘리포니아 여행을 하는 것 만큼 아름답고 멋진 추억도 없을 듯 합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캘리포니아의 여름은 날씨가 좋은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할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와 볼거리가 어우러진 곳이니 말이죠 :D 캘리포니아 여행지 중 꼭 빼놓을 수 없는 그곳~ 아이들과 함께하는 미국 가족여행이면 100% 추천, 혹은 어른들에게도 물론 추천할만한 그곳. 바로 꿈과 환상의 세계 '디즈니랜드' 입니다.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 계획 하고 계시다면,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최저가 디즈니랜드 호텔 예약하시고 멋진 1박2일을 보내시는게 어떨까요~?!



디즈니랜드 호텔 추천 (가격보기)http://kee.tips/t0109






캘리포니아 추천 여행지, 디즈니랜드 !

홍콩, 파리, 도쿄 등 디즈니랜드가 있는 나라는 여러곳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강력추천 할만한 곳은 바로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입니다 :)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의 경우 LA 에서 조금 떨어진 애너하임에 위치하고 있는데, 총 2개의 메인 테마파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디즈니랜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2곳의 테마파크를 하루씩 총 2일을 디즈니랜드 여행에 투자하기도 하고, 혹은 둘 중 하나만, 때로는 두곳을 모두 바쁘게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미국디즈니랜드
이미지출처: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디즈니랜드 내에는 다양한 어트랙션 뿐 아니라 눈을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더욱 좋습니다. 디즈니 영화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그야말로 꿈과 행복의 세계~! 특히나 직접 살아 움직이는 듯한 미키와 미니를 비롯해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를 보고 있으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디즈니랜드 추천 즐길거리

세계 최초 디즈니 테마파크인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는 다양한 어트랙션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아기자기하게 즐기기 좋은 어트랙션부터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도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죠 ^^ 그중에서도 디즈니랜드 내 소린 오버 캘리포니아는 광활한 캘리포니아의 멋진 풍경을 하늘에서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추천 어트랙션입니다. 행들라이더를 타고 캘리포니아를 내려다보는 가상 비행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요 !

디즈니랜드
이미지출처: 디즈니랜드 공식홈페이지

디즈니랜드가 더더욱 즐거운 이유 ! 바로 다양한 쇼와 엔터테이먼트 프로그램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판타지 페어는 평소 동경하던 공주나 기사로 변신해 디즈니 왕실과의 만남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랜드의 판타즈믹과 불꽃놀이는 디즈니랜드에서의 시간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어주죠. 마법사 미키가 선사하는 최고의 쇼, 판타즈믹에는 다양한 레이저 특수효과를 선보이며, 디즈니랜드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는 것은 역시 17분 동안 펼쳐지는 멋진 불꽃놀이 입니다.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추천 호텔

힐튼 애너하임 (Hilton Anaheim)

힐튼 애너하임 (Hilton Anaheim)힐튼 애너하임 (Hilton Anaheim)


힐튼 애너하임 (Hilton Anaheim)힐튼 애너하임 (Hilton Anaheim)


힐튼 애너하임 호텔은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를 즐기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 실제 투숙객들의 평이 무척 만족스러운 이 디즈니랜드 추천 호텔은 야외수영장, 실내 수영장, 무료 워터파크, 비즈니스센터, 나이트클럽, 레스토랑, 카페, 풀사이드바, 스파서비스 등의 시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힐튼 애너하임 호텔에서는 숙박 고객에게 왕복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은 총 1572개로 객실 내에는 무료 신문,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디즈니랜드 호텔 위치 보기 ]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편리한 이용시설"
호텔 직원들이 친절하고 위치또한 좋습니다.

4.0 / 5.0  "안락하고 깨끗한 객실"
호텔 객실은 아늑하고 깨끗했으며 조식을 같이 이용하였는데 비교적 만족스러웠고 친절했습니다. 디즈니랜드와는 조금 떨어져있어 도보로 가는것은 힘들었으나 호텔앞에서 유료 셔틀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쉐라톤파크 호텔 (Sheraton Park Hotel at the Anaheim Resort)

쉐라톤파크 호텔 (Sheraton Park Hotel at the Anaheim Resort)쉐라톤파크 호텔 (Sheraton Park Hotel at the Anaheim Resort)


쉐라톤파크 호텔 (Sheraton Park Hotel at the Anaheim Resort)쉐라톤파크 호텔 (Sheraton Park Hotel at the Anaheim Resort)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디즈니랜드 여행을 하기에 무척 편리한 추천 호텔 중 하나인 쉐라톤파크 호텔~! 이 호텔은 가족 여행에 딱 좋은 호텔로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 피트니스 시설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라운지바, 비즈니스 센터 시설도 잘 갖추고 있죠 :)

쉐라톤파크 호텔의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객실은 490개로 객실 내에는 TV, 책상, 전화, 커피 티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다리미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디즈니랜드 호텔 위치 보기 ]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디즈니 랜드 이용을 위한 아주 편리한 위치"
디즈니 랜드의 2곳의 park를 모두 걸어서 이용하기에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어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셔틀 타고 다니는 것보단 도보로 이용하는 게 너무 편리했던 거 같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호텔 시설도 아주 좋았구요..만약에 디즈니 뷰 위치에 있는 방을 예약한다면 불꽃놀이도 방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5.0 / 5.0   "디즈니랜드와 가까운 위치 및 명불허전 쉐라톤 침대 및 침구"
가격은 쌌지만, 쉐라톤의 명성은 여전했음. 쉐라톤의 명성 그대로 침대와 침구는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디즈니랜드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음. 굳이 셔틀버스 타지 않아도 될 정도의 거리임.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여행 =)
디즈니랜드 추천 호텔 최저가 검색도 호텔스닷컴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