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루 마추픽추 가는법 ! 꽃보다청춘 마추픽추 여행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할배> <꽃보다누나> 를 넘어 이번에는 세 뮤지션의 페루 여행기가 가득 담길 <꽃보다 청춘> 타임입니다 ! 사실 페루를 비롯해서 남미를 여행하는 것은 수 많은 여행자들의 여행욕구를 당기는 여행인데요.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남미 페루는 어떤 곳인가요? 오늘은 호텔스닷컴에서 <꽃보다청춘> 보고 페루 여행 뽐뿌 100% 충천 되셨을 여러분들을 위해 페루 마추픽추 여행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마추픽추로 가기 위한 필수 코스 !
페루 쿠스코 숙소 예약 (가격비교)
http://kee.tips/t0151






너무나 가고싶은 페루 여행 !

페루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누가 뭐래도 마추픽추라 아닐까요?
꽃보다청춘의 세 뮤지션도 다녀오고 나서 눈물을 흘렸다는 그곳, 찬란한 잉카 문명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곳이자 세계에서도 끊임없이 미스테리하다고 생각하는 문화유산이 있는 곳. 일부 사람들에게는 페루하면 바로 잉카제국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역적으로는 안데스 산지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페루는 정말 다양한 지형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우선 코스타는 건조한 지역, 시에라는 안데스 특유의 고원지대, 그리고 셀바는 아마존 정글이 있는 곳인데요. 그만큼 페루 여행을 하면 여행자들은 다양한 풍광과 기후를 고스란히 맛볼 수 있는 것이죠.


마추픽추



페루 여행 뽐뿌를 가득~ 안겨주는 마추픽추 ! 태양의 도시, 공중도시 그리고 잃어버린 도시 등등... 이곳을 말하는 수식어는 다양합니다. 안데스 고산지대 봉우리에 자리잡은 마추픽추는 기암괴석과 강 그리고 까마득한 낭떠러지로 둘러싸인 신비한 도시입니다. 1911년이 되어서야 발견되었다고 하는 마추픽추는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 언제 어디서 만들어 진 것인지 2014년 지금도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있습니다. 상상해보면 정말 놀랍고 신비하지 않나요?

해발 2280미터가 넘는 산 정상에 자리잡은 도시. 수레바퀴도 없고 철기도 화약도 없지만 이러한 제국을 형성한 위대한 잉카 민족의 비밀도시. 마추픽추는 잉카 원주민어로 나이 든 봉우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마



예전에는 마추픽추 하면 그저 꿈의 도시라고 생각했으나 이제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되었죠. 꽃보다 청춘에서도 잠깐 나왔지만, 페루로 향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인천에서 출발하는 여정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선 경유만 해도 최소 1회 이상은 한 도시를 거쳐가야 하고, 최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서칭해봐도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일단 페루 리마까지 가면 현지에서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추픽추에 가는 것은 여러가지 루트가 있지만, 어떠한 루트를 선택하든 베이스캠프는 쿠스코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트래킹


쿠스코에서 마추픽추로 향하는 실질적인 목적지는 아구아 깔리안떼 라는 마을인데 이 마을은 마추픽추 바로 아래에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보통 여행자들은 이 마을에 도착해 다음날 아침 버스를 이용하고 도보 트래킹 코스를 이용해 마추픽추로 향하곤 합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많은 여행자들이 아구아 깔리안떼에 도착해 이곳에서 잠을 자고 새벽에 마추픽추행 왕복 버스 티켓을 구입해 이동하는데 이 구간은 트래킹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트래킹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버스를 타는 것이 가장 안전한데, 마추픽추가 문을 닫는 시간이 오후 5시라고 하니 그 이전에 여유롭게 다녀오기 위해서는 조금 서둘러 편한 코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마추픽추 입장 티켓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가격대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추픽추 여행 준비하는 것이 너무 어려운듯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페루 쿠스코에 가면 여러 여행사들에서 마추픽추로 가는 다양한 방법과 여행코스 그리고 가격대별 추천 루트를 안내해 준다고 합니다. 여행은 일단 부딪혀 보는 것, 사전 준비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잉카제국의 향기가 가득~ 담겨 있는 신비로운 곳, 마추픽추를 보겠다는 마음 아닐까요.



페루여행



물론 마추픽추 여행, 조금 더 쉽게 그리고 편안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저렴한 페루 호텔과 함께 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유후~!







꽃보다청춘 부럽지 않은 마추픽추 여행 !
페루 쿠스코 최저가 호텔 보기 =)

http://kee.tips/t01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