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프란시스코 여행 즐기기 정보 !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미국 여행지~! 하루종일 돌아만 다녀도 기분 좋은 뉴욕, 어디를 둘러보아도 가슴 설레는 도시 라스베가스, 묵직한 매력과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이 돋보이는 시카고,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LA ... 미국은 넓고 넓은 땅 만큼이나 매력적인 도시들이 가득합니다. 유럽은 작은 크기의 다른 나라들이 모여 색다른 문화를 둘러보는 것만 해도 시간이 부족하다 하지만, 미국의 경우 분명 한 나라임에도 불구하고 각기 다른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곳이죠 :D

샌프란시스코


그중에서도 캘리포니아의 싱그러움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도시가 있었으니~ 바로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호텔스닷컴과 함께 샌프란시스코의 매력으로 빠져보시죠.



샌프란시스코 여행 추천 호텔 (가격비교보기) ▶ http://kee.tips/t0052






아름다운 그곳,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 여행 !

스캇 맥킨지의 노래 샌프란시스코를 BGM 으로 설정하고 샌프란시스코를 돌아본다면 더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 듯한 기분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미국인들이 꼭 한번쯤은. 혹은 평생을 살아보고 싶어하는 도시인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는 낭만과 자유 그리고 여유로움과 풍요로움이 있는 도시입니다. 낡은것과 새로운 것 눈이 부시도록 현대적인 것과 적당히 클래식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도시라고 하면 샌프란시스코의 매력을 100분의 1 정도 설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금문교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의 샌프란시스코는 꿈을 꾸는 도시라는 말이 썩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한번에 가는 직항을 타고 11시간 정도를 날아가면 날씨도 좋은 이 도시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샌프란시스코는 1800년대 금이 발견된 이후 각자의 꿈을 가지고 모여든 사람들에 의해 그 역사가 시작된 곳입니다. 골드러시로 시작해 남북전쟁, 대지진, 대공황 등을 겪으면서 캘리포니아의 제 2의 도시로 성장한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차이나타운이 있는 곳이자 눈부신 발전이 있었던 곳이죠. 샌프란시스코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은 모두 고개를 끄덕이시겠지만, 이 도시에서는 히피 문화가 시작되었으며 무지개깃발로 상징되는 동성애자들의 인권을 존중하는 커뮤니티도 제대로 자리잡은 곳입니다. 도시는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고, 여행하면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이 가득한 곳이자 다양성과 특별함 그리고 모든 사람의 행복이 존중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 SAN FRANCISCO ::

샌프란시스코는 일년 중 어떤 계절에 찾아도 여행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는 곳입니다. 연중 평균 기온이 5~21도 사이이며, 태평양은 물론이고 가파른 언덕을 천천히 오르내리는 케이블카를 만나볼 수도 있죠. 자유로운 감성이 가득한 곳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낡은 것만 존재한다거나 느린것만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금융가 고층빌딩도 있고, 세련된 갤러리도 있으며, 다양한 편집매장과 부티크 샵도 있기 때문이죠~!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는 누가 뭐래도 빨간 금문교 입니다. 그 외에도 가장 높은 건물은 트랜스 아메리카 피라미드이고, 영화속에도 종종 등장하는 롬바드 스트리트는 구불구불한 모습이 색다르게 다가오는 곳입니다. 차이나 타운 외에도 리틀 인디아 등 다양한 지역의 매력이 넘치는 이 도시는 햇살이 너무 좋아 산책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어39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샌프란시스코의 교통수단을 모두 이용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대표적인 교통수단인 케이블카는 언덕을 오르내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뮤니 버스는 케이블카와 메트로가 닿지 않는 구석까지 여행자들을 이동시켜 줍니다. 뮤니 메트로는 평지를 달리는 교통수단으로 지하구간과 지상구간이 있으며 피셔맨즈 워프에서 파이낸셜 디스트릭트를 이어주는 노선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그 외에는 베이 지역을 운행하는 고속철도 바트가 있죠. 구간별로 가격이 모두 다르니 이러한 교통수단을 적절히 이용하고, 때로는 도보로 여행을, 때로는 자전거를 타고 샌프란시스코 구석구석을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샌프란시스코케이블카


혹은 샌프란시스코 시티 투어 버스를 활용하는 것도 이 도시를 쭉 둘러보는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방법이죠 :D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려면 대략 6시간 정도를 돌아보면 되는데, 다운타운 유니언스퀘어 주변과 피셔맨즈 워프를 거점으로 하는 다양한 시티투어 버스 회사가 있으니 원하시는 것으로 고르면 OK !

샌프란시스코는 하루로는 너무 짧고, 일주일을 머무르고 한달을 머물러도 좋을 도시라고 말합니다. 일주일 동안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하실 계획이시라면 하루하루 구석구석 도심의 다양한 지역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원하신다면 최저가 호텔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 하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





아름다운 선샤인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여행 추천 호텔 가격 비교하기 click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