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보다할배 포르투갈 여행 ! 포르투갈 호텔 추천

그동안 정열 가득한 스페인 여행만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셨다면 아마 꽃보다할배 스페인 속 아쉽게 잠깐 등장하는 포르투갈을 보시면서 이 나라의 매력은 뭘까, 하고 궁금해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작지만 아름다운 나라, 말로는 다 표현하지 못할 매력이 있는 나라 - 포르투갈. 포르투갈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텔스닷컴에서 리스본 호텔과 포르투 추천 호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한 실제 호텔 투숙객들의 후기 및 위치 그리고 호텔 할인 가격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할 수 있는 호텔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특가 세일 포르투갈 추천 호텔 (가격보기)  http://kee.tips/t0076






:: L I S B O N :: - 리스본 추천 호텔


호텔 레알 팔라시오 (Hotel Real Palacio)


호텔 레알 팔라시오 (Hotel Real Palacio)호텔 레알 팔라시오 (Hotel Real Palacio)


호텔 레알 팔라시오 (Hotel Real Palacio)호텔 레알 팔라시오 (Hotel Real Palacio)



리스본 시내에 자리잡은 호텔 레알 팔라시오는 근처에 로시오 광장과 산타 후스타 엘레바드로가 있어 이동하기 편리한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스파욕조, 헬스클럽, 한증막 등의 시설 외에도 5성급 호텔 다운 비즈니스 시설, 레스토랑, 라운지바 등도 이용 가능하죠.

호텔 레알 팔라시오의 147개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금고가 있고 침구세트 역시 고급스러운 것으로 평이 좋습니다. 욕조에는 비데와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훌륭한 서비스"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

5.0 / 5.0   " 강추 "
리스본 공항에서 에어로 버스를 타고 가면 15-20분 정도면 도착.. 정거장에서 한 블록 정도 걸어 올라가야하는데.. 무거운짐 들고도 걸어갈만함.. 택시타고 요금 만이 나오지 않음(기억기 잘 안남).. 생각보다 객실은 작은편이고 시설이 좀 낡은면도 있는데..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 리스본 시내 중심부로 가려면 택시를 타거나 기차를 타야하는데.. 시내 중심부 호텔에 머무는 것보다 조금 떨어져 있는 이곳이 조용하고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은것 같음..




호텔 리얼 파르키 (Hotel Real Parque)

호텔 리얼 파르키 (Hotel Real Parque)호텔 리얼 파르키 (Hotel Real Parque)


호텔 리얼 파르키 (Hotel Real Parque)호텔 리얼 파르키 (Hotel Real Parque)


리스본 여행 계획 가지고 계시다면 리스본 시내에 자리잡은 호텔 리얼 파르키는 어떨까요 :) 리스본을 느끼기 좋은 이 호텔은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호텔 리얼 파르키의 객실은 총 153개로 미니바, 금고 외에도 객실 내 무료 인터넷 가능하며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어메니티 이용 가능해서 더욱 편리한 호텔입니다 :)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편히 쉴수 있는 곳"
구도심과 떨여져 있지만 지하철로 다닐수 있고, 청결합니다. 호텔 주차장이있는데도 주차비를 내야합니다.

4.0 / 5.0  "나름 가격대비 좋은 호텔"
가격대비 서비스 및 위치가 괜찮음 인근 팔라시오 호텔과 자매 호텔인듯. 4성 호텔이나 리셉션이나 로비는 4성급이만 방은 조금 낡았으며, 에어컨 작동 힘듬- 기본 세면도구 업음, 치약 비누 및 샴푸정도는 개인것 사용해야함 지하철 2개역 중간이나 걸어서 5분이내이며, 직원들은 아주 친절함. 외국 회사 단체 및 중장년 노인 고객들이 많은 것 같음. 퀸사이즈 더블 침대 요청 여러차례 했으나 결국 트윈 배정해줌.





::  P O R T O :: - 포르투 추천 호텔


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Hotel Carris Porto Ribeira)


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Hotel Carris Porto Ribeira)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Hotel Carris Porto Ribeira)


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Hotel Carris Porto Ribeira)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Hotel Carris Porto Ribeira)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 ~! 포르투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딱 조은 이 호텔은 포트 와인 박물관과 콘서트홀, 성 프란시스쿠 교회, 포르투 성당 등에서도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으며 4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시설도 이용 가능하죠.

호텔 카리스 포르토 리베이라의 총 90개 객실 내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LCD TV와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어메니티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좋았어요^^"
도루강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강변산책하기 정말좋았어요~ 객실크기가 생각보다 작았지만 그래도 깨끗하고 리셉션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5.0 / 5.0  "추천해요!"
포르투 여행중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가 이 호텔입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객실도 편안했습니다. 조식도 아주 맛있었구요!! 추천합니당





인판 사그레스 (Infante Sagres)

인판 사그레스 (Infante Sagres)인판 사그레스 (Infante Sagres)


인판 사그레스 (Infante Sagres)인판 사그레스 (Infante Sagres)


인판 사그레스 호텔 역시 포르투 여행 계획 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 세토페이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풀서비스 스파를 제공하며 5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시설과 럭셔리한 식사공간, 옥상 테라스 등의 시설을 마련해 두었죠. 호텔 투숙객들이 만족하는 디자인의 호텔입니다.

인판 사그레스의 객실은 총 70개로 미니바와 금고 시설, TV, 책상, 직통전화, 목욕가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어메니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호텔스닷컴 특가 세일가에 예약 가능~!!


[ 호텔 투숙객 후기 ]

4.0 / 5.0  "Loud luxury hotel"
아침식사 할때 서비스는 약간 불만족스러웠지만 룸이 참 좋았습니다. 옆방이 좀 시끄러웠습니다.

5.0 / 5.0   "위치좋고 매력적인 호텔"
호텔의 스텝들은 친절했고 주변 교통편이나 이것저것 정보에 매우 큰 도움을 주었어요. 호텔 주변에는 흥미로운 것들이 많았고, 약간 낡긴 했지만 전체적인 상태는 좋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호텔이에요.





꽃할배 부럽지 않은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 =)
호텔스닷컴 특가 세일 중인 포르투갈 호텔 가격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