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르투갈 여행 정보 ! 포르투갈 여행지 추천

꽃할배 스페인 여행 편에서 여행 일정과 루트상 아쉽게도 모습을 볼 수 없었던 포르투갈. 하지만 이번 꽃할배 스페인 편을 통해 처음으로 포르투갈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신 분들도 분명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매력가득한 포르투갈. 우리에게는 다양한 유럽 국가들 중에서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편이지만, 한번 포르투갈을 여행하고 나면 모두 이 나라의 매력에 푹~ 빠진다고 합니다.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포르투갈 여행정보, 함께 살펴보실까요 ~?!


포르투갈 추천 호텔 (최저가보기)  http://kee.tips/t0077





매력만점, 포루투갈 여행 정보

보통 대학생들이 유럽 배낭여행 루트를 계획할때 꼭 포함하게 되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바로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등의 나라죠. 스페인 까지는 여행 루트에 포함한다 하더라도 스페인 바로 옆에 붙어있는 조금 떨어진 포르투갈은 일정에서 빼놓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실제 포르투갈은 유럽의 다양한 나라들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우리에게 덜 알려진 곳입니다. 하지만 포르투갈과 스페인 여행을 함께 묶어 떠난 분들, 혹은 포르투갈 일주 여행을 하고 돌아오신 분들은 모두 입을 모아 가장 멋졌던 여행지 중 하나라는 칭찬을 합니다 :D


리스본트램


온화한 기후와 맑고 푸른 하늘, 작은 나라지만 다양한 지리 환경을 가지고 있는 포르투갈은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여행지임이 분명합니다. 개성있는 음식, 아름다운 자연, 문화 가득 녹아있는 전통, 밝고 친절한 사람들 등... 이정도만 해도 포르투갈 여행을 떠날 이유는 충분합니다.


포르투갈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여행 코스에 리스본과 포르투를 넣곤 합니다. 포르투갈의 수도인 리스본, 포르투갈어로는 리스보아라고 합니다. 이 나라의 최대의 도시인 이 도시는 페니키아-그리스-카르타고 시대부터 대표적인 항구도시로 알려졌고, 15-16세기 해외진출 시대에는 유럽에서 제일가는 상공업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1755년 지진과 화재 등으로 인해 시가지의 2/3이 파괴되어 그 이전의 역사적인 건축물들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닙니다.


페나성



하지만 동부 알파마 지구의 세인트 조지 성, 서부 벨렝 지구의 벨렝탑, 바스쿠 다 가마를 기념한 고딕양식 수도원과 외무성역할을 하고 있는 아주다 궁전, 리스본 박물관 등 역사적이고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남아있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르투갈을 남북으로 가르며 흐르고 있는 테주 강. 이 강의 대서양 하구에 자리잡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 리스본은 앞서 설명드린 지진에서 살아남은 구시가지, 그리고 새로 만들어진 신 시가지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화려하고 복잡하고 시끄러운 것보다는 조용하면서도 차분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리스본. 꼬불꼬불 이어져 있는 리스본의 골목길과 바르셀로나 부럽지 않게 반듯하게 계획된 대로들이 어우러진 이 도시는 밤이 되면 더더욱 아름답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유럽 여행을 하다보면 각 도시의 대표적인 광장이 있는데, 리스본 역시 수 많은 여행객들이 발을 딛게 되는 바이샤 지구의 호시우 광장이 대표적입니다 :D 이 호시우 광장에섣도 리스본 최대의 쇼핑거리인 아우구스타 거리를 따라서 남쪽으로 쭉 내려가면 광활한 코메르시우 광장이 펼쳐져 있죠. 물론 가는길에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개선문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여행하기 딱 좋은 포르투갈의 온화한 날씨, 푸른 하늘과 하얀 빛의 광장이 함께 모여있으면 아름다운 예술 착품을 보고 있는 기분이 듭니다.



포르투야경




포르투갈 여행을 계획 하실 때에는 수도 리스본만 보고 돌아가는 것은 아쉬우니 꼭 리스본, 카스카이스, 신트라, 포르투를 루트에 포함하시기 바랍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포르투는 포르투갈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로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이 전 세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포르투갈 여행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도시 중 하나가 바로 포르투 인데요. 이 포르투는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포트와인의 사진로, 각 와이너리에서 준비하는 와인투어까지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크고 유명한 쇼핑센터, 화려하고 반짝거리는 거리 보다는 낡고 소박하면서도 다양한 색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도시, 그곳이 바로 포르투입니다 :)


포르투갈을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포르투갈의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나는 즐거움도 포기할 수 없습니다. 프랑스, 독일, 영국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금은 저렴하게 느껴지는 음식들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여행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는 것은 '나타' 입니다.

나타




나타는 홍콩과 마카오에서 팔고 있어 더욱 더 유명한 에그 타르트의 오리지널격으로 바삭바삭한 파이위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카스타드 크림이 얹어져 있는 빵입니다.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으로 따뜻할 때 먹으면 여행 중간중간 먹는 간식으로 딱 좋습니다. 특히 19세기 초반부터 나타를 판매하기 시작한 벨렝 지구의 파스테이스 데 벨렝의 나타는 꼭 맛봐야 할 추천 코스 중 하나죠~!

프랑스에서 샹송을 듣고, 스페인에서 플라멩코 공연을 즐기는 것처럼, 포르투갈에서는 파두를 들으며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입으로 즐기는 매력만점 포르투갈 여행 ! 포르투갈 리스본, 포르투 호텔도 최저가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포르투갈 여행 경비 절약하는 방법~
호텔스닷컴 최저가 호텔 예약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