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멕시코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 ! 과나후아토 호텔 추천


예전에는 조금 생소했을지 모르겠지만 최근에는 아프리카 여행, 남미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특히나 남미여행을 로망으로 삼고 언젠가는 꼭 남미 전역을 내 다리로 직접 밟아봐야지 ~! 하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 

물론 호텔스닷컴에서도 다양한 남미 호텔을 최저가로 안내해 드리고 있다는 사실 !



과나후아토여행



오늘은 열정적인 남미 답게 다양한 남미축제 중에서도 멕시코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까 합니다 =) 브라질의 리우 카니발만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 세르반티노 축제 역시 세계 10대 축제 안에 들어가는 매력적인 페스티벌로, 멕시코 과나후아토에서 매년 10월 신나게 열리는 대 축제 중 하나죠.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안내하는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와 과나후아토 여행 추천 호텔 속으로 푸~욱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D 고고 ~



멕시코 과나후아토 여행 추천 호텔 가격  http://bit.ly/1w3TZ87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도시, 멕시코 과나후아토 !




멕시코 과나후아토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 된 매력넘치는 도시로 중부 내륙지방에 위치한 곳입니다. 광산도시인 과나후아토는 1554년에 건설된 도시에요 ~ㅎㅎ ! 

멕시코가 스페인 식민 지배를 받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 스페인 식민지 시대에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가장 은광이 풍부한 도시 중 하나로 큰 명성을 얻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과나후아토로 여행을 떠나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좁은 산골짜기 속, 빽빽하게 들어서 있는 건물과 구불구불한 길이 이 도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과나후아토기념품



도시지만 건물만 끝없이 들어선 삭막한 곳이 아니라, 도시 곳곳에 녹음이 우거진 광장과 뭔가 사연이 있을 것만 같은 좁은 골목과 큰 길들, 그리고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바로크 양식과 신고전주의 양식 건축물들이 곳곳에 흩어져 있어 최고 ~! 를 외치게 된다고 하네요.
과나후아토의 대표적인 관광스팟으로도 유명한 산타마리아 데 과나후아토 성당의 모습은 독특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이 성당의 파사드는 바로크양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7세기에 만들어진 성모상이 안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시 중심에는 신고전주의 양식의 룰백작 저택과 발렌시아나백작 저택 등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어, 과나후아토 여행을 하다 보면 역사의 흔적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기도 하죠 ~! 

스페인 여행을 하신 분들이 과나후아토를 방문하면 건물이랑 도시의 전체적인 풍경에서 스페인의 대도시와 작은 시골마을 풍경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도시, 과나후아토 입니다 :D




과나후아토야경





화려한 멕시코 문화예술 축제, 세르반티노 축제 !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세계 10대 축제에도 당당히 들어가는 신나는 페스티벌 입니다. 컬러풀한 성냥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듯한 매력만점 도시, 과나후아토에서 벌어지는 멕시코 대 축제로, 매년 10월 중순쯤에 열리며 본격적인 행사의 메인 내용은 작가 세르반테스를 기리는 문화예술 축제입니다. 짧게 열리고 금방 끝나는 축제가 아니라 매년 20일 정도 열리는 크나큰 행사로 종합예술 축제로는 세계 4위 규모를 자랑한다고 하니 정말 大축제가 확실하죠 ~?! 


돈키호테의 작가로 유명한 미겔 데 세르반테스에게 헌정하는 의미로 이름붙여진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는 축제가 열리는 동안 중세 복장을 한 도시 전체를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공연이 멋지게 펼쳐집니다. 



과나후아토축제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는 세계 10대 축제에도 속할 뿐 아니라 세계 문화유산으로도 등록된 축제인걸 보니 정말 멕시코인들에게는 무척이나 자부심이 깃든 멋진 축제임이 틀림 없습니다. 과나후아토의 인구가 7만명 정도인데, 이 도시에서 축제가 열리는 기간이면 매년 15만명 이상의 관람객과 여행자들이 모여들 정도라 매년 꾸준~히 규모가 커지고 있기도 합니다.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예술 축제 답게 전 세계의 예술가들이 꼭 한번쯤은 참여하고 싶은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 ~! 올해가 축제에 참여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놓치지 말고 다양한 공연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아쉽게 올해는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께서도 내년에는 매력적이고 열정적인 도시, 과나후아토로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




멕시코 여행 과나후아토 추천 호텔



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 (Villa Maria Cristina)


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 (Villa Maria Cristina)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 (Villa Maria Cristina)


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 (Villa Maria Cristina)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 (Villa Maria Cristina)


과나후아토 추천 호텔 중 하나인 바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은 돈키호테 도상학 박물관, 삐삘라 동상 및 후아레스 극장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근처에는 유니언 가든 및 플라사 데 라 파스가 있어 과나후아토 여행을 즐기기에 적당한 위치입니다 :) 

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에는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 수영장, 한증막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 공공시설과 객실에서 무료 초고속 무선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 비즈니스 고객들에게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 비야 마리아 크리스타니 호텔의 옥상 테라스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혹은 분위기 있게 커피 한잔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 (과나후아토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특가 호텔 !)





호텔 포사다 산타페 (Hotel Posada Santa Fe)


호텔 포사다 산타페 (Hotel Posada Santa Fe)호텔 포사다 산타페 (Hotel Posada Santa Fe)


호텔 포사다 산타페 (Hotel Posada Santa Fe)호텔 포사다 산타페 (Hotel Posada Santa Fe)


과나후아토 호텔 포사다 산타페 호텔은 도심 중심에 위치해 있어 유니언 가든, 후아레스 극장 및 플라사 데 라 파스까지 이동하기 좋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과나후아토 대학교 및 과나후아토 성모마리아 대성당이 있죠 ~! 포사다 산타페 호텔에서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등이 운영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호텔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빅토리아 왕조 양식의 디자인입니다. 

운치있는 과나후아토 여행 추천 호텔, 호텔 포사다 산타페의 스파 욕조와 친절한 직원이 있는 서비스를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과나후아토 여행 저렴한 추천 호텔 특가 할인 제공 中 )




더 다양한 과나후아토 추천 호텔 보기  http://bit.ly/1w3TZ87




멕시코모자




보통 멕시코라고 하면 자동으로 떠올리게 되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고, 거의 매일같이 쉽게 멕시코 음식을 접하는 것과 달리 멕시코의 문화나 지역축제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는 것이 많은듯 합니다.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우연히 멕시코 여행책을 읽고 멕시코라는 나라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글로 먼저 깨달았다는 사실 ~ ㅎㅎ ! 


멕시코 과나후아토가 궁금하시다면 10월에 열리는 대 축제 -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를 시작으로 즐거운 멕시코 여행 계획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세계문화유산 도시, 멕시코 과나후아토에서 열리는

과나후아토 세르반티노 축제 즐기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