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불꽃축제 호텔 ! 불꽃축제 대박 명당자리 추천


여의도불꽃축제만큼은 꼭 명당자리에서 봐야겠다 ! 다짐하고 또 다짐하시는 분들, 분명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 매년 서울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여의도불꽃축제는 이 기간에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 여행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멋진 축제일 뿐 아니라, 서울에 살고 있는 서울 시민들, 그리고 서울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안겨주는 시간이죠 ~!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올해 여의도불꽃축제는 꼭 ~ 가봐야겠다고 다짐 또 다짐하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올해 2013년 여의도불꽃축제는 평소보다 그 규모를 더더욱 크게 해서 최고의 불꽃쇼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안할수가 없습니다. ㅎㅎㅎ



불꽃축제



 특히나 여의도불꽃축제가 코앞에 다가온 오늘 ~!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는 바로 여의도불꽃축제 명당자리가 어디일까... 어디에서 불꽃축제를 즐겨야 가장 멋진 사진을 남기고 가장 멋진 불꽃을 눈에 담을 수 있을까 ~ 궁금해하실텐데요 ! 전세계 최고의 호텔을 안내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답게 오늘은 여의도불꽃축제 가장 잘 보고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당 호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불꽃축제 명당호텔 ~ 어딘지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보시죠 =) GO !





<여의도 불꽃축제 안내 >

'2013년 서울 세계 불꽃 축제'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체험이벤트존 @ 여의나루역 앞 계절광장 - 13:00~19:00
공식행사 @ 63빌딩 앞 선상카페 파라다이스 - 19:00~19;30
불꽃쇼 @ 원효대교~한강철교 - 19:30~21:00 동안 캐나다팀 불꽃쇼 - 일본팀 불꽃쇼 - 프랑스팀 불꽃쇼 - 한국팀 불꽃쇼 진행되며 각팀마다 사이에 5분씩 휴식시간 예정.

클린캠페인 @ 행사장전역 - 21:00~22:00




불꽃축제



10월, 서울의 대축제 이벤트인 2013 세계불꽃쇼는 저녁 여의도 일대 한강변이 색색으로 물드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이번 2013년 세계불꽃축제에는 캐나다, 일본, 프랑스 그리고 한국 불꽃놀이 연화팀이 참여해서 총 11만여발의 아름다운 불꽃을 수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로그지기도 항상 기회가 되면 여의도 불꽃놀이를 지켜보러 갔는데, 너무나도 아름다운 불꽃을 보고 있으면 넋이 나갈 지경이더라구요 :D

가을밤 데이트 ~ 어디에서 해야 할까 고민하셨다면 집에서 방콕 하시는 것 보다 여의도 일대로 나가 오붓~한 시간 가져보시는게 어떨까요 ?! 특히 여의도불꽃축제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는 축제로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매년 각국의 연화팀이 참여할때마다 올해는 어느나라의 불꽃이 가장 멋질까 하는 기대감도 은근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면 항상 한국 연화팀의 불꽃쇼가 제 눈에는 가장 멋져 보이던데 ...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올해 불꽃축제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여의도불꽃놀이 호텔 명당 추천 BEST !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특가 예약 가능한 여의도호텔)


>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여의도 호텔 중에서도 항상 추천 호텔에 손꼽히는 콘래드 서울호텔은 여의도불꽃놀이를 제일 화려하게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IFC 몰과 여의도공원 그리고 여의도순복음교회와 국회의사당 및 63빌딩에서 모두 인접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최고의 불꽃놀이 명당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불꽃놀이 추천 호텔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내에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는 물론이고 라운지바와 커피숍 등이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


하루쯤은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호텔 룸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가진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커플여행으로도 좋지만 부모님을 위해 이번 2013 세계불꽃축제의 잊지 못할 광경을 콘래드서울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역시나 여의도 불꽃축제를 보기 가~장 좋은 호텔 중 하나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호텔 또한 여의도에 위치해 있는 4.5성급 호텔입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여의도공원, IFC 서울, 국회의사당, 63빌딩, 여의도순복음 교회에서 가까운 불꽃놀이 명당 최고의 호텔로,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그리고 풀서비스 스파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도심속 최고의 휴가를 꿈꾸실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못가시고 일에만 시달리셨다면 모든 것을 잊고 이번 2013 아름다운 불꽃축제 모습도 감상하시고 호텔에서 푹~쉬는 것도 멋진 휴일이 될 수 있을듯 합니다. 여의도불꽃축제 명당은 많고 많지만, 그중에서도 역시 최고의 명당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같은 호텔내에서 편안하고 로맨틱하게 즐기는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D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안내해드린 여의도불꽃축제 명당호텔소개 어떻게 보셨나요 ~?! 


서울불꽃축제,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이 명장면을 제대로 나누기 위해서는 역시 불꽃놀이 명당을 찾기 마련 ~~ 다른 그 어떤 명당 보다도 가장 불꽃놀이를 로맨틱하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여의도 일대 추천호텔 아닐까 싶습니다.


여의도불꽃축제



10월 5일 열리는 불꽃축제인만큼, 아직 늦지 않았다는 거 ~~~ 호텔스닷컴에서 불꽃놀이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특가 객실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지금 바로 호텔스닷컴에서 여의도 추천호텔 가격 비교해 보시고 행복한 불꽃놀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여의도불꽃축제 호텔 최저가 궁금하다면http://bit.ly/1oMtHDd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의도불꽃축제 !

불꽃축제가 한눈에 보이는 여의도 호텔에서 즐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