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보다할배 대만 온천 여행 ! 대만여행 추천호텔 BEST


1박2일에 이어 제대로 여행 뽐뿌를 주는 인기 TV 프로그램 ~ 1박2일이 그동안 우리도 모르고 있었던 국내여행지에 대한 욕구를 자극시켰다면, 꽃보다할배는 더이상 미루지 말고 더 넓은 세계를 향해 떠나야겠다는 여행욕심을 심어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어요 :D 특히 부모님 세대에서도 그동안 나와는 거리가 있다고 생각했던 해외여행을 한번 더 도전해 보는 마음으로 다가설 수 있는 기회였죠 ~! 



중정기념당



지난시간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꽃보다할배 대만편 여행 코스 안내와 대만 자유여행 추천코스 (2박3일 대만여행 & 4박5일 대만여행) 를 안내해 드렸다면 약속드린 것처럼 오늘은 대만여행 추천 숙소에 대해 안내해 드릴까 해요 :) 물론 대만여행 추천호텔과 더불어 조금 더 색다른 대만 테마여행에 대해서도 전해드리면 더욱 좋겠죠 ~?! <꽃보다할배> 부럽지 않은 대만 여행 이야기, 그 2편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



대만여행 하기 좋은 시기

꽃보다할배를 보고 대만 가족여행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라면 휴가를 내고 가족의 일정을 맞추기 전에 ~ 대만여행 하기 딱 좋은 시기를 골라 가시는 것이 어떨까요 +_+ ? 


대만은 연중 내내 사실 여행하기가 좋은 최고의 관광도시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년 2월에 있는 중국식 설날인 '춘절' 처럼 특별 연휴기간에는 대부분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영업을 하지 않을 뿐 아니라, 우리내 추석 설날 명절연휴에 꽉~ 막히는 고속도로를 보는 것처럼 귀향길에 오른 차들로 아주 심한 정체현상을 빚습니다. 



지우펀야경


또한 저렴한 대만여행 추천호텔들도 이 기간에는 호텔가격이 배로 오르기 때문에 이 시기는 피해서 대만 여행 계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리의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 독일의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기대하고 가셨다가 정작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휑~ 하게 비어버린 도시를 느껴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 거에요 ~! ㅎㅎㅎ 

그렇다면 대만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바로 8월에서 9월사이라고 하는데요 ~! 이 기간에는 대만 내 전통적인 풍습이 많이 행해지는 시기로 자국민들의 여행은 금기시 되고 있어 외국인들에게는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가격, 그리고 인상깊고 이국적인 대만 전통 축제를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오기 때문이죠 ~! 또한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는 10월과 11월 ~ 요즘같은 기간이 날씨상으로는 딱 대만여행 하기 좋은 시기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D !




지우펀



꽃보다할배 대만 온천여행 즐기기 !

꽃보다 할배에 나온 대만 자유여행 코스 中 단연 인상깊었던 부분이 있다면 바로 '대만온천여행' 아닐까요 ?!
대만은 일본온천, 중국온천 처럼 풍부한 지열자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일본 다음으로 온천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냉온천, 열온천, 해저온천 등등 ... 전부 100여곳에 달하는 다양한 온천지역이 있어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도 무~척 넓어진다는 사실 ~!


대만온천여행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지역은 온천 분포 밀도가 가장 높은 대만 북부 대둔화산 근처이며, 중앙산맥 양측은 대만 전체를 놓고 봤을때 개발된 온천의 수가 가장 많은 지역이 있는 곳입니다. <꽃보다할배> 대만편에서 온천여행을 즐기는 할배들의 모습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만 온천 여행지는 대부분 깊은 산속에 위치해 있어 멋진 자연경치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더욱 좋습니다 ~
엄마와 함께하는 대만여행, 혹은 부모님을 모시고 기념일에 떠나는 대만여행이라면 더욱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추천여행코스 ~! 바로 '대만 온천 여행' 이라는 사실 잊지마세요 =)



대만여행



유명한 대만 온천 여행지 추천 BEST

- 양명산온천 ♨

푸른 산 속에 자리잡은 대만 유황온천 양명산은 화산지형과 토질을 가진 곳으로, 높은 지열을 품고 있는 덕에 주변 일대가 모두 유명한 온천지역입니다. 

유황연기가 여기저기서 피어올라 독특한 느낌을 주는 양명산 온천은 대만에서 유일하게 푸른 산을 지닌 국립공원 내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주죠 ~!


- 베이터우 온천 ♨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치료와 휴식을 동시에 제공해 주는 곳이 바로 베이터우 온천 입니다. 꽃보다할배 온천 여행에 나온 온천지가 바로 베이터우 온천인데, 치료 효과가 높은 물질을 함유한 베이터우 온천은 그 효과가 상당히 뛰어나다 알려져 있는 곳으로 세계에서도 베이터우, 타마가와, 칠레 등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꼭~ 가볼만 하겠죠 ?!


- 지아오시 온천 ♨

온천하면 특유의 색상이 떠오르기도 하는데, 이란현 지아오시온천물은 물이 맑고 우명하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편안함을 주는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일제강점기 시대에 일본인들에게 의해 발견된 이후, 온천지역으로 개발되기 시작했는데 그 아름다움이 정말 멋스럽다고 하네요 :D 

온천문화가 발달해 있는 지역이다 보니 온천수를 이용해 쌀과 채소를 재배하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게 하고 있기도 합니다.




꽃보다할배 부럽지 않은 대만여행 추천호텔

대만여행 추천호텔 >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위치해 있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호텔은 대만여행 하기 딱 좋은 호텔 중 하나로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 타이베이 101, 국부기념관 등에서 도보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근처에는 타이베이 101 몰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은 호텔 ~!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호텔 내에는 야외 수영장, 한증막, 사우나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객실 내에서도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기때문에 비즈니스 고객이 이용하는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공항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더욱 편리합니다. 2013년 8월부터 내년 봄까지 리모델링 공사가 예정되어 있지만 일부 객실을 제외하고는 영향을 받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최저가로 예약가능한 대만여행 추천호텔 !)




대만여행 추천호텔 >

뷰티 호텔 - 수안 메이 (Beauty Hotels - Hsuanmei Boutique) 


뷰티 호텔 - 수안 메이 (Beauty Hotels - Hsuanmei Boutique) 뷰티 호텔 - 수안 메이 (Beauty Hotels - Hsuanmei Boutique)


뷰티 호텔 - 수안 메이 (Beauty Hotels - Hsuanmei Boutique) 뷰티 호텔 - 수안 메이 (Beauty Hotels - Hsuanmei Boutique)


타이베이에 자리잡고 있는 뷰티호텔은 저렴한 타이베이호텔을 찾으시는 분들께 딱 ~ 좋은 호텔입니다. 대만 미니어처 박물관, 중정기념당, 국립대만박물관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는 국부기념관 및 광화시장이 자리잡고 있기도 하죠 :)


호텔에서는 무료 아침식사가 제공될 뿐 아니라 객실과 호텔 공용 구역에서 편리하게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해 대만 자유여행 정보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렴한 타이베이 추천호텔,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더 저렴하게 !)




대만여행 추천호텔 >

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 (Imperial Hotel Taipei)


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 (Imperial Hotel Taipei)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 (Imperial Hotel Taipei)


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 (Imperial Hotel Taipei)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 (Imperial Hotel Taipei)


대만여행 하는데 딱 ~ 좋은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서는 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D 총 326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호텔로 타이베이의 중심가에 자리잡고 있으며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쇼핑 센터와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자리잡고 있으며, 국립 고궁박물관이 근처에 있어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딱 ~ 좋은 호텔 !


공용구역에서 와이파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이 필요하다면 대여 가능하고 대만여행 하는 동안 사용할 휴대폰 역시 대여 가능한 서비스를 갖춘 추천 호텔입니다. 각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타이베이 시내의 야경도 최고죠 ~! (타이페이 추천호텔이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할인 예약 中)




버블티



꽃보다할배 부럽지 않은 대만여행 추천 호텔 가격 ▶ http://bit.ly/1Bwwk03






대만여행의 시작과 끝 , 대도시 '타이베이' =)

럭셔리 타이베이 호텔 VS 저렴한 타이베이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