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핫플레이스 ! 홍콩여행 추천 장소


맛있는 음식,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쇼핑, 도심을 수놓는 백만불짜리 야경 등 ... 매력 가득한 홍콩 여행은 몇가지 단어로 설명하기 참 ~ 힘든 곳인 것 같습니다 =)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인 홍콩은 1년 내내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로 여행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주는 곳이 분명하죠 !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지금 바~로 떠나고 싶은 그곳, 홍콩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홍콩 핫플레이스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 하나하나 모두 추천 드리지는 못하지만 여행 떠나기 전, 핫플레이스를 꼽아 보고 싶다면 어디부터 봐야 할까 막막한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네요 :D 지금부터 홍콩의 핫~ 플레이스, 그 매력속으로 떠나볼까요 !?

홍콩 핫플레이스 추천 호텔 리스트  http://bit.ly/1vbxYzM


홍콩야경



뤼가드 로드 전망대

홍콩 야경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곳,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두곳이 아마 스타의 거리와 빅토리아피크 아닐까요 :) ? 하지만 떠오르는 홍콩핫플레이스 ~ 뤼가드 로드 전망대에서도 색다른 홍콩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피크 부럽지 않은 홍콩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무료 전망대로 피크타워 옆 이정표를 따라 20분망 이동하면 백만불짜리 무료 야경을 볼 수 있는 홍콩핫플레이스가 나타나죠 ~! 


특히나 뤼가드 로드 전망대의 경우 건물 옆길을 따라 산과 나무 그리고 홍콩 시티뷰를 즐기며 가볍게 산책하는 기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홍콩의 대표적인 야경 사진은 다른 곳보다 이 뤼가드 로드 전망대에서 촬영한 것이 대부분이라고 하니 '나만의 멋진 홍콩 야경 사진' 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이 핫플레이스로 삼각대를 가지고 향하시기 바랍니다.



홍콩스타페리



홍콩 스타페리

홍콩은 다양한 교통수단을 타고, 보고, 즐기는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홍콩의 대표적인 교통수단 하면 2층 버스와 트램, 편리한 MRT에 스타페리라 할 수 있습니다 ~! 스타패리는 오전 6시 30분 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운행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으로,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침사추이와 센트럴을 이어주는 아주 요긴한 교통수단 입니다. 


 스타페리가 홍콩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단순히 두 지역을 왔다갔다 하는 교통수단 일 뿐 아니라, 낮에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바삐 움직이는 홍콩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아름다운 홍콩 야경이 반사된 물길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 하겠습니다 :D 센트럴 행이 가장 인기가 좋으며 5분~15분 정도 간격으로 계속 운행되니 탑승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빅토리아 피크 & 피크타워

홍콩 빅토리아피크는 홍콩핫플레이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백만불짜리 야경이라는 홍콩의 밤을 그대로 내려다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전망대 입니다 :) 


 아름다운 홍콩의 시티 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인기 명소로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피크트램을 타고 야경을 보기 위해 빅토리아 피크를 오르는데, 2층 버스를 타고 올라가서 트램을 타고 내려오는 방법도 좋습니다. 피크 타워에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센터와 마담 투소 박물관, 그리고 빅토리아 피크의 하이라이트인 전망대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아름다운 전망만 보고 내려가기 아쉬운 분들은 빅토리아피크 전망대에 모여있는 유명 레스토랑을 미리 예약해 두었다가 분위기있는 저녁 식사나 혹은 칵테일 한잔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



홍콩침사추이야경



란콰이퐁

홍콩의 압구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란콰이퐁은 사실 지금 홍콩의 핫 플레이스 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부족한 것 같은 면도 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핫플레이스임은 분명합니다 :) 


한국의 홍대와 이태원 그리고 압구정을 적당히 섞어놓은듯한 이미지가 인상적인 란콰이퐁은 최고의 나이트 스팟 중 하나로 손꼽히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밀집되어 있어 홍콩 여행의 2%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곳이라고들 합니다 :) 특히나 홍콩 현지인들 보다는 여행 온 여행자들과 다양한 인종이 함께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인상적인 재즈 바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홍콩 여행은 물론이고 혼자 떠난 홍콩 여행이라면 란콰이퐁에서 하루를 마무리 하며 즐기는 칵테일 한잔이 참 맛있을 것 같은 기분 ! 



홍콩핫플레이스



홍콩 소호거리

여기가 홍콩인지 유럽의 한 골목인지 모를 정도로 서양인들로 북적거리는 홍콩의 핫플레이스 ~ 바로 홍콩 소호거리 입니다. 홍콩 소호거리에서는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인도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레스토랑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국적인 모습이 길을 따라 쭉~풍겨지는 곳으로 미국 소호와 마찬가지로 SOHO 는 South of Hollywood 의 약자를 의미합니다. 


홍콩 현지인과 여행객들이 한데 뒤섞여 즐거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소호거리는 12시가 넘어서도 계속해서 붐비기 때문에 홍콩 여행을 일찍 마무리 하기 아쉽다면 소호거리의 펍과 레스토랑을 찾는 재미도 쏠쏠한 곳입니다. 한국으로 따지면 한국의 핫플레이스 ~ 이태원과 비슷한 이미지라 할 수 있겠네요 :D



네이던 로드

홍콩에서 빼놓으면 섭한 핫플레이스 中 하나인 네이던 로드는 화려하면서도 복잡복잡한 홍콩 거리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곳 입니다. 홍콩 여행에서 여행자의 발이 되어주는 MRT를 타고 침사추이 역에서 내리면 몽콕까지 쭈~욱 이어지는 약 4KM 정도의 거리를 네이던 로드라고 하는데, 수 많은 인파와 다양한 부티크 및 상점들이 입점해 있어 매우 복잡한 거리입니다. 


조용하고 소란스럽지 않은 홍콩 카페들이 밀접해 있는 곳을 찾고 싶으시다면 추천할만한 곳은 아니지만, 홍콩의 번잡스러움과 사람가득한 역동적인 모습을 만나보고 싶다면 꼭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으로, 낮에도 눈에 확 들어오는 대형 간판들은 밤이 되면 더욱 더 화려하게 빛나는 곳입니다 :D



넛츠포드 테라스

홍콩여행 떠나시는 분들 중에서 홍콩맛집, 홍콩유명한 레스토랑, 홍콩 추천 카페 리스트 등 '꼭 방문해봐야 할 홍콩 맛집' 리스트를 출력할 정도로 식도락 여행에 열정적인 분들이라면 넛츠포드 테라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 홍콩의 알짜배기 레스토랑이 모두 모여 있다는 넛츠포드 테라스는 침사추이 킴벌리 로드의 복잡함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거리로, 홍콩 맛집이 모여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거리 양쪽으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입점해 있으며 란콰이퐁 보다는 그 규모가 작지만 조금 더 아기자기하고 덜 번잡한 느낌을 선호하신다면 넛츠포드 테라스가 더 핫~ 하다는 인상을 받으실 것 같습니다 ~!



홍콩딤섬맛집



홍콩공원

복잡하디 복잡한 뉴욕 여행의 번잡함을 잠시 벗어나 힐링하는 기분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는 센트럴파크 ~! 뉴욕에 센트럴 파크가 있다면 홍콩에는 홍콩공원이 있습니다 :) 홍콩섬의 허파 역할을 해온 도심 속의 대형 공원 '홍콩공원' 은 분명 홍콩 핫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핫플레이스라고 해서 무조건 번잡하고 복잡하고 시끌시끌 신나야 하는 것은 아니죠 ~! ㅎㅎ 도심 그대로의 홍콩과는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홍콩공원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장소입니다. 특히나 홍콩공원 근처의 호텔인 콘래드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아일랜드 샹그릴라 등에 머무르시는 분들이라면 아침에 일어나 홍콩공원에서 싱그러운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분명 소소한 행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홍콩전경



즐거운 홍콩 여행, 최고의 핫플레이스를 돌아보며 꼭 ~ 추천하고 싶었던 홍콩 맛집, 홍콩 쇼핑 정보가 있으면 서로서로 정보 공유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여행지이니만큼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는 핫 HOT ~ 핫 장소들,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도시 - 홍콩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저렴한 홍콩호텔 알짜배기 리스트 가격 보기  http://bit.ly/1vbxYzM






홍콩 핫플레이스 근처 추천 호텔 , 최저가 체크해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