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호텔할인 ! 파리호텔 할인예약 추천 BEST


파리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편리하고 시설좋은 파리 호텔 ! 

유서깊은 파리의 건물들에서 느껴지는 독특한 분위기가 그대로 녹아있는 BEST 파리호텔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 오늘은 그중에서도 파리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호텔스닷컴 파리호텔 특가 할인 리스트 ~! 할인중이라 무척 저렴한파리호텔 부터 평소에는 부담스러워 예약할 수 없었던 럭셔리한 파리 호텔까지 ... !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세일중인 놀라운 파리호텔할인 특가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에펠탑



낭만의 도시, 사랑의 도시 'PARIS ' 에서 보내는 특별한 나날들 ~! 

올 가을 겨울에는 분위기있는 도시 파리를 여유롭게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D




파리호텔할인 BEST >
호텔 방케 (Hotel Banke)

파리방케호텔파리방케호텔


파리방케호텔파리방케호텔


파리 방케호텔은 파리여행을 하기 딱 ~ 좋은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은 파리추천호텔 中 하나입니다 :) 특히나 투숙객들이 방케호텔에 무척 만족했던 부분은 갤러리 라파예트 등에서 도보 5분 이내로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쇼핑하기에도 매우 적합하고, 파리 시내를 둘러보기 딱 좋은 위치라는 점이죠 ~!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방케 호텔은 갤러리 라파예트 외에도 파리 오페라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근처에는 파리여행의 필수코스 루브르 박물관과 노트르담 대성당이 있습니다. 방케호텔에는 한증막과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용구역에서는 무료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내에는 럭셔리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가 마련되어 있기도 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깔끔한 객실과 매일 갈아주는 푹신~한 침구세트도 파리 방케호텔의 매력지수를 더더욱 높여주는 포인트 입니다.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특가할인 中 !)



파리호텔할인 BEST >
호텔 드 에크리벵 (Hôtel des Ecrivains)

파리에크리벵호텔파리에크리벵호텔


파리에크리벵호텔파리에크리벵호텔


생각보다 많은 예산이 드는 유럽여행 ! 그래서 휴가기간을 모아모아 여행갈만한 시간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금전적인 부분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게 되는 부분도 참 많습니다. 대체로 저렴하다 할 수 없는 파리호텔들도 호텔스닷컴과 함께라면 최저가로 예약 가능 하다는 사실 :D 


파리추천호텔인 호텔 드 에크리벵은 깔끔하면서도 편리한 시설, 그리고 저렴한할인가격을 제공하는 저렴한파리 추천호텔 中 하나입니다. 파리 오스테를리츠, 이탈리아광장에 위치해 있는 호텔 드 에크리벵는 파리식물원 및 그랑데 갤러리 드 르볼르숑 등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멀지 않은 곳에 노트르담대성당과 판테온이 있어 관광지로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호텔 드 에크리벵 공용 구역 내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업무도 문제업싱 볼 수 있으며, 파리 도심 관광을 다닐때 귀중품 보관때문에 불안하다면 호텔 프론트 데스크의 귀중품 보관함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총 객실 43개의 아담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이 큰 메리트인 호텔로 객실 내에서도 초고속 무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저렴한파리호텔을 찾는다면 바로 예약 추천 !)



파리호텔할인 BEST >
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

빌라마자란호텔빌라마자란호텔


빌라마자란호텔빌라마자란호텔


파리여행중 빌라 마자린 호텔에 실제로 투숙했던 투숙객들의 평을 살펴보면 몇년 전 파리 방문때에도 이 호텔을 이용했고, 그 후 몇년이 지난 후 파리 여행을 왔을 때에도 다시 이 호텔을 예약했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정도로 이 호텔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파리추천호텔 中 하나죠~! 


파리 빌라 마자린호텔은 파리 마레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파리 시청과 노트르담대성당, 퐁피두 박물관 등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파리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가진 곳 입니다. 또한 근처에는 피카소박물관과 포럼데잘도 있죠 :D 빌라 마자린호텔에는 호텔에서 운영되고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가 있으며 공용구역에서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객실 내에서도 초고속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업무도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파리여행에 꼭 필요한 관광티켓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또한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파리추천호텔로 파리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호텔입니다. (파리여행에 딱 좋은 빌라 마자린호텔, 호텔스닷컴에서 특가 할인 中 !)



파리호텔할인 BEST >
르 릴레 마들렌 (Le Relais Madeleine)

파리르릴레마들렌파리르릴레마들렌


파리르릴레마들렌파리르릴레마들렌


예쁜파리호텔을 찾으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르 릴레 마들렌호텔은 파리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는 추천호텔입니다 :) 피나코테크 드 파리 및 파리 오페라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근처에는 갤러리 라파예트와 콩코드르 광장이 있어 파리쇼핑을 즐기기에도 딱이죠 ~! 

르 릴레 마들렌호텔 내 공용 구역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으며, 지금 예약하시면 객실 무료 와이파이 제공 및 무료 예약취소가 가능하니 꼭 호텔스닷컴의 르 릴레 마들렌 객실 특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객실은 룸 컨디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넓은편은 아니지만 훌륭한 침구 세트와 잘 갖춰진 편의시설이 준비된 호텔로, 룸에서 파리 도시 혹은 정원 조망이 가능합니다.


르 릴레 마들렌호텔의 총 객실은 23개로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호텔이며, 객실 내에는 책상 무료신문 및 전화 면도용 거울, 드라이기,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등 대부분의 편의용품이 갖춰져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D (파리여행 준비하신다면 호텔스닷컴에서 특가할인 중인 르 릴레 마들렌호텔 추천 !)



파리개선문



낭만의 도시, 사랑의 도시, 파리로 떠나는 여행 - 전 세계에서 한해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도시라는 프랑스 파리 ... 그만큼 사랑받을 수 있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 

올 가을, 겨울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 혹은 새로운 기분으로 혼자 훌~쩍 떠나는 파리 여행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사랑하는 PARIS 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물론 파리여행에는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최저가파리호텔 & 럭셔리파리호텔과 함께 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 

최저가 할인 중인 파리호텔 가격보기  http://bit.ly/1tj0rCA








럭셔리파리호텔 VS 저렴한파리호텔,
 파리여행 최저가호텔 찾으러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