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청도여행 칭다오여행 코스 추천

중국 청도는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짧은 여행기간으로도 충분히 훌쩍 떠나볼만 한 곳입니다. 직장인들에게 긴 휴가를 내는 일이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ㅠㅠ 남들은 추석연휴라고 일주일 휴가를 내고 10월 연휴를 이용해 푹~ 쉴 수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만, 긴 휴가를 내기 여의치 않을 때에는 멀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인 여행지를 찾게 되기 마련이죠. 그런면에서 중국 청도 (칭다오) 여행은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여행지로 매력적인 해안에 펼쳐진 아시아와 유럽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도시라 하겠습니다 =)



칭다오여행코스



꼭 긴 연휴가 아니더라도 중국 청도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블로그지기가 준비한 알찬 중국 청도여행 칭다오여행 코스 추천 ~! 

넓고 넓은 땅 만큼이나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중국. 꼭 베이징 상하이 여행이 아니더라도 중국 속 작은 유럽이라 불리우는 독특한 느낌의 청도여행, 그 매력속으로 함께 빠져보시죠 :D


중국청도여행 코스추천 (칭다오여행코스)

칭다오여행의 즐거움은 바로 추천 호텔 숙박에 있기도 합니다. 체크인 전에 방이 비더라도 도착한 시간에 바로 들어가기 어려운 몇몇 도시와는 달리, 청도의 경우 운이 좋게 비어있는 방이 있다면 멋진 호텔에서 얼리 체크인을 할 확률이 높으니 한번쯤 살짝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청도여행을 하면서 묵게되는 다양한 시설을 지난 호텔들은 다른 곳보다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시설을 자랑하는 추천호텔이 많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난 다음에는 본격적인 칭다오여행코스를 따라 여행을 즐겨봐야겠죠 :)


청도 남부 해안선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버스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해안 드라이브를 해도 좋습니다. 중국 청도 여행에서 자유여행을 하는 여행자들에게 가장 유용하고 친숙한 버스는 316번 버스로 이 버스는 최상의 여행 코스를 제공하니 미리 노선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청도대학, 5.4광장, 중산로, 해수욕장, 잔교, 팔대관, 까르푸 등을 거쳐서 주요 관광지에 내릴 수 있으며, 버스 윗층에 탈 경우에는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야 확보가 가능해 마치 시티투어 버스를 즐기는 기분입니다.


칭다오여행코스2



청도 제2해수욕장은 회천만 동쪽의 태평양만에 위치해 있는 수영장으로 중국 정부가 청도를 회수한 다음 이곳을 '제2해수욕장' 으로 이름 붙여 많은 관광객을 불러 모았습니다. 여름 이외의 계절에는 마음껏 들어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딱 수영하기 좋은 완만한 경사로 모래도 부드럽고 물도 깨끗합니다. 물론 멋진 휴양지의 에메랄드 빛 바다는 아니지만 여름이면 일광욕을 즐기는 외국인들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청도여행코스 필수 리스트 중 하나죠 ~ ㅎㅎ !


칭다오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잔교는 칭다오자유여행자들에게는 잊지 못할 상징물 입니다. 독일과 일본의 침략을 막기 위해서 만들어진 간이부두로, 다리 끝부분은 위로 쭉 올라간 형태의 화란각이 자리하고 있는데, 이 잔교에서 바라보는 바다 경치는 칭다오 최고의 절경이라고 하네요 ! 거기에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이 무척 아름다워 낮과는 또 다른 청도의 매력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이 잔교 위에서는 주변 갈매기에게 줄 수 있는 모이와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곤 하는데, 관광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우기로 유명하다고 하니 되도록이면 구입하지 않도록 합니다.

청도여행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화석루는 팔대관의 다양한 이국적 건물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BEST 건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칭다오여행코스3



아름다운 곳이 늘 그렇듯, 과거 러시아 귀족이나 독일의 총독 개인 별장으로 사용되지 않았을까 추측되는데, 이곳에는 장개석이 머물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아름다우면서 유럽 특유의 고성 분위기가 나는 화석루의 내부에는 그 당시 실제로 사용하던 가구를 만나볼 수 있고, 화석루 안에서 보는 청도 바다의 풍경은 마치 한폭의 그림같은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칭다오여행코스 하이라이트 ~ 아마 칭다오 (청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칭다오맥주' 아닐까요 ? 청도뿐 아니라 중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맥주인 '칭다오맥주' 의 탄생과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칭다오맥주 박물관은 청도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인데, 2903년 처음 만들어져 2001년 공장의 시설과 장비를 그대로 유지해 박물관으로 개조되었다고 하네요.


이미 칭다오맥주 박물관을 방문해 보신 분들이 최고의 맛이라고 평가하는 칭다오 생맥주를 무료로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전시실 구경을 다 마치고 나면 맥주박물관을 입장할때 구매한 티켓으로 생맥주 2잔을 마셔볼 수 있으니 즐거운 칭다오여행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랍니다 ~!


칭다오여행코스4



여기서 잠깐 ! < 칭다오 맥주축제 >

중국청도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칭다오 맥주축제는 독일 옥토버페스트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자리잡고 있는 축제 입니다. 이번 2013년 칭다오맥주축제도 역시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8월 10일부터 25일 까지, 총 18개국 27개의 유명 맥주 브랜드사가 300여종의 다양한 맥주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전 세계 각국의 400만명이 참석해 총 1200여 톤의 맥주를 마시며 제대로 축제를 즐겼다고 하니 정말 엄청난 규모의 축제죠 ~? 올해 2013 청도맥주축제를 가보지 못해 아쉬운 분들은 다가오는 가을, 주말을 이용해 짧지만 알찬 청도여행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중국 청도 여행 ! 칭다오 할인 호텔 정보 궁금하다면 클~릭http://bit.ly/1pDXc9d




2박 3일 짧게 떠날 수 있는 중국 칭다오 여행 !

저렴하지만 시설 좋은 칭다오추천호텔 보러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