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침사추이 호텔 추천 Best 3 & 홍콩 날씨 정보!

홍콩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손꼽히는 9월~11월. 홍콩의 사계절 중 가을에 해당되는 시기로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맑고 쾌청한 날씨를 자랑하는데요. 가까운 비행거리와 여행자들을 설레게하는 홍콩의 밤거리와 야경까지.. 여자혼자 홍콩여행, 홍콩 가족여행, 커플여행 모두 좋습니다!! 홍콩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지금 바로 홍콩여행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홍콩 여행의 밤을 최고로 만들어 줄 홍콩 침사추이 근처 호텔 Best 3와 홍콩 날씨 정보까지 소개할게요 ^0^


"홍콩 계절별 날씨는?"

  

홍콩 날씨 정보를 먼저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 홍콩은 뚜렷한 사계절이 있는 아열대 기후에 해당되요.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건 태풍 시즌인데요. 5월~11월 사이는 태풍 시즌이기 때문에 여행 일정 동안 혹시 태풍이 있지 않은지 미리 체크한 후 항공편과 호텔 예약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절별 평균 기온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봄 (3월~5월) : 온도와 습도가 올라가며, 저녁엔 시원합니다. (평균 기온 17℃~26℃)

여름 (6월~8월) : 덥고 습하고 맑은 날씨로 가끔 비와 번개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평균 기온 26℃~31℃)

가을 (9월~11월) : 상쾌한 바람, 풍부한 햇빛, 쾌적한 기온을 자랑하며 홍콩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힙니다. (평균 기온 19℃~28℃)

겨울 (12월~2월) : 시원하고, 건조하고, 흐린 날씨입니다. (평균 기온 12℃~20℃)


(출처 : 홍콩관광청)


"홍콩 침사추이 최고 전망의 호텔!"

01. 홍콩 인터콘티넨탈 호텔 (InterContinental Hong Kong)

홍콩 침사추이 시계탑 근처에 위치한 홍콩 인터콘티넨탈 호텔. 5성급 호텔답게 최상의 서비스로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9.2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MRT, 버스, 스타페리 등 홍콩의 교통수단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가족여행, 자유여행객들에게 편리함을 선사해요. 하버뷰 전망의 객실과 야외 수영장과 멋진 인피니티풀에서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데요. 스파풀이 있어 사계절 내내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안에는 맛있기로 유명한 레스토랑들과 최고 전망의 레스토랑들이 있으니 모든 조건이 완벽합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침사추이 근처 전망 최고 호텔"

위치, 전망, 호텔 객실 로비 모든 면에서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특히 한국인 직원이 응대해주셨는데 너무 친절하고 배려심도 많으셔서 매우 좋은 기분으로 이틀을 보냈습니다. 재방문 의사 매우 높고, 전망이 너무 좋아서 야경보러 나갈 필요도 없고, 레스토랑 수준도 매우 좋습니다.

10.0/10.0 "아침 조식이 좋아요"

야경이 괜찮고 위치는 스타페리 이용하기 좋아요. 조식 괜찮고 직원들은 엄청 친절합니다. 안내데스크에 한국인 직원 있어서 별 불편함을 느낄수 없어요.


이 홍콩 호텔 예약가격 보기




"영화 <도둑들>에서 전지현이 수영하던 호텔"

02. 홍콩 하버 그랜드 구룡호텔 (Harbour Grand Kowloon)

홍콩 스타페리 선착장 근처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화로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호텔입니다. 쇼핑 & 엔터테인먼트 지구와 가까운 MRT역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코즈웨이 베이와 센트럴 지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빅토리아 항구와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객실과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마사지 서비스, 헬스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요.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 또한 인기 만점입니다. 특히 파노라믹 하버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의 Skyline Pavilion은 홍콩에서의 최고의 밤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8.0/10.0 "강추~"

아주 좋앗어요 빅토리아강을 창문너머 바로 볼수있었구요. 커다란 야외 옥상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장점이었어요. 근처에 지하철역도 5분 거리에 있었고, 편의점 마트 조식이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들도 근처에 있어서 편히 쉬다 올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강추~~

10.0/10.0 "☆☆☆ 베스트 ☆☆☆"

베스트☆뷰 좋고, 수영장도 좋고, 셔틀버스도 자주 왕복하고, 가족여행으로 최고였어요.


이 홍콩 호텔 예약가격 보기



"후기, 만족도, 스타일 Good~!!"

03. 홍콩 아이콘 호텔 (Hotel ICON)

침사추이 중심에 위치한 홍콩 아이콘 호텔은 완벽한 항구 전망과 편안함, 그리고 멋진 스타일까지 갖춘 호텔입니다. 스타일리쉬한 호텔 객실과 멋진 수영장, 스파 플로어가 있으며, 홍콩의 야경을 실컷 감상할 수 있는 호텔 꼭대기층 라운지와 프라이빗 바를 갖추고 있는데요. 주변에 침사추이 하버프론트와 홍콩 역사박물관이 위치해 있으며, 무료 지역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의 조건이죠! 홍콩에서의 럭셔리한 경험, 아이콘 호텔에서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아이콘 호텔 숙박후기"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조식이 맛있고 질이 좋습니다. 베이커리, 직접 뽑아주시는 쥬스, 그릴 코너 등 맛있었고, 재료가 매우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무료 미니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쓴 느낌이 많이 들고요. 단점이라면 위치가 시내 완전 중심부는 아니라서 셔틀을 타야 한다는 것? 그치만 셔틀이 잘 되어있고, 기차역(홍함역)을 이용하실 분에게는 오히려 더할나위 없이 좋은 위치인 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보는 야경이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10.0/10.0 "뷰가끝장나는 호텔"

진짜 너무좋았어요ㅠㅠ아까워서 잠도 자기 싫을 정도... 수영장도 따뜻하고 저녁에는 저녁대로 야경도 멋있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넘 좋았어요. 또 가고싶습니다♥️


이 홍콩 호텔 예약가격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