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2박3일 자유여행, 위치 좋은 홍콩호텔 3곳!

화려한 야경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예쁜 거리, 북적이는 쇼핑센터와 각양각색의 음식들까지! 이처럼 낮도 밤도 지루할 틈 없는 홍콩은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중 한 곳인데요. 침사이추 시계탑은 지난 시간의 운치를, 피크트램은 황홀한 홍콩의 야경을, 홍콩 최대의 쇼핑몰 하버시티는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답니다 : ) 그럼 지금부터 이토록 매력적인 홍콩 2박3일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위치 좋은 홍콩호텔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ibis Hong Kong Central And Sheung Wan

#페리터미널부근 #트램가까운 #호텔1층카페

마카오 페리터미널 부근에 위치한 홍콩호텔입니다. 페리터미널뿐만 아니라 트램라인까지 앞에 있어서 홍콩 2박3일 자유여행 시 보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답니다 : ) 깔끔한 호텔시설과 함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1층에는 카페가, 부근에는 편의점이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이용객후기

"위치가 좋아 여행하기 편해요"
이비스 셩완이라고 말하면 모든 택시기사님들이 아셔서 다니기 편했습니다. 숙소는 작은데 있을건 다 있고 깔끔했어요 고층에 하버뷰 너무 좋았습니다^^ 3박동안 청소도 잘 해주시고 수건도 잘 채워주셔서 잘 쉬었습니다.

“최고 좋음”
바로 앞에 트램이 지나가서 센트럴, 소호, 홍콩역으로 다니기 넘 편했구요. 씨티뷰였지만 답답하지 않았어요. 객실도 깔끔하고 추천드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65

 


 


02 살리스버리 - YMCA 오브 홍콩
The Salisbury -YMCA of Hong Kong

#야경멋진 #수영장있는 #공항셔틀

침사추이에 위치한 위치 좋은 홍콩호텔입니다. 홍콩섬이 보이는 경치와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공항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공항으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주변 명소로는 나단 상점가, 하버시티, 스타의 거리 등이 있으니 홍콩 2박3일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참고하세요 : )


◎이용객후기

"훌륭한 선택!"
시설, 서비스, 주변지역, 접근성, 위치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은 침사추이역과 가까워 홍콩섬 이동할때도 너무좋았구요, 걸어서 하버시티 헤리티지 시계탑 이동 모두 가능했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의 호텔이였어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66



 


03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Mandarin Oriental, Hong Kong

#고급스러운 #IFC몰가까운 #피크트램부근

센트럴역(MTR) 부근에 있는 위치 좋은 홍콩호텔입니다. 이와 더불어 IFC몰, 피크트램, 홍콩 대관람차와도 가까우며 쇼핑지역도 인근에 있어 관광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D 실내 수영장 및 풀서비스 스파를 갖추고 있고, 공용 구역에서 커피 및 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별도의 요금으로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최고최고"
역시 5성급 호텔이라... 서비스 최고. 위치도 최고 프로모션으로 정가보다 저렴하게 묵었는데 호텔은 조금 낡고 방도 좁긴 했지만 가치가 있는 숙박이었습니다 있는 동안 mtr 거의 안탈정도로 위치 너무 좋아요..

"최고의 호텔"
여러번의 홍콩방문 끝에 가장 훌륭하고 만족스러웠던 호텔. 친절한 서비스의 끝판왕. 직원들 표정까지도 좋았음. 가장 좋았던 위치!!! 센트럴 어디든 도보로 이동가능한 좋은위치였다. 바로전날 묶었던 포시즌보다 여러면에서 훨씬 좋았음. 다시오면 꼭다시 묶고싶은곳.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67


 


홍콩 2박3일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
위치 좋은 홍콩호텔 더 보기:D
▶▶
http://kee.tips/te0368

 

 

홍콩 대중교통 이용정보 확인! ▶▶ 보러가기

홍콩 자유여행 준비 Q&A 총정리! ▶▶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