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타이페이 여행, 대만 시먼딩 호텔 추천 BEST 3

가까운 거리,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편리한 교통수단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여행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대만! 그 중에서도 '대만 타이페이'는 짧은 일정으로 지우펀, 예류, 스펀 등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데요. 이와 대만의 식도락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자유여행객들의 천국이라고 불리고 있지요 :D 그럼 지금부터 대만 타이페이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대만 시먼딩 호텔 추천 BEST 3를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amba TAIPEI XIMENDING

#시먼딩중심 #교통편리한 #시설깔끔한

시먼딩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번화가에 자리잡고 있어 시내관광 및 쇼핑을 즐기기에 좋고, 교통도 편리하답니다 :D 객실을 비롯한 호텔 시설에 대해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조식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도 긍정적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별도의 요금으로 공항셔틀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변 명소로는 화시제 야시장, 용산사, 티안호우 사원, 홍루극장 등이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대박"
한국여행자분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숙소가 있을까합니다. 우선 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근처 관광지 및 맛집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점은 침대가 매우 안락했습니다.

"시설 굳 쾌적하고 깨끗, 넓어요"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다 친절했어요 호텔 프론트 층에는 바도 있어서 저녁에 편안하게 맥주 한잔 하기 좋아요! 방도 엄청 넓어서 편안하게지냈네욤 ㅎㅎ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39


 



02 로더스 호텔
Roaders Hotel

#교통편리한 #스낵바있는 #친절한

지하1층에 마련되어 있는 스낵바가 눈에 띄는 호텔입니다 :D 이곳에서 음료수, 컵라면을 비롯한 간단한 스낵들과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지하철, 버스정류장이 가까이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홍루극장 용산사, 중정기념당 등 주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 내 놀이터,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24시간 이용 가능한 라운지"
라운지에서 시간가는지 몰랐습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또 이용하고싶어요 시먼딩에서 가깝고 인테리어는빈티지스타일인데 깔끔하고 예뻐요

"담에 또 올게요!!^^ 완전 맘에 들어요!!"
다음에 대만 온다면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대만여행이 두번째인데, 위치도 좋고 시설도 좋고 특히 지하1층 로비가 압권이네요. 3박하는 동안 매일 밤 내려가서 밖에서 사온 맛있는 안주들과 맥주 마시면서 즐겁게 보냈습니다. 조식 샌드위치 진짜 맛있게 보여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밖에서 먹을게 너무 많다보니 결국 못먹어서 아쉬워요ㅠㅠ 음료수와 물도 항상 준비 되어 있어서 맘껏 마셔서 좋구요. 간단한 게임 기구들 있어서 잘 이용하였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40




03 저스트 슬립 시먼딩
 Just Sleep Ximending

#조식맛있는 #위치좋은 #깨끗한

시내중심가에 자리잡고 있는 대만 시먼딩 호텔로 MRT역,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 위치적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다양한 식당들과 가게, 마사지샵이 있어 편리하며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는 점도 눈에 띕니다. 이와 더불어 조식에 대한 평도 좋답니다 :D 다국어 구사 가능한 직원이 있고, 수하물 보관 및 투어 안내 서비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저스트 슬립 최고!!"
딸과 함께 묵었습니다. 침대의 배열이나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규모,청결도,주변 조건 모두 만족합니다. 직원들의 친절도도 훌륭하구요. 다음 가족 모두 대만여행을 다시 하게 된다면 꼭 이곳에 머물 예정입니다.

"세번째 이용~"
타이페이 세번째 여행 이었는데 세번 다 같은 숙소 이용했어요~ 지하철 역도 가깝고 버스 정류장도 가까워서 여행하는데 너무 편리했어요~ 조식도 맛있었고 시먼 근처라 늦은시간 까지도 먹거리나 쇼핑이 편했어요~ 재이용 의향 100%입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41


대만 타이페이 여행의 재미를 up!
대만 시먼딩 호텔 추천 더 보기:D
▶▶
http://kee.tips/te03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