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멕시코 여행, 인기 칸쿤 리조트 추천 3

‘멕시코’ 하면 여러분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흥겨움이 느껴지는 멕시코 전통모자 ‘솜브레로’와 보는사람도 행복해지는 환한 미소가 가장 먼저 생각 나는데요 : ) 이와 동시에 눈이 시릴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 다양한 문화재 역시 멕시코의 매력 포인트로 꼽히고 있죠.

카리브해와 산호초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도시 칸쿤, 세계 7대 불가사의인 마야문명의 피라미드 ‘치첸이사’, 분홍빛의 ‘핑크라군’ 등 형형색색의 볼거리가 존재하는 그곳, 멕시코. 오늘은 여행의 흥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멕시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칸쿤! 멕시코 칸쿤 리조트 3곳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D!


 

 

01 파이니스트 플라야 무헤레스 바이 엑셀런스 그룹
 Finest Playa Mujeres by Excellence Group

#고급스러운 #시설좋은 #다양한이벤트

플라야 무헤레스의 해변에 자리한 곳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리조트입니다. 쾌적한 객실 컨디션과 이와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자랑하며, 편리한 부대시설과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 ) 11개의 야외수영장과 야외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으며 아침식사와 주차,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최고의 호텔"
칸쿤때문이 아니라 이 리조트때문에 다시 멕시코 칸쿤에 가고싶을 정도로 훌륭함. 내 인생 최고의 호텔.

"완벽했던 4박5일"
휴양이 필요해서 예약했었고, 아주 만족한 4박5일을 보냈습니다. 우선 음식이 전반적으로 훌륭했고, 근무하는 직원들의 친절함에 절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시설도 흠잡을게 없었습니다. 아, 메인풀장 및 저녁공연도 훌륭했습니다.

이 리조트,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77




02 매리어트 칸쿤 리조트
Marriott Cancun Resort

#호텔존에위치 #전망좋은 #어린이수영장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해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환상적인 분위기와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이며, 수영장과 객실 컨디션에 대한 만족도도 높습니다. 레스토랑 음식에 대한 평도 좋은 편이구요 : ) 어린이수영장, 피트니스, 풀서비스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Perfect stay~"
4박5일간 묵으면서 resort credit을 200불 받았는데 이것으로 호텔네 편의점과 식당을 모두 이용했음. 호텔내 식당의 음식가격이 비교적 싼 편이라서 3~4끼가 모두 resort credit으로 해결됨. 그리고 매일 저녁, 룸keeper가 찾아와서 더 필요한것이 있는지 물어봤고 수건과 물도 필요한만큼 주었음. 호텔도 고급스럽고 수영장도 만족~ 호텔앞 해변도 good~

이 리조트,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78




03 그랜드 레지던스 올 인클루시브
 Grand Residences All Inclusive

#휴양하기좋은 #무료공항셔틀 #무료키즈클럽

푸에르토 모렐로스의 해변에 자리한 곳으로 가족단위로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입니다. 스파 및 비치 바 이용 가능하고, 야외수영장을 비롯한 2개의 야외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어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 및 주차는 무료입니다. 이와 동시에 키즈 클럽과 공항셔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대만족^_^"
너무 만족하였고 직원 모두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_^. 다음에 기회되면 꼭 다시 가고 싶은 숙소네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
메이드분이 아침 저녁으로 청소 및 침구세팅을 다 해 주셔서 너무 편안한 가족 여행이였어요~ 매일 주시는 과일바구니와 테라스와 욕실에 있는 욕조에 스파기능까지 있어서 호텔 내에서도 진짜 편히 쉴 수 있어요~ 보이는 바닷가도 너무 예쁘고 하루종일 칵테일 마시면서 수영하고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 음식이 짠 게 단점이였지만 그래도 고급스러운 요리들을 매끼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이 리조트,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79


멕시코 여행의 즐거움을 UP!
멕시코 칸쿤 리조트 추천 더 보기:D
▶▶
http://kee.tips/te0380

*


꼭 사와야 하는 나라별 여행선물 및 기념품?
▶▶보러가기


세계의 유명한 축제 BEST 10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