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에 떠나는 하와이 가족여행, 하와이 인기 리조트 BEST 3

지상낙원으로 불릴 만큼, 그 이름만으로 여행자들의 가슴을 일렁이게 하는 하와이. 이번 겨울, 가족들과의 완벽한 휴식을 꿈꾸고 있다면 하와이 가족여행은 어떨까요? : )

하와이는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것은 물론, 골프여행지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시원한 파도와 반짝이는 해변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주목 받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겨울 하와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하와이 인기 리조트 BEST3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아울라니, 디즈니 베이케이션 클럽 빌라스
 Aulani, Disney Vacation Club Villas

#디즈니 #무료워터파크 #세탁시설

코올리나의 해변에 자리한 리조트입니다. 유수풀 및 3 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따금 등장하는 디즈니캐릭터들은 모두를 즐겁게 해준답니다 : ) 세탁시설과 주방 조리도구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별도 요금으로 늦은 체크아웃과 지역 셔틀 및 쇼핑센터 셔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주저없는 선택~"
4인가족 여행에 아주 좋은 추억이 생겨서 너무 좋고 공기며 전망이며 직원들 서비스 위치 등등 너무 좋았습니다~ 어른들은 어른들대로 쉴수 있어 좋고 아이들은 수영장이나 비치 등이 잘 되어 있어서 불편한점 찾는게 힘들어요 ㅋ

"아울라니 디즈니 정말 강력 추천해요~"
아이가 있다면 하와이에선 아울라니 디즈니를 능가하는곳은 없을꺼 같아요. 만6세인 저희 딸이 이용한 5박6일 내내 이용한 안티스 비치 하우스 (키즈 클럽) 스텝 모두 친절하고 시도 때도없이 열리는 크고 작은 이벤트에 아이가 너무 즐거워 했어요. 무엇보다도 드링크 머그컵을 구매하면 두링크 스테이션에서 무료로 리필하고 곳곳에 시원힌 물이 준비되어있고 타월도 무제한 으로 쓰는등 어느것 하나 맘에 들지 않은것이 없었어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74


 


 


02 카할라 호텔 & 리조트
 The Kahala Hotel & Resort

#아름다운해변 #안락한 #한적한

호놀룰루의 해변에 자리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해변과 안락함, 훌륭한 서비스을 자랑하는 리조트입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꼽히며, 룸 컨디션과 조식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D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무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설 내 필라테스, 요가 강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Kahala Hotel"
오랜 역사와 명성대로 고급스럽고 품질의 클래스가 다른 만족스러운 경험이였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의 리조트가 오히려 집처럼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였고,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와 미소가 여행을 한껏 더 업그레이드 해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조용하고 쾌적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연속 4박을 묵었는데 매일 아침 돌고래 여섯마리와 바다거북 두마리, 가오리를 볼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요?! 아이가 있거나 돌고래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

"매우 만족한 숙박"
객실 및 부대 시설이 매우 고급스럽고 잘 관리되어 있었으며,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이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해 줌.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만족스러웠음.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75


 


 


03 터틀 베이 리조트
 Turtle Bay Resort

#전망좋은 #시설좋은 #정원있는

카후쿠의 해변에 자리한 리조트로 선셋뷰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잘 관리된 정원과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 ) 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2개의 야외 수영장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테니스 코트과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고, 카야킹, 스노클링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부분도 돋보입니다. 품격있는 분위기 속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이용객후

"최고 좋음"
오션뷰가 어디서나 나오는 멋진 호텔~아이들과 함께 쉬고 즐기기 넘 좋아요~바로옆 해변도 넘 멋져요~다시 또 가고싶은 호텔~

"좋아요"
완전 좋아요 동남아 리조트정도 호화로운 시설은 아니나 전용비치/수영장/액티비티 등 아주 만족한 숙박이었습니다. 골프 코스도 2가지 있어서 두개 다 이용했고 만족합니다. 또 가고 싶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76


 

겨울에 떠나는 하와이 가족여행
하와이 인기 리조트 더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1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