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23일 자유여행, 조식 맛있는 도쿄호텔 3곳 추천

 

 

많은 이에게 사랑 받는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인데요, 2박3일이라는 짧은 시간으로도 여행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일본 도쿄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이지요 :D 도쿄의 대표적인 명소 아사쿠사 센소지와 츠키지 수산시장을 비롯해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신주쿠와 시부야, 그리고 일본 최대 전자제품 거리인 아키하바라까지. 오늘은 지루할 틈 없는 도쿄 2박3일 자유여행의 휴식처가 되어 줄, ‘조식 맛있는 도쿄호텔 3곳’ 을 꼽아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호텔 에미온 도쿄 베이
 Hotel Emion Tokyo Bay

 

 

 

 #디즈니랜드무료셔틀 #온천있는 #깨끗한

 

신우라야스역 부근에 위치한 깔끔한 호텔입니다. 호텔내에 온천이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 ) 깨끗한 룸 컨디션과 조용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조식에 대한 평가도 좋습니다.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로 갈수 있는 무료셔틀이 운행되고 있어 보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WiFi와 세면용품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디즈니를 가게되면 또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신우라야스역에서도 생각보다 멀지 않아서 걸어다닐만 했고 역앞 이온몰 1층 푸트코트에서 저녁 먹었는데 가격도 비싸지않고 맛있었습니다. 룸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했고 조식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좋음.진짜좋음.또오고싶음"
진짜 방도 넓고 화장실도 들어가면 샤워실이랑 변기있는곳이랑 파우더룸 세공간으로 분리되어있어요. 조식도 종류많고 맛있는 뷔페이고, 22층 꼭대기 전망좋은곳에서 먹을수있음. 지금껏 일본여행동안 가격대비 최고 좋은호텔이였습니다.

 

이 숙소,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52

 


 


02 호텔 류메이칸 오차노미즈 혼텐
Hotel Ryumeikan Ochanomizu Honten
 

 

 

#프라이빗한 #도자기욕조 #세심한서비스

 

9개의 객실로만 운영 돼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도쿄호텔입니다. 넓고 청결하게 잘 관리된 룸컨디션과, 하루의 여독을 풀어주는 도자기 욕조가 인상깊은 곳입니다 : D 세심한 콘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가 높으며, 아키하바라 전자상가를 비롯해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니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모든 면에서 완벽한 도쿄의 호텔!!!"

모든 면에서 완벽했습니다. 객실 청결도, 직원 친절도와 서비스는 특히 최고였습니다.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는 여태 숙박한 호텔중 최상이었습니다. 수많은 도쿄의 호텔 중 반드시 다시 찾고 싶은 곳입니다.

 

이 숙소,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53


 



 

03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Keio Plaza Hotel Tokyo
 

 

 

#도쿄도청사근처 #디즈니랜드무료셔틀 #야외수영장

 

신주쿠에 위치한 호텔로 도쿄 도청사 부근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공항리무진버스 및 디즈니랜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조식에 대한 평가도 긍정적입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트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 ) 프런트 데스크는 24간 운영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편리하고편안한 호텔"
위치 너무 좋고 디즈니 무료셔틀도 유용하고 하코네 이동도 쉽고 고층은 뷰도 환상. 후지산 보임 도쿄 머물러본 호텔중 최고엿음

 

"만족도 완전 높은 호텔이였습니다."
일본호텔치고 침대도 룸 크기도 넓고 좋습니다. 교통이 너무 좋아서..도보로 신주쿠 모든 곳이 다 가능했습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도 한번에 와서 내릴수 있고 디즈니씨 디즈니랜드 를 바로 갈수있는 버스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여행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54

 


 

 


도쿄 2박3일 자유여행
인기 도쿄호텔 더보기!
▶▶
http://kee.tips/te0355

 

*

'또 다른 일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D?'

 

교토 근교 추천 여행지 ▶보기!

홋카이도 레일패스 가격 및 이용팁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