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근교여행지, 가족여행 가기 좋은 강화도 자유여행 코스와 호텔은?

:

안녕하세요, 호텔스닷컴입니다. 이웃 여러분은 서울과 가깝게 위치한 강화도가 얼마나 아름다운 여행지인지 알고 계신가요? :) 그 아름다움에 비해 아직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풍요로운 산과 들, 논과 밭은 물론 바다까지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섬이랍니다. 특히 강화나들길이라는 걷기 길 코스가 있어 혼자서,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여행지죠. 특히 강화도가 위치한 서해안은 갯벌체험이 가능한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보니 가족여행 가기 좋기도 하고요 ^^

오늘 호텔스닷컴에서는 가족여행 가기 좋은 강화도 자유여행 코스와 호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강화도 자유여행 코스

강화도의 역사와 자연을 담고 연결하는 걷기길, 강화나들길

강화나들길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선사시대 고인돌과 고려시대의 왕릉과 건출물, 그리고 외세의 침략을 막고 나라를 지키려 했던 조선시대 진보와 돈대, 선조의 지혜가 살아 숨쉬는 문화와 생활, 그리고 갯벌과 저어새, 두루미 등 천연기념물 철새가 서식하는 자연생태환경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걷기길입니다.

나들이 가듯 걷는 길이라는 뜻의 나들길에서는 호수와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생태계의 보고인 세계 5대 갯벌도 만나볼 수 있죠. 정동진에서 뜬 해가 떨어지는 강화도에서는 일몰 역시 유명하다는 사실!

20개의 다양한 코스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거리와 시간에 맞게 선택하셔서 가족과 함께 걸으실 수 있답니다 :)

 

강화도 자유여행 코스

세계 5대 갯벌인 동막해수욕장과 분오리돈대

폭 10m, 길이 200m, 강화에서 가장 큰 모래톱을 자랑하는 동막해변은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로 꼽힐 만큼 갯벌 체험을 하기에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사장 뒤로 수백 년 묵은 노송들이 늘어서 있으며, 썰물 시에는 각종 조개를 비롯하여 칠게, 가무락, 갯지렁이 등 다양한 바다 생물을 볼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해수욕장이죠 :) 

동막해수욕장 옆에는 분오리돈대가 있는데, 해질녘 이 돈대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는 사실! 앞서 말씀드린 강화나들길 8코스와 20코스의 종착점과 시작점이기도 하니 강화도 자유여행코스도 딱이겠죠? 또 주변 상권에 펜션, 식당, 편의점 등의 상가 등이 많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

 


 

강화도 자유여행 호텔 추천

가족과 함께 묵기 좋은 호텔 :)

숲속의 오후 펜션 (Afternoon of the Forest Pension)

강화에 있는 실속형 게스트하우스,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숲속의 오후 펜션은 동막해수욕장 바로 근처에 위치한 예쁜 펜션이랍니다. 객실이 10개만 있는 소규모의 아기자기한 펜션이라서 많은 가족들이 선호해주시는 곳이기도 하죠 :) 이 펜션에서는 강화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만날 수 있어 호평이 아주 자자해요! 또한 야외수영장과 바비큐 그릴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에 딱인 펜션으로 추천해드릴게요!

투숙객 후기

"강화도에서 가족들과 힐링캠프^^"
한적한 강화도의 비탈진곳에서 떨어지는 낙조를 바라보며 가족들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해준 숲속의 오후 펜션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강화도 숲속의 오후 펜션 후기"
펜션이 외진 곳에 위치했으나 차량으로 이동하였기에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숙박 및 부대시설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바베큐 시설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강화도 숲속의 오후 펜션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44

 


호텔 에버리치 (Hotel Everrich)

강화에 있는 야외수영장을 보유한 3.5성급 호텔

호텔 에버리치는 강화에서 가장 핫한 호텔 중 하나랍니다. 호텔 근처에 강화산성과 더리미미술관, 문수산성이 위치해 있는데다 호텔 주변의 라벤더밭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수영장과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및 프론트 데스크, 그리고 아름다운 강화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원과 테라스도 있어 가족여행 강화도 호텔로 딱이겠죠?

투숙객 후기

"강화도의 전원을 즐기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방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혼자 여행하면서 나만의 시간을 가지기에 좋았고, 강화도의 전원이나 분위기가 객실의 뷰를 통해 잘 느껴지는 편이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침식사는 평범하지만 저녁 식사를 위한 와인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고, 다양한 가격대의 셀렉션이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라벤더밭에 둘러싸인 에버리치 호텔"
외관으로 봤을땐 일단 유스호스텔을 리모델링한 건물이라 선뜻 눈에 들어오진 않음. 내부는 세련되고 깔끔해서 좋았음. 야외수영장이 조그마하게 있지만 거의 어린이들용임. 조식은 매우 간단히나옴. 주변 라벤더 밭이 제일 좋음

강화도 호텔 에버리치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