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서울 호텔 추천 BEST 3!

 

안녕하세요, 호텔스닷컴 티스토리입니다 :)

벌써 8월도 거의 끝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다가올 9월엔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만큼 휴가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간절히 9월이 오기만을 바라고 계실 것 같기도 하네요, 하하. 이번 추석연휴는 워낙 기간이 길다 보니 해외여행은 물론 제주도나 부산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하지만 일정상, 비용상 추석연휴에 쉬기 어려우신 분들도 많으시죠. 오늘은 멀리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서울 호텔 BEST 3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소설호텔 (Snow hotel)

실내수영장이 유명한 서울 도심에 위치한 디자인 호텔

소설호텔은 서초구 남부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디자인 호텔입니다.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아름다운 객실 인테리어로 유명세를 탄 호텔이기도 해요. 특히 소설호텔의 시그니처인 실내 수영장에서 햇살을 받으며 수영을 하다보면 여기가 서울인지 해외 유명 휴양지인지 헷갈릴 정도라고 하니 도심 속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인 호텔이겠죠? 서초구에 위치해 강남, 교대, 코엑스, 압구정, 고속터미널 등이 가까워 교통도 완벽!

 

투숙객 후기

"편안한 하루밤"
여름 휴가의 마지막 밤을 소설호텔에서 묵었는데,, 나머지 여독이 정리되는것 같아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 커다란 욕조는 매우 좋았습니다

"편안함과 동시에 색 다름이 있는곳"
작은 호텔이라 처음에 많이 망설였으나,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방 하나 하나에 기울인 디자이너의 애정과 노력을 볼 수 있었고, 여기에 편안한 침대와 침구류, 그리고 친절한 스태프들까지.다음에도 묵고 싶은 호텔이다. 다른 방은 어떻게 디자인되어 있을까?

 

소설 호텔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35

 


 

아만티 호텔 서울 (Amanti Hotel Seoul)

핫한 야외수영장을 보유한 홍대 근처의 4성급 호텔

아만티호텔은 최근 가장 핫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젊음의 거리 홍대 인근에 위치한데다 아만티의 시그니처인 야외 수영장에서는 각종 파티가 열리니 방문하지 않을 수 없겠죠? 특히 공항철도와 2호선, 각종 버스들이 다니는 위치인만큼 교통이 정말 편리한 곳이랍니다. 무더운 여름밤 아만티 호텔 수영장을 즐긴 후 홍대로 나가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이겠죠? :) 

 

투숙객 후기

"전반적으로 굉장히 좋음"
수영장 좋아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로비도 분위기 좋고, 뷰를 정말 잘만들어놨어요~

"잘쉬다갑니다"
친한친구들과 오랜만에 1박했어요. 지어진지 얼마안되서인지 방상태가 정말 깨끗했구요 어메니티도 최고급은아니었지만 앙징맞고 좋았어요. bathroom이 특히 넓고 욕조와 샤워시설분리로 특급호텔 못지않다란 느낌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클린했고요. 수영장을 못가본게 좀 아쉽지만... 저는 몇번 더오고싶다란 맘이 들만큼 만족햿고요, 다만 몇년이지나도 지금처럼 늘 깨끗하고 컨시어지데스크도 수준높은 서비스로 유지되길 바랍니다.

아만티 호텔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36

 

 


 

 

 

L7 명동 (L7 Myeongdong)

남산이 보이는 루프탑바가 있는 명동의 4성급 호텔

L7명동은 남산이 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바가 유명한 호텔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열대야도 지나고 이제 정말 루프탑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온 만큼 루프탑바를 즐기지 않을 수 없죠! 쇼핑의 거리인 명동에서 가볍게 쇼핑을 하고 난 뒤, 루프탑바 플로팅에서 남산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한 잔 한 뒤 룸으로 돌아와 창밖으로 보이는 남산타워를 다시 즐겨주면 도심 속에서 힐링이 어렵지 않다는 사실!

 

투숙객 후기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
도심한복판에 있어서 어디로든 접근가능성이 높아 좋았어요. 신축이라 깨끗하고 어매니티도 마음에 들었구요!

"남산뷰가 너무나 좋네요."
1404호실에 투숙했습니다.룸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실내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커튼을 걷자 남산뷰가 한눈에 들어오더군요. 오전 시간엔 햇살이 따싸롭게 들어와서 포근한 느낌으로 쉴 수가 있었습니다. 해가 지고 서울타워에 조명이 들어오니 야경이 참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철하시고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L7 호텔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