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양으로 떠나는 가을 국내여행, 후기 좋은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호텔스닷컴입니다 :) 어느 새 가을도 무르익어 벌써 날씨가 선선해진지 오래 되었네요! 햇살부터 온도, 바람까지 여행하기에 적격인 계절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가을날씨에는 국내여행을 가기에도 절말 좋죠! 

서울과 가까운 춘천, 동해를 볼 수 있는 강릉, 대한민국 제 2의 도시 부산 등등 많은 도시들이 있지만, 오늘 호텔스닷컴에서는 가을에 떠나는 국내여행지로 단양을 추천해드릴게요 :D 단양8경의 도담삼봉부터 시작해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수양개관광단지 등을 만나보실 수 있어 깊어져 가는 가을을 만나보실 수 있는 도시랍니다!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 (Danyang Tourist Hotel Edelweiss)

단양호텔 에델바이스는 단양에 위치한 3.5성급 호텔로, 무려 호텔스닷컴 평점 4.8점을 기록한 후기 좋은 호텔이에요! 2개의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가 있어 여행시 방문하기 좋은 호텔이랍니다 :) 

바베큐 시설도 있어 가족끼리 휴가로 방문하기에도 좋고요! 특히 단양의 다누리 아쿠아리움과 고수동굴이 가까운데다, 구인사과 소백산 국립공원까지 이동하기에도 편리해 단양을 방문하시는 여행자분들이 머무실 때 항상 추천에 올라가는 곳이기도 하죠 ^^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63

 



대명리조트 단양 (Daemyung Resort Danyang)

 대명리조트 역시 단양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인데요, 대명리조트만의 특별한 점이라면 바로 워터파크가 호텔 안에 존재한다는 사실! 또한 강변 산책로에 바로 위치해 있는데다 각종 관광지와 매우 가까워서 많은 분들의 호평이 자자하답니다. 다누리 아쿠아리움, 고수동굴, 수양개선사유물전시관, 도담삼봉 등을 쉽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

 위에 말씀드렸던 에델바이스보다 더욱 큰 규모의 호텔이다보니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하시기도 하시고요. 특히 스파와 사우나를 이용하실 수 있고 부엌을 이용하실 수도 있어 아이들 동반한 가족여행에 추천드린답니다!

대명리조트 단양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