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가족여행, 후기 좋은 가족 리조트 3곳

 

 

 

 안녕하세요, 호텔스닷컴입니다 :D

 

 계속해서 내리던 비와 함께 여름도 물러가고, 여행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온 것 같아요! 특히 이번 가을은 추석연휴부터 공휴일까지 쉬는 날이 많아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긴 시간을 내기 어렵거나 아이가 있어 멀리가기 어렵지만 그래도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주도여행을 많이들 선호하시죠? 오늘은 제주도 가족여행, 후기 좋은 가족 리조트 3곳을 소개해드릴테니 취향에 맞는 곳으로 즐거운 가족여행을 계획해보세요 :)

 

 


 

디아넥스 (THE ANNEX)

 평점 4.6점, 제주 중문에 위치한 3.5성급 호텔

 

 

평점 4.6을 기록한 호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디아넥스는 온천 수영장, 유아풀은 물론이고 아빠를 위한 미니 골프장까지 있답니다. 특히 직접 투숙한 분들이 직접 남겨주신 정성스런 후기들이 많아서 숙박하실 때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중문에 위치해 찾아가기도 쉽고 헬로키티 아일랜드와 여미지 식물원, 나인브릿지 골프장이나 중문 골프클럽도 근처에 위치해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겠죠 :)

 

 

투숙객 후기

 

"아이와 다시 찾고 싶은 호텔~~"


10개월된 아기와 조용히 쉬다 올수 있는 호텔은 찾다.. 사우나 수영장도 있고 조용하다고 해서 예약했어요.. 객실이 많지 안해서 그런지 조용하고 객실 컨디션도 너무 좋았습니다. 객실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서 애기가 침대 밑에서 놀수 있어서 너무 편했고, 수영장에 유아풀도 있고해서 애기랑 가기에 딱 좋은 호텔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라고나이트온천이 우윳빛깔이라 그런지 왠지 피부가 더 좋아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 다음에 또 여행오게되면 또 오고싶은 호텔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호텔~! 바닥이 카펫이 아니예요~~>0<"


두딸과 함께 오랜만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며, 객실 바닥이 온돌로 되어 있는 곳을 찾다 디 아넥스를 알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선택 이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 침대에서 자는 게 항상 불안하고,, 그렇다고 베이비 베드를 쓰기에는 너무 커버려서 바닥이 온돌로 된 호텔을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 바닥이 마루바닥(?)이어서 이불깔고 재울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영장도 유아풀과 성인풀이 따로 있어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아라고 나이트 온천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온천을 하고 나니 피부도 보들보들하고, 하루의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시내권이랑 좀 떨어져 있었지만 번잡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딱 알맞는 호텔이었습니다. 후기들을 보니 조식이 별로라는 내용이 있었는데 저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죽과 국&밥이 있고, 저와 신랑이 먹을 수 있는 커피와 빵, 계란, 베이컨, 야채 종류가 있어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식이나 양식중 선택해야 한다면 고민됐을 텐데, 그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거든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워 지인들에게도 꼭 추천 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디아넥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33

 

 

 


 

 

베이힐 풀&빌라 (Bayhill Pool & Villa)

 평점 4.7점, 중문에 있으며 베이 근처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무려 평점 4.7점을 기록한 베이힐 풀&빌라는 세심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객실 수가 적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공간을 느끼실 수 있는 것이 가장 장점이죠 :) 해변 근처에 위치해 바다를 가기에도 좋고 스파부터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제주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안덕계곡과 화순금모래해변, 색달해변, 해양 공원 등이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답니다!

 

 

투숙객 후기

"어린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상의 풀빌라"


일단 보채는 아이들을 데리고 한시간정도 일찍 (2시경) 도착했지만 지루하지않게 안내해주시도 직접갈은 한라봉 쥬스에 설명까지 직원들이 친절하고 깨끗한데다가 머무는동안 무엇하나 모자란 느낌이없어 강추하고 싶습니다. 가치있는 풀빌라 느끼게 해주네요~!!

 

 

"편안하고 깨끗하고 서비스 좋은 호텔, 아내가 매우 만족해한 호텔"


고객을 향한 베이힐의 세심한 배려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직원들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5성급 호텔 많이 가봤지만 이 곳은 좀 더 프라이빗하고 객실 수가 상대적으로 적어서인지 제대로 서비스를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예약하고 가렵니다. 무엇보다도 마눌님이 대만족하셔서...^^

 


베이힐 풀 & 빌라 자세히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32

 

 

 


 

 

씨엘드제주 풀빌라 앤 리조트 (Ciel De Jeju Pool Villa & Resort)

평점 4.7점, 표선 베이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풀빌라 리조트

 

역시 4.7점이라는 아주 높은 평점을 기록한 풀빌라&리조트인 씨엘 드 제주입니다. 36개의 독채 빌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은 물론 더욱 섬세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곳이에요. 조용하고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야외 자쿠지를 즐기실 수도 있고 아름다운 표선의 노을을 보며 야외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리조트의 자랑거리입니다 :) 표선에 위치해 있어 표선해변은 물론, 제주 민속촌 박물관과 성읍민속마을, 조랑말체험공원, 트릭아트 박물관, 아부오름 등 가족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박물관부터 휴양지까지 다양하니 가족여행에 이보다 더 좋은 숙소는 없겠죠?

 

투숙객 후기

 

"쾌적한 풀빌라"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고, 객실이 전체적으로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은듯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냉방도 잘되었고, 수영장의 물도 깨끗했구요. 개인적으로 숙소에서 미취학아동들과 마주치는건 너무 시끄러워서 선호하지 않는데, 독채로 구성되어 있어 조식먹을때 빼곤 마주칠우려도 없고 아주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잘 지내다 왔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긴하지만 여행에서 숙박에 가장 투자를 많이 하는편이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리조트였습니다!!"


우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고, 청결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객실 인테리어 및 가구도 좋았고, 특히 객실 개인정원의 야외자쿠지는 대만족입니다. 무엇보다 욕실이 크고, 욕실에서 야외자쿠지로 바로 나갈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야외자쿠지에서 밤하늘 보면서 마신 와인은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저녁으로 주문한 바베큐는 식사까지의 모든 준비를 직원들이 해줘서 너무 편했고, 가격대비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조식은 가족 모두 맛있어 했고, 후식으로 준 케잌도 너무 좋았습니다. 리조트의 수영장이 너무 멋있어서 여름에 다시 방문할 계획입니다.

 

 

씨엘드제주 풀빌라 앤 리조트 자세히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