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일본 온천 여행, 아오모리 여행정보

찬바람이 쌩쌩 불어오고 몸이 으슬으슬해지는 느낌이 든다면 생각나는 여행이 있습니다. 바로 일본 온천 여행인데요. 항상 머릿속 일본 온천여행이라 함은 겨울 눈이 내리는 풍경을 바라보며 따끈한 노천탕에서 즐기는 자연 속 온천욕 아닐까 싶은데요. 온천의 왕국 일본은 전역에 샘솟는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전역에만 원천이 1만6천개가 있다고 하죠. 그리고 그 중 3천개 이상은 이미 개발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온천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본 온천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은 벳푸나 유후인 이지만, 사실 우리에게 조금 덜 알려졌어도 일본 내에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가 있어요. 바로 아오모리 입니다!

아오모리 호텔 평균 가격 >> http://kee.tips/t0815



최근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일본 소도시 여행이 인기인데, 아오모리 또한 그런 덜 알려진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아오모리현은 일본에서도 손에 꼽히는 겨울왕국, 눈의 왕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 겨울 여행도 정말 유명하지만 아오모리 여행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일본 최고의 월별 적설량과 최고 월별 강설량 모두 아오모리에서 나왔다고 하니 이정도면 어떤 지역인지 알 수 있겠죠?




아오모리 여행 언제 가야 할까 고민하신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라 할 수 있어요. 아오모리에 가시면 눈 내리는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꿈에 그리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핫코다 산은 참 유명한 곳인데요. 산 꼭대기를 등지고 있는 스노우 몬스터도 꼭 둘러봐야 한다고 해요. 얼어버린 나무, 한자 그대로 쓰자면 수빙 입니다.




겨울 온천 여행도 너무너무 즐겁지만, 아스팜 센터, 핫코다마루 기념 선박, 아오모리 현립도서관과 현대미술관, 항구 등 멋진 볼거리도 가득하니 놓치지 마세요 ^0^ 보통 겨울에는 낮 기온과 밤 기온이 모두 낮으니 따뜻한 옷 챙기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꿈에 그리던 겨울 여행지, 아오모리 여행 준비하신다면 아오모리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해보세요. 아오모리 자유여행 하기 좋은 위치좋은 호텔, 소개해드립니다.




아오모리 호텔 추천 리스트 >> http://kee.tips/t0815


댓글